본문 바로가기

2021/0313

쑥뜸 효능부작용 - 면역력강화엔 최고라는 쑥뜸의 종류 단군신화에 등장한 쑥의 비밀! 관련포스팅 : 몸에 진짜좋은 레몬밤 효능부작용 관련포스팅 : 암세포도 죽이는 보이차의 효능 관련포스팅 : 혈액정화에 좋은 식물성기름의 종류 그 옛날... 곰 한마리와 호랑이 한마리가 하늘에서 내려온 환웅에게 빌기를, 환웅님! 환웅님! "저희가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방법이 없을까요?" 그러자 환웅은 쑥과 마늘을 주며, "너희들이 이것을 먹고 백일동안 햇빛을 보지 아니하면 곧 사람이 될 것이다." 라고 말하였고, 호랭이는 참지못해 동굴을 뛰쳐나갔고, 곰은 21일만에 여자의 몸이 되었다. 한국인이라면 모두가 알고있는 단군신화의 내용입니다. 쑥의효능이 얼마나 대단하면 5천년전 단군신화에 나왔을까요? 오늘은 동양의학의 전통 한방치료법, "쑥뜸" 의 효능에 대해 조사를 해보았는데요,.. 2021. 3. 19.
반달섬 라군인테라스(시화mtv) - 돈이 "억" 되는 분양정보 이거 좀 대박인데... 분양권 프리미엄 장난아니겠는데? 어릴적 부모님의 이혼과 독립적인 생활로 인해, 20살때부터 내집마련에 대한 꿈을 가졌었습니다. 그때부터 쭈욱~ 지금까지 16년간 틈틈히 부동산공부를 해왔고, 그 탓인지 남들보단 조금 이른나이에 그 목표를 이루었습니다. 지금은 틈틈히 이렇게, 괜찮은 매물들이 나오면 가끔씩 포스팅하면서 소개를 해드리고 있는데요, 간혹가다 이런 분들도 계시죠. "좋은 매물 있으면 니가 사지, 왜 알려주냐?" ㅎㅎ 물론, 제가 다 사고 싶습니다. 사두면 돈되는 물건들이 제 눈엔 보이니까요! 하지만 제가 재벌도 아니고, 괜찮은 물건이 있다고 다 살 수 있는건 아니니까, 이렇게 공유하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ㅎㅎ 게다가 저는 블로거가 천직이라, 이렇게 컴퓨터 앞에서 글 쓰는게.. 2021. 3. 17.
모바일 소액대출 50만원, 300만원 - 10분안에 가능한곳들만 모아봤습니다 어차피 갚을돈... 눈치보지 말고 간편하게 빌리자! 참 편한 세상이죠? 돈이 필요하면 은행방문없이 스마트폰만으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아직 잘 모르는 분들이 있을것 같아, 모바일소액대출 상품들 몇 가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상품별로 조건이 약간씩은 다를 수 있으나, 기본적으로 무방문, 무서류 원칙은 동일합니다. 1. 신한은행 쏠편한포켓론대출 신한은행 제공하는 포켓론대출은 햇살론대출과 비슷한 "새희망홀씨 대출상품" 입니다. 소득이 적거나, 신용이 낮아 은행에서 대출받기 어려웠던 분들을 위한 서민형 맞춤 대출상품입니다. ■ 자격조건 신용등급 6~10등급이면서, 연소득 3,500만원 이하만 신청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50만원 ~ 5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 대출신청 신한sol 어플을 설치하신 후, 상품 .. 2021. 3. 16.
바리스타자격증 따는법 - 1급 2급 손쉽게 따서 카페취업 & 창업 가즈아~ 얼어죽어도 아이스 아메리카노! - 커피를 내손으로! 저는 커피를 굉장히 좋아합니다. 특히,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너무너무 좋아하는데요, 카페에 앉아, 아메리카노를 먹고 있으면 휴가를 온듯한 느낌을 받기 때문입니다. 몇년전만 해도 저는 사업으로 굉장히 많은 돈을 벌었습니다. 1년에 10억정도 벌었으니까요! 그때 해외여행을 10여개국 정도를 다녀봤습니다. 특히, 물가가 매우 싼 동남아시아를 매우매우 좋아했지요. 태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정말 푸르고 맑은 하늘과 따스한 햇빛을 받으며 걸어만 다녀도 너무 행복했지요. 가성비 좋은 정말 좋은 카페에서, 창밖의 해변가를 바라보며 여자친구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먹었던 그 순간이 제일 기억에 남습니다. 그때부터 저는 내 손으로 직접 커피를 만들어 먹고, 풍경좋은 이.. 2021. 3. 14.
