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430

카이구찌 반지갑 구매리뷰후기 - KAI x Gucci 컬렉션 100주년 리미티드 구찌 여자반지갑 신상 너무 이쁩니다. 관련포스팅 : 50대 여자가 좋아하는 명품가방 관련포스팅 : 가장 인기있는 루이비통 가방 BEST 관련포스팅 : 바르기만 해도 살이빠지는 다이어트 크림 귀여운 테디베어 곰돌이가 새겨진 구찌신상! 구찌카이 반지갑 구매해봤습니다. 카이? 어디서 들어본 이름인데... 아.. 설마 그 엑소 카이를 말하는건가? 네. 맞습니다. 그 엑소 카이입니다. 구찌(Gucci) 100주년 기념을 맞아, 한국 아티스트 최초로 카이가 자신의 이름으로 낸 "카이 x 구찌(KAI x Gucci)" 캡슐 컬렉션 제품입니다. 구찌가 한국인 셀럽과 컬렉션을 출시한 건 이번이 처음이라 이 제품들은 아마 제 생각에는 두고두고 값이 올라갈것으로 생각합니다. 많은 분들이 그렇게 생각했는지 백화점 구찌 매장가.. 2021. 4. 30.
창동 & 쌍문동 카페 "도봉관" 리뷰 후기입니다 쌍문역 근처 카페 도봉관에 다녀왔어요~ 관련포스팅 : 가장 인기있는 루이비통 가방 BEST 관련포스팅 : 분위기 좋은 양주 올드릿지 카페 후기 관련포스팅 : 바르기만 해도 살이빠지는 다이어트 크림 집에 있기 답답했던지라, 오늘은 카페투어 한번 나가봤습니다. 오늘 들른곳은 도봉구카페 "도봉관" 입니다. 주소 : 서울 도봉구 노해로 261 영업 : 매일 12:00 ~ 22:00 전화 : 02-991-1231 위치가 좀 애매한데요, 창동역과 쌍문역 사이에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밖에서 봤을때 건물 내부가 다 보여지는 통유리 디자인이라, 시원시원하면서 세련되고 깔끔한 느낌입니다. 주차는 매장 바로 앞쪽에 2대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옆에는 ABC렌터카인데 그쪽으로는 주차하면 견인된다고 하니 주의하시구요. 기본메.. 2021. 4. 30.
가성비좋은 인기 대학생노트북 추천 비교 3종입니다. 컴알못 대딩은 이거만 보고 사세요 관련포스팅 : 해외토렌토 순위 1위 ~ 10위 관련포스팅 : 돈버는책 - 파이코인 입문서 관련포스팅 : 소원을 이루는 방법 1부 관련포스팅 : 쿠팡 파트너스로 한달 2000만원 벌기 우리 대학생들에게 노트북은 필수죠. 과제도 해야되고, 리포트도 써야되고, 영화도 보고 드라마도 보고, 스트레스 풀겸 카페가서 아메리카노 한잔 때리면서 인터넷서핑과 게임까지... 그런데 노트북 고르기가 여간 쉬운게 아닙니다. 브랜드만 30개가 넘고 종류는 수천가지... 게다가 대딩주제에? 돈이 많은것도 아니고 가장 합리적이고 가성비좋은 제품을 골라야합니다. 그리고 디자인은 필수! 오늘은 이 만웅님이 컴알못 대딩들을 위해 2021년 최고의 대학생노트북 3선을 꼽아봤으니 참고해서 구입하세요. 20.. 2021. 4. 29.
