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619

틱톡계정 여러개만들기 - 이메일인증으로 3개까지 가능합니다. 핸드폰번호없이 틱톡계정 여러개만드는 방법 요새 틱톡인기가 장난이 아니죠? 영상업로드시 유튜브처럼 돈도 벌 수 있다면, 정말 유튜브의 아성을 넘어설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많은분들이 틱톡계정을 여러개 만들어 벌써부터 팔로워를 확보하려고 애쓰는게 보입니다. 저도 만웅이의 꿀정보라는 블로그와, 유튜브를 운영하고 있기때문에 홍보할 겸 틱톡계정 여러개만들기를 시도해보았고, 결과적으로 개인당 3개까지의 계정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오늘 그 방법을 공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틱톡계정 여러개만들기 - 이메일로 가입 및 인증하기 틱톡계정을 핸드폰으로 인증하여 가입하면 1인당 1계정밖에는 못만듭니다. 그래서 이메일인증으로 계정을 3개까지 추가하시면 됩니다. 1. 먼저 인증이 가능한 이메일 3개를 준비합니다. 저는 .. 2021. 6. 29.
틱톡 컴퓨터(노트북)로하는방법 - 틱톡 PC버전 다운로드후 녹스로 실행하세요. PC에서 틱톡을 할 순 없을까? 아우 눈아파~ 핸드폰으로 틱톡하다 보면 눈이아파서 못보겠더라구요. 그래서 컴퓨터로 틱톡하는방법을 찾아봤습니다. 우선 틱톡은 모바일어플이라 PC에서 바로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컴퓨터로 틱톡을 보고자한다면, 먼저 모바일어플을 PC에서 지원해주는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하는데, 그것이 바로 "녹스 앱플레이어" 입니다. 틱톡 컴퓨터로하는방법 - 녹스 앱플레이어 설치하기 틱톡 제작사 바이트댄스(ByteDance)에서 틱톡을 모바일전용으로만 만들고싶은지, PC버전을 따로 만들지도, 배포하지도 않기 때문에 어쩔 수 없습니다. 무조건 녹스를 설치해야 합니다. 1. 컴퓨터로 녹스 홈페이지 접속 후, 녹스 앱플레이어를 다운로드후 설치합니다. 녹스홈페이지 바로가기 : kr.bignox.com.. 2021. 6. 28.
아파트담보대출 GPL투자법 교육수강생 모집 - 수익률높은 부동산채권투자 강의입니다. 연 수익률 17~24% 의 고수익이 가능한 안전한투자처 GPL 오늘은 안전하면서도 수익률높은 부동산투자처를 찾고 계시는 분들에게 딱맞는, "GPL투자방법" 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부실채권투자 NPL은 들어봤어도, GPL이란 용어는 아마 생소한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밑에서 충분한 설명을 드리겠지만, 투자나 재테크에 대해 조금의 안목이라도 있는 분들이 이 GPL투자에 대해 알아가면 알아갈수록, "이거 진짜 돈 되겠는데? 지금 당장이라도 시작해보고 싶다" 라는 욕망이, 자신의 "촉" 으로부터 느껴지실겁니다. 그럼 GPL 투자가 무엇인지 자세히 설명드려 보겠습니다. 아파트담보대출 GPL투자법 - GPL이 무엇인가요? GPL (God Performing Loan) 이란, 투자자가 P2P 대출처럼 돈이 .. 2021. 6. 27.
결혼정보회사추천 및 후기 - 결혼성공 590여쌍 성공시킨 커플매니저가 매칭해드립니다. 오로지 직장인만 가입가능한 결혼정보업체 만나컴퍼니 좋은 짝을 만나 결혼하고, 행복한 인생을 살고싶은 마음은 여자와남자 누구나 똑같을거라고 봅니다. 하지만 한정된 테두리에 갇혀, 좋은 인연을 만나지 못하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가끔은 결혼정보회사의 문을 두드리는것도, 같은곳을 바라보며 평생을 함께할 나의 소중한 "당신" 을 찾는 계기가 될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결혼정보회사는 "만나컴퍼니" 라는곳으로, 현재까지 "성혼커플 590여 쌍", "이어준 커플만해도 3600여 커플" 이나 되는곳입니다. 애초에 재직이 확실한 남녀 직장인들만 가입가능한 곳이라, 거짓된 만남이 아닌 진지한 만남이 가능한곳이라고 하는데요, 어떤 방식으로 운영되고, 실제 이용후기들은 어떤지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결혼정보회사.. 2021. 6. 25.