암호화폐(가상화폐)지갑추천 - 문스테이크 월렛 드디어 한국진출! 안전하게 코인도 보관하고 월급까지? 스테이킹 월렛이 뜬다! 날로 진화하는 핀테크 기술과, 거대한 화폐개혁의 메커니즘에 따라, 비트코인, 이더리움과 같은 암호화폐 즉, 가상화폐로의 자산이동은 이제 막을 수 없는 흐름이 되었습니다. 세계부자순위 1위! 테슬라의 CEO "일론 머스크" 도 이렇게 말을 했죠. "8년전에 비트코인을 샀어야 했다" ㅋㅋㅋ 아시다시피, 가상화폐는 디지털 자산입니다. 물리적인 형태로 존재하지 않기에, 보관할 수 있는 장소 즉, 지갑(wallet)이 필요합니다. 많은 분들이 착각하는게, 코인거래소는 단지 거래소이지, 디지털화폐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장소가 아닙니다. 국내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인 빗썸에서 조차, 350억원의 암호화폐 탈취 사건이 발생한것만 봐도 알수있죠. 그래서 우리.. 2021. 3. 13.
김새론 요리학원으로 유명한곳 - 바리스타 자격증도 ok 조리, 제빵, 바리스타, 한식, 일식, 양식 한번에 배울수 있다? MBC예능 "나혼자산다" 최강창민편 본적 있으시죠? 최강창민은 평소 직접 장을보고, 요리를 하는것으로 유명한데요, 그가 요리를 평소 배우는곳이 바로 이 "코리아 요리아트 아카데미" 란 곳입니다. 연예인요리학원으로 유명한 곳이라, 많은 분들이 수강신청을 한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코리아 요리아트 아카데미" 에 대해서 한번 다뤄보겠습니다. 사실 최강창민말고도, 많은 연예인들이 이곳을 거쳐갔거나, 지금도 열심히 수업을 배우고 있습니다. 코리아 요리아트 아카데미를 거쳐간 연예인들 1. 영화배우 김새론 영화 아저씨로 유명한 배우죠. 최근 tvn예능 "온앤오프" 에 나와 미친 요리솜씨를 뽐냈습니다. 한식, 제과제빵, 바리스타 자격증까지 섭렵! 이런 .. 2021. 3. 12.
가상화폐지갑 - 문스테이크 월렛이벤트 참여하세요(30만원 지급) 서두르세요. 이벤트참여시 에이다코인 30만원어치 준데요! 가상화폐지갑 - 문스테이크 월렛이벤트 참여하세요(30만원 지급) 헐... 미쳤네요. 이런 이벤트는 처음 봅니다;;; 최근 OPEN한 가상화폐 지갑사이트, "문스테이크 월렛" 에서 30만원 지급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문스테이크 플래티넘 100 챌린지 이벤트 [역대급 이벤트!] 문스테이크 플래티넘 100 챌린지!!(최대 30만원 이상) ■ 참여 기간 : 2021.03.04(목) ~ 03.12(금)23:59분까지 ■ 지급일 : 이벤트 종료후 별도 공지 ■ 참여 방법 1. 문스테이크 월렛 플래티넘 레벨 전환 ... cafe.naver.com 요점은 참가하는 것만으로도, 30만원상당의 "ADA코인" 이 지급된다고 하니 무조건 참여하세요. 난 살다살.. 2021. 3. 10.
가상화폐 지갑사이트 - 문스테이크 월렛 회원가입방법! 암호화폐는 안전한 지갑에 보관하세요 ^^ 가상화폐 지갑사이트 - 문스테이크 월렛 회원가입방법! 문스테이크 월렛은, 본인이 소유한 가상화폐 및 암호화폐를 안전하게 저장할 수 있는 새로운 가상화폐 저장소입니다. 디지털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반드시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문스테이크 월렛 회원가입방법] 1. 문스테이크 회원가입 페이지를 눌러주세요. ← 클릭 ■ 아이폰 앱스토어 ‎Moonstake Wallet ‎Take control of staking your digital assets in this safe, simple and easy-to-use staking app from Moonstake that lets you stake and withdraw at any time. Safe and secu.. 2021. 3. 10.
파이코인 가입하는 방법 및 상장전망 다 알려드립니다. 파이코인... 도대체 무슨 코인이길래? 현재를 살고있는 우리 세대는 참 격동의 세대라고 저는 봅니다. 종이화폐에서 → 디지털화폐로 바뀌는 변곡점의 대변화를 맞이하고 있기 때문이죠. 비트코인이 2009년 1월 3일 처음 등장했고, 1년 7개월간 0원의 대굴욕을 맞이했던 때가 있었죠. 그러다 2010년 8월 20일... 1년 7개월만에 0.06(67원)달러의 시세를 기록하고, 지금은 1BTC 가격이 5,600만원 입니다. 무려 85만배가 뛰었네요 ㅋㅋㅋ 그런데, 참 재미있는 코인하나가 불쑥 나타났습니다. 바로, 제2의 비트코인이라 불리며 떡상중인 파이코인! 기존의 암호화폐와 달리 세계최초로 휴대폰으로 코인을 채굴하는 시스템입니다. 대부분의 암호화폐는 일반적인 접근이 힘들지만, 파이코인은 단지 스마트폰만 있으.. 2021. 3. 4.
