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합 카테고리/만웅이의 일상

신촌미니소후기 쇼핑 겸 물건구경하고 왔어요~(위치 포함)

by 만웅이의 꿀정보 2016. 12. 17.
반응형

일본의 다이소라는 미니소가 신촌에 오픈하였다길래 방문후기 남겨요~


제가 얼마전 중국하이난으로 여행을 갔다왔는데요, 하이난싼야시에서 유명한 중국쇼핑

거리 "푸싱제쇼핑거리" 에서 우연히 미니소를 들렸습니다.


우리나라의 다이소같은 곳이었는데 가격도 너무 싸고 질 좋은 제품이 너무 많아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한가득 쇼핑한 기억이 있는데요,


한국으로 돌아와보니 신촌에도 미니소가 새로 생겼다길래 여자친구와 데이트겸

신촌미니소를 한번 방문해봤습니다.


중국미니소 포스팅도 아직 안썻는데 갑자기 공유가 나오는 드라마 "도깨비" 에서

PPL을 엄청해대길래 안되겠다싶어서(실은 방문자수를 노리려는 목적 ㅋㅋㅋ)


신촌미니소부터 급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제 개인적으로는 중국미니소가 더 "대박" 이었는데 일단 신촌미니소부터 포스팅 한

다음에 해당페이지에 포스팅링크를 걸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 그렇다면 저를 따라 신촌미니소로 한번 출발해 볼까요~ GOGO 씽~




드라마 도깨비에서 PPL광고하는 미니소가 어떤곳인지 소개해드릴게요


아참참..제가 미아삼거리 현대백화점에 있는 미니소에도 갖다왔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그때 나눠준 도깨비포스터가 이 PPL광고 때문에 그런거였군요.


(tvN 금토드라마 도깨비포스터)



마찬가지로 "미삼현대백화점 미니소" 도 포스팅이 완료되는대로 올려드릴게요.







일단, 신촌미니소위치 부터 말씀드리면 신촌역3번 출구로 나와서 직진 150m 후 사거리에서 우회전 100m 직진하시면 미니소가 위치해 있습니다.

찾기 쉬우실 거에요.




미니소가 생겼다는 소문을 듣고 여자친구와 미니소로 향하던 중 길고냥이로 추정되는 녀석이 의자위에서 잠을 퍼질러 자더군요 ㅠ

가까이 다가가도 꿈쩍도 않고 귀여워서 몇 번 쓰다듬어 주는데도 잠만 쳐자는...ㅠㅠ 근데 가까이서 보니까 길냥이답게 털에 때가끼어 거무칙칙하더군요 ㅋ




길고양이를 뒤로한채 신촌미니소에 도착했는데요, 생각보다 크지 않은 아담한 2층 건물이더군요.

근데 간판이나 건물이미지가 약간 다이소랑 비슷한 느낌이 드는...ㅋ




매장안에 들어가보니 아주 깔끔하고 모던하게 진열정리를 잘 해놨더라구요.




신촌이라서 그런건지 미니소가 오픈했다는 소문이 나서 그런지 사람들이 바글바글 하더라구요.






미니소 전자제품


미니소가 요즘 많이 뜨고있는데요, 이유가 무엇인지 아십니까? 매장안에 있는 모든 제품이 일본제품인데 반해 가격은 저렴하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제가 중국에서 아래 사진과 같은 스피커를 구입해서 지금도 사용하고 있는데요, 스피커소리 빵빵하고 아주 질 좋은 제품이더군요.



일본을 인정하고 싶지는 않지만 제품을 보고있으면 일본인들의 꼼꼼한 성격이 제품에 묻어나더군요. 제가 중국미니소에서 위 사진과 동일한 스피커를

14,900원 정도에 구입했는데 여기서는 24,900원에 팔더라구요...신촌이라 그런가 한국이라 그런가...한국에만 오면 유난히 제품이 비싸지는...


스피커를 제외한 나머지 물건들은 그래도 꽤 저렴하게 파는 것 같더군요.




허걱! 헤드폰이 6,900원과 9,900원...만원도 안되는 가격! 전 중국에서 6,900원 헤드폰을 구입해서 사용해봤는데요...디자인도 이쁘고 가격도 다 좋아요.