해방촌카페추천 눕카페 후기 - 용산구에서 전망좋기로 유명한 루프탑카페 다녀왔어요~ 남산 서울타워가 바로 보이는 용산 루프탑카페 오늘은 카페성지로 떠오르고 있는 용산구 해방촌에 다녀왔습니다. 그 중에서도 서울뷰가 한눈에 보여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눕카페를 방문해봤습니다. 상호 : 눕카페 (noop rooftop cafe) 주소 : 용산구 신흥로26길 20 해방타워 5층 전화 : 070-4156-7942 영업 : 매일 10:00 ~ 04:00 주차 : 가능 기타 : 당구장 동시운영 특징 : 해방촌 고지대에 위치하여 루프탑에서 바라보는 전망이 좋음. 남산서울타워가 아주 가깝게 보임. 실내자리는 없고 야외좌석으로만 이루어진 카페로 규모가 상당히 큰편임. 해방촌카페로 유명한곳이라고 해서 와보았는데, 정말 풍경하나는 끝내줍니다. 루프탑에서 바라보면, 남산 N서울타워가 정말 가깝게 보이더군.. 2021. 6. 24.
회룡역카페 - 의정부에서 유명한카페 파머스빌리지플러스 방문후기입니다. 산뷰가 인상적이었던 회룡역카페 파머스빌리지 카페를 많이 다니셨던분들은 의정부에 유명한 카페들이 많다는걸 알고 계실겁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의정부 "TOP 7" 안에 드는, 의정부에서 유명한카페 "파머스빌리지+" 를 소개해 드릴게요. 상호 : 파머스빌리지 플러스(+) 주소 : 의정부시 범골로35번길 78 전화 : 031-836-0366 영업 : 10:30 ~ 22:00 / 연중무휴 주차 : 가능 기타 : 2층만 노키즈존 주차공간은 넉넉하니 차로 가실분들은 걱정하지 않아도 되구요, 걸어가실분들은 카페가 사패산 바로 아래 위치해있기 때문에 좀 걸으셔야 됩니다. 회룡역 1,2번 출구 (범골역 2번출구에서는 5분)로 나와, 카페방향으로 10분정도 걷다보면, 빨간벽돌로 지어진 이쁘장한 파머스빌리지 카페가 모습을.. 2021. 6. 22.
돈버는어플추천 애디그램 소개 - 스마트폰으로 돈벌기 무료홍보사이트입니다. 스마트폰으로 돈벌기 - 용돈버는앱 애디그램 후기 오늘은 스마트폰으로 간단하게 돈을 벌 수 있는 돈버는어플 애디그램을 소개할까 합니다. 애디그램은 중소기업진흥공단에서 청년창업아이템으로 선정되어 이미 그 효용성을 인정받은바 있는데요, 시중에 나와있는 그 어떤 돈벌기어플보다 쉽고 간단하게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이름 : 애디그램 링크 : https://www.adygram.com 설명 : 돈버는어플 + 무료홍보가능 추천인 아이디 : wwwnew (기입시 250p 지급됨) 현재는 베타테스트 기간으로, 이틀전인 6월 18일에 런칭이 완료됐고, 어플은 등록준비중이라 조금 기다리셔야 됩니다. 하지만 현재 애디그램 사이트내에서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저도 가입해서 해보고 있는데, 10분도 안되서 벌써 포인.. 2021. 6. 20.
풍경좋은 우이동 "카페산아래" 후기 - 숲속뷰와 계곡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곳! 요즘 SNS에서 핫하다는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까페는 깔끔한 인테리어와, 자연의 힐링을 느낄 수 있는 "카페산아래" 라는곳으로, 카페 바로옆에 계곡이 흐르고 있고, 이름대로 산아래 위치해있기 때문에, 숲속뷰 + 계곡뷰를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상호 : 카페, 산아래 주소 : 서울시 강북구 삼양로181길 56 전화 : 010-4221-8812 영업 : 평일 12:00 ~ 21:00 / 주말 11:00 - 22:00 주차 : 가능 기타 : 노키즈존 이미 이곳은 SNS에서도 풍경좋기로 소문난 카페로, 언제가도 사람들이 바글바글합니다. 처음 방문시 주차할공간이 없어 돌아갔고, 이번 두번째방문때는 그나마 한두좌석 남아있어 커피한잔 마실 수 있었는데요, 중요한건 평일날 방문한건데 이정도입니다. .. 2021. 6. 18.
