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3/044

파이코인 가입하는 방법 및 상장전망 다 알려드립니다. 파이코인... 도대체 무슨 코인이길래? 현재를 살고있는 우리 세대는 참 격동의 세대라고 저는 봅니다. 종이화폐에서 → 디지털화폐로 바뀌는 변곡점의 대변화를 맞이하고 있기 때문이죠. 비트코인이 2009년 1월 3일 처음 등장했고, 1년 7개월간 0원의 대굴욕을 맞이했던 때가 있었죠. 그러다 2010년 8월 20일... 1년 7개월만에 0.06(67원)달러의 시세를 기록하고, 지금은 1BTC 가격이 5,600만원 입니다. 무려 85만배가 뛰었네요 ㅋㅋㅋ 그런데, 참 재미있는 코인하나가 불쑥 나타났습니다. 바로, 제2의 비트코인이라 불리며 떡상중인 파이코인! 기존의 암호화폐와 달리 세계최초로 휴대폰으로 코인을 채굴하는 시스템입니다. 대부분의 암호화폐는 일반적인 접근이 힘들지만, 파이코인은 단지 스마트폰만 있으.. 2021. 3. 4.
파이코인 하는방법 - 1분만에 작동시킬 수 있습니다. Pi Network 메뉴설명 및 작동방법 파이코인 가입방법과, 휴대폰인증방법까지 배웠는데요, 오늘은 메뉴구성 설명과 작동방법까지 배워보겠습니다. ■ 관련포스팅 : 파이코인 가입방법 및 시세전망미래 ■ 관련포스팅 : 파이코인 휴대폰인증방법 설치 후 가입완료 첫 화면입니다. 채굴을 시작하려면 우측에 있는 녹색 번개버튼을 터치하시면 됩니다. 매일 채굴버튼을 누름으로써, 파이를 봇(bot)이 아닌 실제 사람이 채굴함을 증명합니다. 채굴이 시작되면 파이코인이 쌓이기 시작합니다. 24시간마다 한번씩 눌러줘야, 파이코인이 계속 채굴됩니다. 아이콘을 누르면, 버튼을 다시 눌러야하는 시간이 표시됩니다. 시간이 다 되면 어플자체에서 알림이 뜨니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어떤 분들은 채굴시간을 놓치지 않으려, 휴대폰 알람까.. 2021. 3. 4.
파이코인 Fever IQ 설명 - 지갑이 생성됩니다. Fever IQ는 파인코인의 이벤트중 하나입니다. Fever IQ 설문조사에 응하면, 0.001 파이코인이 적립되고, "받는지갑(transfer)'" 이 생성됩니다. 파이코인을 전송하기 위해선 현재로선 테스터로 선정되어야만 가능합니다. 하지만 파이코인을 전송받는것은 지갑이 활성화 되어있으면 가능합니다. 해당조사는 좀 뜬금없긴 하지만, 코로나 바이러스(COVID-19) 감염과 관련한 빅데이터를 구성하기 위한 설문조사입니다. ​Fever IQ 진행방법은 이렇습니다. 1. 왼쪽 상단 ≡ 메뉴로 들어가 ②번 파이 유틸리티를 누릅니다. ​2. 3번째 아이콘 Fever IQ 를 누릅니다. 3. 파란색 네모를 누른 뒤, ALLOW를 누릅니다. 4. 설문조사에 응합니다. Privately submit your symp.. 2021. 3. 4.
파이코인계정 휴대폰전화번호 인증하는방법 Pi Network 계정인증 꼭 해야됩니다. 관련포스팅 : 파이코인 입문서 파이코인 입문서 - 0원으로 채굴하는 제 2의 비트코인 : 파이코인 입문서 [파이코인 입문서] 제2의 비트코인 파이코인 입문서 전자책을 판매합니다. smartstore.naver.com 지난 시간엔 파이코인 설치 및 가입방법에 대해서 배웠는데요, 오늘은 계정인증에 필요한 "휴대폰번호인증" 에 대해서 간략히 설명드리겠습니다. 1. Pi 어플실행 후 왼쪽상단 ≡ 모양의 아이콘 클릭 2. 하단 프로필 클릭 3. 아래 계정인증탭 "휴대폰 번호" 인증하기 클릭 Option 1 : Receive a veriflcarion code Option 2 : Send a code to our phone veriflcation service in th.. 2021.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