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합 카테고리/만웅이의 일상

코엑스 키덜트하비엑스포(어른장난감축제)에 놀러갔다왔어요~

by 만웅이의 꿀정보 2017. 1. 22.
반응형

성인이 장난감 좋아한다고 오타쿠가 아니다! 키덜트 & 하비엑스포 방문후기


작년인가 제작년인가? 코엑스에서 개최한 "키덜트페어" 라는 어른장난감 전시회에 갔다온 적이 있었습니다.

그때 상당히 볼만했던 기억이 머리속에 아직도 남아있는데요,



이번에도 삼성동코엑스에서 이와 비슷한 "키덜트하비엑스포" 축제(전시회)를 한다고 해서 여자친구의 손을 이끌고 다녀와봤습니다.



2017키덜트 & 하비엑스포 1.19(목) ~ 22(일)

장소 : 코엑스D홀(COEX D Hall)


입장시간 : 19일 ~ 21일 10:00 - 19:30 (입장마감 19:00) / 22일 10:00 - 18:00 (입장마감 17:30)

유의사항 : 미취학아동 무료입장시 증빙서류 필수지참 / 주차비 미지원 / 퇴장 후 재입장 불가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단 4일간만 행사가 열리는데요, 저는 금요일날 다녀왔네요. 제가 포스팅작성하는 날이 현재 일요일 새벽이니 제 포스팅을 보시는

뷴들은 일요일에는 방문할 수 있을듯...좀 더 빨리 올려드렸어야 하는데 죄송 ㅠㅠ 귀찮아서 ㅋㅋ


삼성역5번출구로 나가면 코엑스로 연결되는 통로가 있고 SM타운을 지나 코엑스D홀을 찾아가시면 됩니다.




COEX D Hall 2층에 전시관이 있으니 헷갈리지 마셔요. 처음가시는 분들은 너무 넓어서 찾기 어려울 수 있어요~



쿠팡이나 티몬에서 표를 살 수 있을 줄 알았는데 현장티켓만 판매하더라구요. 입장료는 12,000 입니다.



(키덜트 & 하비엑스포 입구)



표를 구입하시면 경품추천권도 주는데요,

들어가기전 요렇게 입구에서 경품추천권 작성하고 들어가세요.


개인정보파는것 같아서 좀 찜찜하지만 그래도 일말의 희망을 담아 작성...




국내 최고의 전시회장답게 넓직넓직하구요,


관련업체부스가 최소 300개 이상은 되보여서 상당히 큰 규모의 키덜트전시회라는 것을 실감하겠더군요.




한쪽에는 드론날리기 체험도 직접하실 수 있습니다.



(드론날리기체험에 참여한 군중들)






한쪽에 다양한 인형들도 이렇게 판매되고 있지만 가격이 싸다고 말할 수는 없음 ㅠㅠ


(내가 좋아하는 몬스터쿠키인형)


저는 콘텐츠공장인형이라고 부르고 있는데요,

제 유튜브프로필 캐릭터라서 개인적으로 좋아합니다 ㅋㅋ


제 유튜브에 재밌는영상이 많으니 한번씩 놀러와주세요.





구경하다보니 아프리카 토속물품을 파는곳도 있었는데요, 실제 아프리카인이 사장님;;; 구경하는데 아프리카어로 말을 걸어 상당히 당황했음...



나무를 깍아만든 조각인줄 알았는데 실제 돌을 깍아서 만든 동물조각이더군요. 정식명칭은 "키시스톤" 이라고 케냐의 키시부족이 사는곳에서 나는 라임계통의

행운석이라고 합니다. 복이 도망가지 말고 머물러 있으라는 의미로 이런 조각을 만든다고 하던데 너무너무 사고 싶었지만 꽤 비싸서...ㅠㅠ




요건 이름은 모르겠는데 나무로 만든 부품을 조립하여 수동으로 움직일 수 있게하는 장난감입니다.



너무 이쁨 +.+ 내가 카페를 운영하고 있다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좋을 것 같다는...



(수동 장난감)



제가 키덜트엑스포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퀄리티좋은 LED그림인데요,



그림 중간중간 구멍이 뚫린곳에서 세어나오는 빛이 그림을 현실감있게 만들어주고 너무 이쁘더군요...이쁜만큼 가격도 그림한점당 20만원은 넘어가요 ㅜㅜ

근데 중요한건 대부분 다 팔렸다는것...SOLD OUT...