몸에진짜좋은 레몬밤 효능부작용 - 다이어트 지방제거, 월경전증후군에 특효! 살도빼고 건강도 챙기는 신기한 식물 레몬밤 관련제품 : 피부가 좋아지려면 비타민A를 먹어라! 관련제품 : 바르는 것만으로 살이빠지는 크림! 관련제품 : 진동마사지기로 자연스럽게 살빼는 방법! 관련제품 : 남자들이 더 좋아하는 섹시원피스 어떤 프로그램을 보았습니다. 거기서 "레몬밤" 이라는 처음듣는 식물이름이 나오더군요. 호기심에 관련정보를 찾아보니 아주 굉장한 물질이더군요. 최근들어 저도 살이 부쩍 찌는 바람에 걱정이 많은데요, 옷도 안 맞고 무엇보다 건강에 적신호가 오더라구요. 내장지방이 안좋다라는건 모두 알고 계시죠? 운동을 아무리 열심히 한다고 해서 내장지방은 쉽게 빠지지 않습니다. 그럴때 이 레몬밤을 같이 섭취하면 정말 지방제거에 특효라고 할 정도로 효과가 좋다고 하는데요, 왜? 그런것인지 오늘 .. 2021. 6. 18.
가평빠지 추천/숙소 - 가평 놀만한곳으로 유명한 수상레저 썸머플레이스 후기입니다. 스트레스 풀려고 가평 수상레저 즐기다 왔습니다~ 작년 한해 코로나때문에 여행도 못가고 한해를 날려버린게 너무나 억울한 나머지, 스트레스도 풀겸 가평빠지 수상레저를 다녀왔습니다. 친구들과 다녀온곳은 가평빠지로 유명한 썸머플레이스 수상레저!!! 상호 : 가평 빠지 썸머플레이스 수상레저 주소 :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보납로116-24 시간 : 매일 09:00 ~ 18:00 기타 : 무료픽업 가능 / 숙박패키지 이용시 펜션숙박 가능 전화번호 예약문의 : 031-582-6679 / 010-9594-6679 카카오톡 예약문의 : http://pf.kakao.com/_Cmitj/chat (모바일) 홈페이지 예약접수 : www.summerplace.co.kr 가평빠지 추천/숙소 - 가평 놀만한곳으로 유명한 썸머플레이스.. 2021. 6. 16.
셀카 잘나오는 조명달린 셀카봉추천 - 삼각대와 셀카봉이 합쳐진 신제품입니다. 성능좋은 29,900원 블루투스리모컨 스마트폰 셀카봉 여자친구가 셀카봉을 하나 구매했다고 해서 살펴보다가, 남자인 제가봐도 너무 괜찮은 제품인것 같아서 여러분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기존의 제품들과 달리 여러가지 기능들이 합쳐진 신개념 스마트폰 셀카봉입니다. 가격 : 52,900원 제품 : 이에스알 LED조명 블루투스 스마트폰 셀카봉 삼각대 셀카 잘나오는 조명달린 셀카봉추천 - 제품설명 먼저 이 제품은 ESR 이라는 회사에서 만든 제품으로, 제품성능과 브랜드인지도는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추후 ESR 이라는 회사에 대해 포스팅으로 따로 작성해드릴거지만, 2009년에 설립된 글로벌 기술 회사입니다. 스마트폰 및 각종 전자제품 액세서리를 만드는 회사이며, 2018년부터 Amazon에서 스마트기기 보호부문.. 2021. 6. 15.