파이코인 하는방법 - 1분만에 작동시킬 수 있습니다. Pi Network 메뉴설명 및 작동방법 파이코인 가입방법과, 휴대폰인증방법까지 배웠는데요, 오늘은 메뉴구성 설명과 작동방법까지 배워보겠습니다. ■ 관련포스팅 : 파이코인 가입방법 및 시세전망미래 ■ 관련포스팅 : 파이코인 휴대폰인증방법 설치 후 가입완료 첫 화면입니다. 채굴을 시작하려면 우측에 있는 녹색 번개버튼을 터치하시면 됩니다. 매일 채굴버튼을 누름으로써, 파이를 봇(bot)이 아닌 실제 사람이 채굴함을 증명합니다. 채굴이 시작되면 파이코인이 쌓이기 시작합니다. 24시간마다 한번씩 눌러줘야, 파이코인이 계속 채굴됩니다. 아이콘을 누르면, 버튼을 다시 눌러야하는 시간이 표시됩니다. 시간이 다 되면 어플자체에서 알림이 뜨니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어떤 분들은 채굴시간을 놓치지 않으려, 휴대폰 알람까.. 2021. 3. 4.
파이코인 Fever IQ 설명 - 지갑이 생성됩니다. Fever IQ는 파인코인의 이벤트중 하나입니다. Fever IQ 설문조사에 응하면, 0.001 파이코인이 적립되고, "받는지갑(transfer)'" 이 생성됩니다. 파이코인을 전송하기 위해선 현재로선 테스터로 선정되어야만 가능합니다. 하지만 파이코인을 전송받는것은 지갑이 활성화 되어있으면 가능합니다. 해당조사는 좀 뜬금없긴 하지만, 코로나 바이러스(COVID-19) 감염과 관련한 빅데이터를 구성하기 위한 설문조사입니다. ​Fever IQ 진행방법은 이렇습니다. 1. 왼쪽 상단 ≡ 메뉴로 들어가 ②번 파이 유틸리티를 누릅니다. ​2. 3번째 아이콘 Fever IQ 를 누릅니다. 3. 파란색 네모를 누른 뒤, ALLOW를 누릅니다. 4. 설문조사에 응합니다. Privately submit your symp.. 2021. 3. 4.
파이코인계정 휴대폰전화번호 인증하는방법 Pi Network 계정인증 꼭 해야됩니다. 관련포스팅 : 파이코인 입문서 파이코인 입문서 - 0원으로 채굴하는 제 2의 비트코인 : 파이코인 입문서 [파이코인 입문서] 제2의 비트코인 파이코인 입문서 전자책을 판매합니다. smartstore.naver.com 지난 시간엔 파이코인 설치 및 가입방법에 대해서 배웠는데요, 오늘은 계정인증에 필요한 "휴대폰번호인증" 에 대해서 간략히 설명드리겠습니다. 1. Pi 어플실행 후 왼쪽상단 ≡ 모양의 아이콘 클릭 2. 하단 프로필 클릭 3. 아래 계정인증탭 "휴대폰 번호" 인증하기 클릭 Option 1 : Receive a veriflcarion code Option 2 : Send a code to our phone veriflcation service in th.. 2021. 3. 4.
파이브아이즈 - 국민을 감시하는 5개의 눈, 9개의 눈, 14개의 눈 그룹의 정체 개인의 온라인정보가 감시당하고 있다! 14개의 눈... 괴물 이야기인가? 미스테리물 인가? 아닙니다. 아마 처음 들어보는 분들이 굉장히 많을걸로 사료됩니다. 5개의 눈, 9개의 눈, 14개의 눈 이란, 국가가 개인의 온라인정보를 감시하는 글로벌 감시협약으로, 현재 2021년을 살고있는 우리들은 개인의 프라이버시가 전혀 안전하지 않은 시대에 살고있습니다. 국가가 개인을 감시한다! 공공연히 떠돌던 그 소문들은 모두 다 진짜입니다. 지구를 감시하는 5개의 눈, 9개의 눈, 14개의 눈 그룹의 탄생 디지털미디어 홍수시대에 살고있는 우리들... 하지만 디지털 프라이버시 문제에 대해서는 너무 무지합니다. 일부는 자신의 일거수일투족을 공유하고 싶어하는 분들도 있겠습니다만, 자신이 인터넷으로 검색한 모든 정보들을 개인.. 2021. 3.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