50대 여자(여성)가 좋아하는 명품가방추천 합니다. 50대 여성은 어느정도 경제력이 있기때문에, 저가브랜드보다는 확실한 명품브랜드 가방 1개를 더 선호합니다. 사람들이 모이는 자리에서 남자들은 좋은차로 자기 경제력을 과시한다면, 여성들은 명품백인 셈이죠. 패션업계에 종사하시는 분이 그러더군요. 20대 감성과 50대 감성이 다르듯이, 선호하는 브랜드와 디자인도 다르다구요. 50대 여성이 좋아하는 부동의 명품브랜드 1위는 "에르메스" 입니다. 프랑스 브랜드 에르메스는 명품중에서도 정점에 서있으며, 처음부터 끝까지 오로지 사람의 손으로만 제품을 만드는 장인정신의 희소성때문에, 초고가임에도 불구하고 50대 여성들이 좋아하는 명품가방브랜드 입니다. 특히, 에르메스 최고경영자 "파트릭 토마" 의 한마디가 상당히 인상적입니다. "누구나 위기에는 돈을 쓰려하지 않는다... 2021. 4. 28.
티스토리블로그 본문 중간광고 삽입방법 - 애드센스광고넣기 티스토리의 대대적인 업데이트로 인해 갑작스레 블로그 본문에 삽입가능했던 애드센스광고가 불가능해졌습니다. 광고를 삽입하면 사진과 같은 스크립트가 뜨면서 광고가 송출되지 않습니다. 대신 티스토리측에서는 카카오애드핏 광고를 통하여 본문광고 삽입이 가능하다고 말하지만, 어이없게도 대부업관련 링크가 있다면 심사가 반려되어 이용하지도 못하네요. 광고가 되었다해도 애드센스만큼 광고효과가 나오리라 생각하지도 않았고, 이래저래 근 10년간 티스토리블로그를 키워왔던 제 입장에서 정말 짜증나는 일이 아닐 수 없었죠. 그렇다고 네이버블로그로 옮긴다는것은 그동안 들인 노력이 아까워서라도 못하겠고.. 그러다 결국 티스토리블로그 본문중간광고 삽입방법을 알아냈습니다. 의외로 쉽더군요. 차근차근 따라해보세요. 티스토리 서식삽입으로 본.. 2021. 4. 27.
와인뚜껑따는법 힘들었죠? - 전동와인오프너 세트 추천합니다. 손으로 노가다하지말고 3초만에 원터치로 따세요. 관련포스팅 : 인기좋은 명품 골프거리측정기 관련포스팅 : 실내공기 정화식물 BEST 10 관련포스팅 : 바르기만 해도 살이빠지는 다이어트 크림 저는 술을 못하는 체질입니다. 그런데 와인은 마십니다. 얼굴 뻘개져도, 심장이 두근거려도 와인은 맛도좋고 분위기에 취하더라구요. 특히, 부부의세계 김희애가 와인마시는 장면은 키햐~ 너무 낭만적이더군요. 그런데 와인뚜껑 코르크마개 딸때 절정의 빡침이 한번 오더군요. 뭣도 모르고 수동오프너로 따는데... 와인병 부셔버릴뻔 했습니다. ㅠㅠ 몇분동안 낑낑거려도 코르크마개는 올라올 생각도 하지 않고, 결국엔 다 부서지더군요 ㅋㅋㅋ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 폭풍검색을 한 결과, 아주 괜찮은 아이템을 발견했습니다. 버튼 한번만 누르.. 2021. 4. 25.
인기좋은 명품 골프거리측정기 추천 - 선물용으로도 좋아요! 골프선수들도 애용한다는 골프거리측정기 추천 관련포스팅 : 남성여성 골프거리측정기 케이스 관련포스팅 : 50대 여성이 좋아하는 명품가방 제가 얼마전 골프거리측정기 케이스를 추천해드렸는데요, 막상 유입률을 보니 케이스가 아닌 거리측정기를 더 많이 찾으시는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남녀 통틀어 가장 인기좋은 골프거리측정기를 추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 골프채널 활성화로 골프 인구가 많이 유입되고, 캐디없이 라운딩을 즐기는 분들도 많아지면서, 덩달아 골프거리측정기 수요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깃발쪽을 향하여 버튼 한번만 누르면 간단히 거리를 측정 할 수 있기때문에 아예 안쓰면 모를까, 한번만 사용하시는 분들은 아마 없을겁니다. 아시겠지만, 측정기의 종류는 크게 2가지 나뉩니다. ① GPS 거리 측정기 ② .. 2021. 4. 25.