전체 로또당첨번호 확인방법 및 엑셀다운로드 하기 로또번호 엑셀로 다운로드하는 방법입니다. 지난주 967회 (2021년 6월 12일) 로또 보셨나요? 1등 당청금이 무려 58억입니다. 당첨자는 4명으로, 세금 33%를 제외하고 각각 38억씩 수령한 역대급 회차였습니다. 아무 생각없이 어플로 번호를 찍어보다가 4등에 당첨됐는데, 기쁘기보단 짜증이 나더라구요. 숫자 2개만 더 맞추었다면 38억... 게다가 1번 6번은 다른칸에 기입했더라구요... 복권방에서 아무생각없이 지난 회차 번호를 보다가, 뭔가 필이 와서 찍은번호들인데 당첨이 된거보니 신기하기도 하고, 이게 무슨 패턴이 있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지난 로또당첨번호들을 엑셀로 다운받아 패턴을 한번 연구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문득 들었습니다. 저처럼 역대 로또번호들을 엑셀로 다운받고 싶으신 분들은 이렇.. 2021. 6. 14.
신안 자은도 라마다프라자호텔 & 씨원리조트 회원권분양 사전방문예약 이벤트 - 자은도여행숙박 관광수요폭발! 신안 자은도가 뜬다! 안녕하세요. 만웅이입니다. 현재, 풍경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전라남도 신안군 자은도라는 섬에, 2021년 11월 완공예정인 "라마다프라자 호텔 및 씨원리조트" 가 지어지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리조트와 호텔사업을 진행중인 지오그룹에서는 홍보관 사전 방문예약 후 방문시,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아래번호로 사전방문 신청하시면 됩니다. 대 표 번 호 : 1600 - 5634 홈 페 이 지 : https://coneresort.modoo.at/ 이벤트 내용 : 사전방문 예약 후 방문시 스타벅스커피 쿠폰증정 홍보관 위치 : 목포시 롯데마트 평화광장점 맞은편 미니스톱 5층 분양홍보관 이와 별개로 회원권을 분양받은 창립 회원에게는 혜택 .. 2021. 6. 14.
수유역맛집탐방 - 수유역회전초밥 가이덴스시 방문후기입니다. 수유역에 새로생긴 맛있는 회전초밥 먹방하고 왔습니다. 수유역 부근에 회전초밥집이 새로 오픈하였다고 하여 한번 다녀와봤습니다. 이름하야 "가이덴스시" 상호 : 가이덴스시 주소 : 서울 강북구 오패산로 413 2층 전화 : 02-997-8747 수유역 파리바게트 건물 2층에 회전초밥 간판이 크게 걸려있어, 찾는데 그리 어렵진 않으실겁니다. 사장님께 물어보니 어제 가오픈하고, 오늘 당일 (2021-06-10) 오픈하였다고 하더라구요. 마침 운좋게도 저와 여자친구는 오픈당일 이 가게를 발견하여 들어갔고, 사장님께서 오픈기념으로 그 비싼 캐비어가 올려진 초밥을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ㅠㅠ 캐비어가 비싼건 알지만, 먹어보니 저는 캐비어를 좋아하는 입맛은 아닌것 같더라구요. ㅎㅎ 오픈 첫날인데도 불구하고, 의외로 사람.. 2021. 6. 11.
비대면 사주잘보는곳 - 온라인카톡 소름사주 이용후기입니다. (사주풀이잘하는곳) 소름돋게 정확하다는 소름사주 이용해 보았습니다. 오늘은 비대면으로 사주잘보는곳 이용후기 포스팅을 써볼까합니다. 제가 평소에 사주를 자주 보는편은 아니지만, 거액의 사기를 맞고, 소송, 인간관계 등... 최근들어 제 인생에서 가장 힘든 나날들을 보내고 있기에, 답답한 마음에 사주를 보았습니다. 사주를 보려고 알아보니, 요새는 사주보는 패턴도 많이 바뀌었네요. 코로나때문에 요새는 비대면 사주풀이가 인기라고 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사주잘보는곳으로 이미 많은 사람들이 신청한다는 소름사주를 이용해 보았습니다. 비대면 사주잘보는곳 - 소름사주 이용방법 비대면으로 사주를 본다고해서 실제로 얼굴맞대고 사주를 보는것과 큰 차이는 없었습니다. 아니, 오히려 더 좋았습니다. 시간내서 방문할 필요가 없고, 카톡으로 A4용지 .. 2021. 6. 9.