근데...음질은 그닥 기대하지 않는게 좋습니다...소리가 생각보다 작게 들림..하지만 가격이 정말 합리적인 건 인정합니다.




이어폰도 5,900원부터 1만원이하의 가격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중국미니소에서 이어폰도 샀었는데 그건 아직 사용해보지 않아...

아니구나..비행기에서 사용해봤는데 음질이 기억나지 않네요. 그래도 소리는 들려요 ^^;;




먹을거리도 차곡차곡!


생각보다 매장이 그리 크지 않아서 금방 둘러 볼 수 있는데요, 저를 따라 2층으로 한번 올라가 볼게요~






미니소 문구제품


(포스트잇 1,900원)




(노트 2,900원 ~ 3,900원)




요건 제가 구입한 마크팬이라 불리는 형관팬입니다. 가격은 4,900원에 색상이 24색~ 집에서 사용해보니 괜찮더군요.

집에서 뜯어본 사진은 맨 밑에 있으니 차근차근 보셔요.



미니소 생활용품


(여러 디자인의 알람시계 6,900원)




물병 텀블러 2,900원 ~ 3,900원! 특히 아래쪽에 유리물병 3,900원 짜리는 제가 미아사거리 현대백화점 미니소에서 무려 4개를 구입했는데요,

디자인도 너무 이쁘고 가격도 저렴한 제품이라 너무 만족!




(언뜻보면 강아지옷이나 애기 옷 같아 보이지만 손 딱는 타올이에요. 2,900원)




이 유리주전자는 제가 구입한 물건인데요, 검은색은 2,900원 갈색은 4,900원 짜리 제품입니다. 저는 갈색을 구매했구요, 제가 최근들어 차(tea)에 빠져서

매일매일 이 유리물병에 차를 타먹고 있는데 아주 만족합니다. 뜨거운 물 담아도 안전하더라구요. ㅎㅎ




손톱깍기 세트가 3,900원...근데 중요한게 없음...중국미니소에서 귀가 가려워 귀후비개 포함된 줄 알고 샀다가 그것만 없었다는 ㅠㅠ




(수면안대가 1,900 냥~)




(줄자부터 맥가이버 공구까지 2,900원 ~ 3,900원~ 있을 건 다 있습니다.)




인형도 종류별로, 그리고 저렴한 가격에 많이 팔긴하는데요, 우리가 알고있는 메이커인형은 없어요. 이게 좀 아쉬웠는데 제가 중국미니소에서 갔을때는

헬로키티부터 시작해서 곰돌이푸 등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인형들이 5000원 ~ 6000원이면 구매 할 수 있었거든요.


실제로 구매한 인형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미니소를 좋게 본 점이 있었는데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한국은 아마도 저작권문제 때문에 비용이 부담되서

노메이커 인형만 팔지 않나 하는 생각입니다.




마침 방문한 날이 할로윈데이라서 그런지 분위기도 할로윈처럼...그리고 직원들도 할로윈복장을 하고 일을 하시더라구요.



미니소에서 산 제품들 집에서 뜯어봤어요~


집에와서 제가 구매한 포스트잇과 24색형광펜, 유리주전자를 뜯어 봤는데요 너무너무 마음에 든다는....




신촌미니소 방문후기를 써봤는데요, 마음에 드는 부분도 있고 좀 아쉬운 부분도 있었습니다. 제가 중국미니소부터 먼저 가봐서 그런지 한국미니소는

그다지 성이 차지 않았는데 중국처럼 정말 어이없을 정도로 파격적인 가격이었다면 더 좋았을텐데 아무래도 물가 때문에 그건 어쩔 수 없을듯...


그런데 한가지 확실한건 다이소도 이용해보고 미니소도 이용해본 소비자로서 아무래도 일본에서 전량생산되는 미니소제품이 더 "질 좋은제품" 인 것은

확실한 것 같아요. 하지만 가격은 다이소제품을 절대 못 따라올듯...


아무튼 오늘도 "만웅이" 가 "꿀 정보" 를 알려드렸으니 "공감" 버튼 한번씩 눌러주시리라 봅니다...에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