가장 인기있는 루이비통 여자가방추천 - 선물ok 가격대별로 정리했어요. 사랑한다면 그녀에게 루이비통가방을 선물해보세요. 관련포스팅 : 50대 여성이 좋아하는 명품가방 관련포스팅 : 질수축에 좋은 여성케어제품 관련포스팅 : 바르기만 해도 살이빠지는 다이어트 크림 관련포스팅 : 실내공기 정화식물 BEST 10 관련포스팅 : 피부에 좋은 비타민A 풍부한 음식들 여자들이 가장 받고싶어 하는 선물중 1위는 단연코 명품가방이죠. 그 중에서도 루이비통 가방은 여자들의 로망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루이비통의 고급스러운 모노그램 무늬와 장인들의 한땀한땀 수작업으로 생산되는 프랑스 명품브랜드!! 정말 남자인 제가봐도 너무 이뻐서 탐이 나네요 ㅎㅎ 저 만웅이는 남자지만, 여자들이 명품을 좋아하는건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을 욕하는 분들은 결단코 100% 명품한번 소유해보지 못한 분들일겁니다.. 2021. 4. 23.
가성비좋은 프라스틱의자 추천 - 플라스틱이라 야외에서 좋아요~ 웨딩홀, 편의점, 야외정원, 목욕탕, 욕실, 시장 플라스틱의자 추천합니다. 홈인테리어 시장이 커지면서 값싸고 이쁜 의자들이 참 많이 나오죠. 하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대중적으로 사용되는 의자는 역시 프라스틱의자가 아닐까 싶은데요, 포장마차, 편의점, 목욕탕, 웨딩홀, 주택정원 등 야외 및 일상생활 곳곳에서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플라스틱 의자의 장점은 값이 싸기 때문에 구매시 부담이 없으며, 그리고 어떤 형태, 어떤 업종에서든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소재가 플라스틱이기 때문에, 철처럼 녹슬지도 않고, 목재로 만든 의자처럼 팽창하지도 않으며, 곰팡이가 썩지도 않습니다. 청소도 물이 젖은 걸레로 쓰윽 닦아내면 그만이죠. 오늘은 저 만웅이가 가성비좋은 프라스틱의자를 추천드릴건데요, 무작정 추천드리는.. 2021. 4. 23.
들고다니기 딱 좋은 휴대용태양광충전기 추천 - 태양광에너지 굿~ 야외에서도 마음껏 전기를 사용해보자. 날씨가 많이 따뜻해졌죠? 집에는 있기싫고 어디 좋은곳으로 가족들과 또는 연인들과, 그것도 아니면 나홀로 배낭여행이라도 떠나고 싶은 봄날이 찾아왔습니다. 저는 캠핑을 가끔씩 나홀로 떠나곤 합니다. 다 좋은데, 딱 하나 불편한게 있습니다. 바로 전기를 마음껏 사용할 수가 없다는 건데요, 저와 같은 불편을 겪고계신 분들이 분들은 아마 이 말에 많이들 공감하실겁니다. 그렇다고 파워뱅크같은 무겁디무거운 배터리를 들고 다닐수도 없고, 휴대용으로 들고다닐만한 전기충전기가 뭐가 있을까? 라고 생각해보니 답은 딱 한가지더군요. 야외 어디에서나 햇빛만 있다면 무한정 전기충전이 가능한 태양광에너지! 휴대용태양광충전기를 들고 다니시면 됩니다. 불과 몇년전까지만 해도 이런 제품이 시중에 많.. 2021. 4. 22.