의정부 분위기좋은 카페추천 - 아를카페(cafe arles) 방문후기입니다. 프랑스분위기가 물씬나는 의정부대표카페 아를카페 다녀왔어요~ 오늘은 의정부에서 정말 유명한 카페 한 곳을 다녀왔습니다. 이전에 한번 방문했다가 주차할 공간이 없어서 그냥 나온적이 있었는데요, 워낙 유명한곳이라 그런지 낮시간대인데도 불구하고 여전히 사람들이 상당히 많더군요. 상호 : 카페아를(cafe Arles) 주소 : 의정부시 장암동 동일로 204 번호 : 031-837-1717 영업 : 10:00 ~ 24:00 (연중무휴) 카페가 위치한곳이 의정부 장암동인데요, 이곳의 수락산 경치가 워낙 수려하기 때문에, 의정부에서 내놓으라 하는 유명한카페(아를카페, 파크프리베, 오크힐커피)가 전부 다 이곳에 밀집해 있습니다. 만약, 아를카페에 주차할 공간이 없다거나, 사람이 너무 북적거린다면, 뒤쪽 끝에 있는 "파크.. 2021. 6. 9.
서울근교카페추천 - 남양주 소유카페(so you) 방문후기입니다. 뷰좋은카페로 알려진 남양주 소유카페에 다녀왔어요~ 오늘은 남양주 별내동에 위치한 소유카페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서울에서 가까운 서울근교카페로, 주말에 드라이브겸 한번 갖다오기 좋으실겁니다.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순화궁로 729-11 번호 : 031-571-2286 영업 : 매일 11:00 ~ 23:00 헷갈리실까봐 먼저 말씀해드리자면, 연예인 씨스타 소유씨의 카페가 아닙니다. 그냥 이름이 소유카페(so you) 입니다. ㅎㅎ 카페 주변이 온통 수락산으로 둘러싸여 있어 쾌적하고, 루프탑에서 바라보는 산뷰가 볼만합니다. 차 없이 대중교통만으로도 갈 수 있는 가까운 거리인데요, 4호선 당고개역 1번출구로 나와 횡단보도 건너서 10-5, 33-1번 버스타시면 10분정도 걸립니다. (순화궁 입구 하차) 주차.. 2021. 6. 8.
공기좋은 북한산 우이동카페 백란카페 방문후기입니다. 숲속에서 마시는 커피한잔의 여유 오늘은 우이동 북한산아래 위치한 백란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숲속이라 그런지 역시 맑고 쾌적한 피톤치드 공기가 기분을 좋게 만들어주더군요. 주소 : 서울시 강북구 우이동 244-3 영업 : 매일 11:00-22:00 번호 : 02-993-7745 주차 : 가능 지난번에 소개해드렸던 "우이동 릴렉스카페" 보다 조금 더 위쪽에 위치해 있는데요, 북한산에서 흐르는 계곡물줄기가 카페옆에 있어 뷰도 좋고, 시원하게 커피한잔 마시기 딱 좋은곳입니다. 이 일대가 북한산 둘레길을 따라 음식점과 카페가 위치해있기 때문에, 가족들과 산책하기도 좋고 일일데이트 코스로도 아주 훌륭합니다. 주차할곳은 많으니 그닥 신경쓰시지 않아도 되구요, 카페 인테리어를 새로했는지 깔끔합니다. 그런데 카페 분위기가.. 2021. 6. 3.
저렴한 가정용 프린터추천 - 삼성전자 컬러 잉크젯 복합기 SL-J1660 구매후기 가성비좋은 프린트추천 포스팅입니다. 4년간 애용하던 저의 캐논프린터가 갑자기 고장이 나버렸습니다. 쿠팡에서 저렴하게 4만원대에 주고 구입하여, 매우 유용하게 잘 쓰고 있었는데 갑자기 전원이 안들어 오더라구요. 자주는 아니지만, 간혹가다 인쇄할 일이 있는데, 프린터가 있다 없으니까 상당히 불편하더라구요. 그렇다고 매번 pc방을 갈수도 없는 노릇이라, 이참에 프린터를 하나 더 구매해 보았습니다. 제가 구매한 기종은 64,900원 짜리 삼성프린터입니다. 상품명 : 삼성전자 컬러 잉크젯 복합기 SL-J1660 본래, 제가 사용하던 캐논프린터는 매우 값싸면서도 인쇄, 스캔기능이 다 있어 전혀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그리하여 똑같은 모델을 구매하려 했으나, 오래된 모델이라 그런지 단종되었더라구요. 이와 비슷한 프린터.. 2021. 6.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