다이아3부가격 반지목걸이(1부 5부 1캐럿) - 프로포즈 및 결혼예물로 추천드려요! 보석계의 왕중의 왕 다이아3부가격을 알아보고 계신가요? 다이아몬드는 4월의 탄생석이죠. 마침 우연히 포스팅을 작성한 오늘이 4월이네요. 대박징조인가요? ㅎㅎ 그 희소성과 반짝반짝 빛이나는 다이아몬드 고유의 특성때문에, 많은 여성분들이 가장 좋아하는 보석이자, 프로포즈 및 결혼예물로 받고 싶은 선물1위에 손꼽힙니다. 다이아몬드가 귀한 쥬얼리이다 보니 막연히 비쌀것이라고 예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실제로 다른 쥬얼리보다 훨씬 비싼것은 사실이죠. ㅋㅋㅋ 하지만 크기나 색상, 투명도, 컷팅에 따라 등급이 나뉘어지는데, 그 등급마다 가격이 모두 다릅니다. 오늘 알아볼 다이아3부가격을 (1부,5부,1캐럿포함) 알아보려면 먼저, 다이아몬드의 가장 기준이 되는 단위 "1캐럿" 의 가격을 알면 손쉽게 예측이 가능합니다.. 2021. 4. 21.
방송출연한 디오라마모형제작 업체 - 3D프린팅으로 뚝딱 만들어요! 디오라마 모형제작 업체를 찾고 계신가요? 안녕하세요. 만웅이에요~ 오늘은 디오라마모형제작에 관한 포스팅을 다뤄보도록 할텐데요, 먼저, 아래 사진들은 3D프린팅 전문업체 "포디믹스" 에서 제작한 디오라마 모형물들로, KBS 시사기획 "창" 321회(낙인, 죄수의 딸) 편에서 배경화면으로 방영된 장면들입니다. 얼굴 비공개 인터뷰 장면에서, 카메라 앵글이 얼굴 대신 이렇게 모형물들을 잡는 장면이 군데군데 나오죠. 3D프린팅 출력과 아크릴 재단을 통해 작업한것들로, 제가 방송국 관계자가 아니라서 정확한 의도는 모르겠지만, 방송 컨셉상 필요한 장면일수도 있고, 다양한 연출을 위해 이런 모형제작물들이 필요할 수도 있겠죠. 다 알고 계시겠지만, 이런 축소판 모형 소품들은 "디오라마(Diorama)" 라고 부르며, 여.. 2021. 4. 21.
고속충전이 가능한 차량용 휴대폰거치대 추천 - 운전자가 좋아합니다. 없어서는 안 될 차량 필수아이템 휴대폰거치대 추천합니다. 운전하면서 가장 필수템중 하나가 바로 차량용 휴대폰거치대죠. 충전도 가능하면서, 휴대폰으로 네비게이션 볼 때 고정을 시켜놔야 하기 때문인데요, 차를 처음사고 거치대없이 휴대폰만 차량 빈 공간에 올려놓고 가다가 휴대폰이 떨어져서 사고날 뻔 한 적도 있습니다. 차량용 휴대폰거치대 제품이 시중에 상당히 많이 나와있는데, 제품을 고를 때 몇 가지 유의하셔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차량에 부착했거나 고정했을때 쉽게 떨어지지 않는지, 충전시 고속충전이 되는지, 저가 모델만 고집하다보면 센서가 없어 직접 손으로(수동 ㅋ) 거치대를 오므렸다 폈다하여 휴대폰을 고정시켜야 하는 황당한 경우도 생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휴대폰모델에 따라 충전을 지원하지 않는 모델도 있.. 2021. 4. 20.
인천 영종도 무의도맛집 탐방 - 유튜버 쯔양이 반한 "거해짬뽕순두부" 솔직담백 무의도 짬뽕순두부 먹방후기 - 맛있으면 0칼로리 구독자 324만명!!! 먹방유튜버 "쯔양" 이 먹고 반했다는 영종도맛집 거해짬뽕순두부! 짬뽕 + 순두부의 만남! 과연 이 조합은 어떤 맛일까? 이 맛이 너무너무 궁금해서 직접 와서 먹어봤습니다. 영종도 무의도맛집 탐방, 거해짬뽕순두부 리뷰 자칭 미식가인 제가 초당 순두부는 들어봤어도, 짬뽕순두부는 처음 들어봤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유명 유튜버 "쯔양" 이 먹고 갔다길래 급 호기심땡겨 영종도로 출발~ 영종도는 인천공항이 위치해있는 섬인데요, 제가 다녀온 "거해짬뽕순두부" 는 정확히 말하면, 영종도 바로 밑에 있는 무의도란 섬에 위치해 있습니다. 서울에서 1시간 30분 정도 달리면 도착할 수 있고, 섬이라 해도 사진에서 처럼 영종대교가 이어져있어 차로.. 2021. 4. 19.
남성여성 골프거리측정기케이스 추천 - 가성비 괜찮네요. 관련포스팅 : 인기좋은 골프거리측정기 추천 관련포스팅 : 선물용으로 좋은 골프악세사리 요즘 골프 추세가 캐디없이 지인들끼리 모여서 치는게 유행이라고 하죠. 그에맞춰 필수는 아니지만, 있으면 좋은 골프거리측정기 제품들도 불티나게 팔린다고 합니다. 근데 가격이 사실 만만치 않은 고가 전자제품에 속하는 편이죠. 그냥 손에 들고다니다가 떨어트려 고장나기라도 하면 가슴이 쓰립니다. 그런데 골프거리측정기케이스가 있다면? 장비보호도 되고, 개성있는 나만의 코디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골프거리측정기 케이스를 고를때 몇 가지 살펴보아야 할 특징들이 있습니다. 가죽이 튼튼한지, 열고 닫을때 자석식으로 되어있는지, 그 자석이 강력한지, 비가 오게되면 방수기능이 있는지 없는지, 오염물질이 잘 묻는지 안묻는지 등의 이점.. 2021. 4. 19.
전문가추천 골프악세사리입니다. 선물용으로도 좋네용 ㅎㅎ 관련포스팅 : 인기좋은 골프거리측정기 추천 관련포스팅 : 남성여성 골프거리측정기케이스 추천 요즘들어 골프가 너무 재밌습니다. 입문용으로 20만원짜리 중고 골프채도 구매했는데 나름 운동신경 있다고 자부했는데, 골프는 전혀 다른 운동이더군요 ㅎㅎ 특히, 힘을 빼고 쳐야되는게 너무 힘들어요 ㅠㅜ 나홀로 스크린골프장도 가긴하는데 영 실력이 ㅋㅋ 몇 달전엔 한창 연습중에 갈비뼈가 너무 아파 병원가서 엑스레이 찍었는데 실선으로 금이 갔네요;; 그래도 작은골프공 제대로 맞추면 그렇게 짜릿하네요. ㅋㅋ 골프에 관심이 생기다보니 자연스레 골프악세사리에 관심이 가서 찾아봤는데 생각보다 많진 않네요. 그래도 가성비 퀄리티괜찮은 몇가지 물품들 추천해봅니다. 특히, 골프영업쪽 관련 일하시는분들은 가격이 싸면서 선물용으로 액세서.. 2021. 4. 19.
가성비좋은 차박캠핑용품 추천! - 반드시 필요한 꿀템이죠. 드디어 차박의 계절이 왔습니다. 날씨는 점점 따뜻해지고, 자꾸만 밖으로 나가고 싶고... 풍경좋은 곳에 파킹한 다음, 여자친구와 남자친구와 아니면 나혼자만의 여유를 즐기고만 싶습니다. 차박의 핵간지 매력은 바로 "차만 세울 수 있으면 어디든 숙소" 가 되는 마법같은 매력인데요, 차박 베테랑들이 추천하는 장소는 바다나 강 근처로, 경치도 좋고, 밤에도 온도가 크게 떨어지지 않아서 입니다. 그런데 차박이 유행한지 벌써 몇 년 되었는데 불구하고, 초보 차박러들이 볼 만한 포스팅은 별로 없는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차박에 꼭 필요한 차박캠핑용품 몇가지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차종마다 사이즈가 약간씩은 다르겠지만, 크게 차이는 없습니다. 있으면 편한다~ 라는 느낌이 아닙니다. 차박캠핑에 빠지면 안되는.. 2021. 4. 18.
요즘핫한 바르는다이어트 크림 제품추천! 후기 대박이네요~ 얼굴 VS 몸매 2가지중 하나만 꼽으라면 열에 아홉은 몸매를 꼽더라구요. 얼굴은 고칠 수 있으니까.... ㅎㅎ 늘씬하고 탄력적인 몸매는 모든 여자들의 로망이죠. 하지만 거울을 보는데 두둑한 뱃살과, 지방가득낀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의 허벅지를 보면... 하... 멘붕오죠... 그렇다고 운동은 하기 싫고, 굶는 다이어트는 너무 힘들고... 쉽게 살 뺄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요즘 핫하다는 바르는다이어트 크림 제품들이 시중에 나와 있습니다. 그것도 날씬해 지고 싶은 부위만 발라 선택적으로 뺄 수 있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크림, 지방분해 크림이라고 불리는 이 제품들은, 바르면 해당 부위에 열이 발생되면서 지방을 태우는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요, 뜨겁거나 따갑지 않은 미열로 지방을 태워주기 때문에, 지방도 빠르게.. 2021. 4. 18.
유튜브 채널판매 및 구매방법 - 소유권 이전하기 유튜브채널 양도 양수 가능합니다. 열심히 유튜브채널을 키우다가 어떠한 이유로인해 내 채널을 팔고 싶을때가 문득옵니다. 반면, 유튜브로 돈을 벌고싶은 분들은 좀 더 빠른 성장을 위해, 새로 시작하기보다는 구독자가 확보된 채널을 구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저는 구독자 5만명의 "만웅이의 꿀정보" 라는 채널이 있고, 사업적인 목적으로 인해 부채널을 키워보고 싶어서 140만원에, 수익창출이 되어있지 않은 구독자 17,000명 채널을 구매하였습니다. (본 계정 : 만웅이의 꿀 정보) (140만원으로 구매한 유튜브채널) 그런데 나홀로 2개의 채널을 운영한다는것이 정말 쉽지 않더군요. 그래서 본 계정에만 집중하기로 하고 140만원 주고 구매한 채널을 다시 팔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오늘은 제가 실제로 채널을 판매한 방법을.. 2021. 4. 15.
유튜브 브랜드계정(부채널) 만들기 및 이전하기 유튜브 브랜드채널 만드는 방법 [요약] 1. 설정 [톱니바퀴] 아이콘을 클릭. 2. 채널추가 또는 관리 3. + 채널 만들기 4. 브랜드 계정이름 입력 후 만들기 5. 완료 1. 설정 [톱니바퀴]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2. "채널추가 또는 관리" 를 클릭합니다. 3. "+ 채널 만들기" 를 클릭합니다. 4. 브랜드 계정이름을 입력하고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5. 브랜드채널(부채널)이 새로 만들어졌습니다. 6. 본 계정채널로 돌아오고 싶다면 "계정전환" 을 클릭하고, 본 채널을 클릭하면 됩니다. 본 계정채널 브랜드채널로 이전하는 방법 해당방법은 소유권이전이 불가능한 본 계정채널을 판매하기 위해, 브랜드채널로 옮기는 방법입니다. 즉, 본 계정채널이 아닌 브랜드채널을 거래한다면, 이런 절차를 거칠 필요없이 소유.. 2021. 4. 15.
3D프린터출력 업체추천 포디믹스 - 헐크 피규어제작 후기 내가 좋아하는 피규어를 3D프린터로 만들 수 있다 TV나 영화에서만 보던 캐릭터를 실물과 똑같이 만드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3D프린팅 기술이죠. 3D프린팅이란, 3D프린터로 3차원의 입체물을 만들어 내는 기술로, 아래와 같이 마블캐릭터들을 이렇게 실감나게 뚝딱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위 사진은 3D프린팅 전문업체 포디믹스에서 개인에게 제작의뢰 받아서 만든 피규어들로, 요새는 기업들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손쉽게 원하는 디자인의 제품들을 의뢰할 수 있습니다. 가장 큰 장점은, 시중에 판매하는 수백 수천개의 모형이 아닌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피규어디자인으로 제작할 수 있다는 거죠. 요렇게 헐크가 팔을 뻗어 파워풀한 동작을 취한다든지, 바닥배경을 꿀렁꿀렁한 돌판같은 느낌으로 제작한다든지 등등, 세상.. 2021. 4. 12.
상업적사용이 가능한 무료이미지 다운로드사이트 BEST 11 - 유튜브나 블로그도 OK 무료 저작권이미지 다운로드 하세요 유튜브나 블로그를 운영할때 가장 신경써야 할 부분이 바로 저작권이미지 입니다. 필수적으로 이미지가 필요할때가 있는데 인터넷에 떠돌아다니는 사진을 함부로 썻다간 자칫, 저작권법 위반으로 처벌되기 때문인데요, 오늘은 상업적사용이 가능한 완전 무료저작권 이미지를 제공하는 사이트들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무료이미지라고 해서 해상도를 얕보시면 안됩니다. 해상도별, 크기별로 매우 고퀄리티의 이미지를 제공하며 자유롭게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한가지 궁금한건 이런 고퀄리티 이미지를 무료로 제공하는 사이트는 왜 무료로 제공하는 것일까요? 그건 아마도 외국과 우리나라의 인식의 차이일겁니다. 외국에서도 물론 저작권법이 있지만 인터넷 공간에서 만큼은 이런 저작권을 벗어나, 보다 자유로이 .. 2021. 4. 12.
운남성 다이어트보이차 효능부작용 - 콜레스테롤 낮추는방법 암세포도 죽이는 놀라운 보이차의 효능 최근들어 건강과 날씬한몸매에 대한 관심이 날로 커지면서 덩달아 다이어트보이차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옛 문헌에도 보이차의 놀라운 효과들이 기록되어 있는 저서들이 많으며, 지금도 보이차효능들이 속속들이 밝혀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저 만웅이가 보이차의 기원부터 보이차효능부작용 등 초보자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포스팅 작성해보겠습니다. 암세포도 죽이는 놀라운 보이차의 효능 보이차는 중국 운남성(윈난성)에서 생산된 보이찻잎을 사용해서 만든 차(茶)를 말합니다. 중국에서는 푸얼차라고 불리는데 운남성의 보이(푸얼) 지역의 이름을 따서 그렇게 불리게 되었습니다. 실상, 생산지명이 아니라 보이현에서 찻잎을 모아 출하했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기도 합니다. 본래 운남성 지.. 2021. 4. 11.
질수축늘어짐 및 여성불감증에 좋은 제품추천 - 40,50대 주부님들이 좋아합니다. 남편들이 더 좋아하는 여성케어제품들 관련포스팅 : 50대 여자가 좋아하는 명품가방 BEST! 50대 여자(여성)가 좋아하는 명품가방추천 합니다. 관련포스팅 : 가장 인기있는 루이비통 가방 BEST 관련포스팅 : 질수축에 좋은 여성케어제품 관련포스팅 : 바르기만 해도 살이빠지는 다이어트 크림 50대 여성은 어느정도 경제력이 4944.tistory.com 관련포스팅 : 가장 인기있는 루이비통 가방 BEST 관련포스팅 : 바르기만 해도 살이빠지는 다이어트 크림 40대 50대 주부님들이 속시원히 말하지못하는 고민거리들이 있습니다. 바로 성고민으로, 가장 대표적인것들이 질늘어짐과 여성불감증입니다. 여성들의 성고민은 "수치스럽고 창피한 일" 이라는 인식이 있어 매사에 숨기려고만 하는 여성분들이 의외로 많습니다. 하.. 2021. 4.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