(소장하고 싶은 LED빛 그림)





클럽에서 음악찌끄리는 DJ잉 인형






영화 "매드맥스" 에서 깊은 인상감을 준 빨간내복 기타리스트~






퀄리티 높은 군인인형






배트맨세트 축소판






고철로 짜집기한 트랜스포머장난감~




이곳저곳 구경하다가 한쪽에 사람들이 많이 몰려있는곳이 있어서 가봤더니...대박!!!



레고종류와 비슷하지만 픽셀하나하나를 맞춰 그림을 완성하는 픽셀장난감!



최근 핫한 드라마 "도깨비" 포스터를 그대로 재현했더군요.


사장님께 물어보니 픽셀 한조각 한조각 손수맞춰 만든거고

약 30만개의 조각이 들어갔다더군요;;;


가격은 300만원 정도?





배경으로 사진찍는게 가능하니 꼭 찍고 가세요.

집에와서 확인해보니 사진 이쁘게 나와요~




현장내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전시가 있었는데요,

바로 종이모형 페스티벌입니다.




전부 다 종이로 만든거구요, 그냥 퀄리티가 장난아닙니다.

작품을 살 수도 있고 한번 감상해보시죠.






오타쿠님들이 좋아할만한 미니어처



최근에 제가 기사를 하나 봤는데 예전 화성인바이러스에 나왔던 십덕후 오덕후라는

단어를 만들어냈던 오타쿠님 아시나요?


이 분이 최근 경찰에 사기혐의로 잡혔답니다 ㅋㅋㅋ

자기 욕하는 댓글 단 사람 협박해서 돈 뜯어낸 혐의로....


참..돈버는 방법도 가지가지하네요...



이걸 도대체 어떻게 만들었을까...샌드 뭐시기 라는 애니캐릭터




요번에 전시회를 참여하면서 조금 불만이었던게 입장료가 12,000원으로 좀 비싼편입니다.

비싼 입장료만큼 무언가 샘플식으로 받아가는게 많겠구나 했는데 전혀 그런게 없더군요...


허나, 딱 하나 건진게 있다면 바로 아래사진에 보이는 라락쿠마인형!!!


가격표에 12000원 이라고 붙어있길래 처음에는 12만원인줄 알았는데 진짜 12000원!!!

작은인형이 아니라 40cm는 되보이는 큰 인형인데 할인기간이라 싸게 판다네요...


저랑 여자친구가 "대박" 이라는 말을 연신하며 당장에 구입했고 집에서 뜯어봤어요.



ㅋㅋㅋ 표정이 참 바보같아서 너무 귀여워요. 뭔가 훔치다가 걸린표정 ㅋㅋㅋ



요건 태양열로 움직이는 나무목조장난감인데요, 퀄리티에 비해서 가격이 너무싸서

비행기장난감으로 하나 구입했는데 아직 조립은 안해봤어요 ㅋㅋ




현장에서 장난감을 즉석해서 구입할 수 있는데 대부분 할인폭이 커서 조금 욕심이 날겁니다.

그렇다고 막 사진 마세요...지갑 털림 ㅠㅠ



아래사진은 3d 입체 led? 정확히 기억은 안나는데 아무튼 특허난 제품이라네요.



신기신기~




구경하느라 다리가 아픈데 오로나민c 에서 무료로 비타민 1병씩을 제공!!



마지막으로 젊은 아가씨가 운영하는 팬시부스에서 1천원짜리 경품뽑기가 있어서

5천원어치나 했는데 원하는 상품은 안나옴 ㅠㅠ 그래도 재미나네요 ㅋㅋ




아참...혹여 이 전시회에 가시는 분들이라면 꼭 받아가셔야 할 게 있는데요,

중간쯤에 내셔널지오그래픽부스가 있는데요,


여기서 공짜로 무료지도를 나눠주는데 이거 꼭 받아오셔야 합니다.


세계지도인데 전부 다 한글로 적혀있고 퀄리티 아주 좋아요!!




처음 들어갈때는 생각보다 넓은데 막상 구경하다보니 코엑스몰이 상당히 작다는 느낌이 들더군요. 약 1시간 30분정도 구경했는데 제 감상평은 샘플받는것도

없는데 과도한 입장료가 조금 불만아닌 불만 ㅠㅠ


그래도 인형을 아주 싼 가격에...그리고 공짜로 지도를 받은게 너무 마음에 들어서 혹시나 다음에도 이런 전시회가 있다면 다시 가볼 마음은 있습니다.

제 포스팅을 보시고 마음에 든다면 한번쯤 구경가보세요. 1년에 한번있는 행사라 오늘 일요일이 올해에는 마지막이 될듯하네요. ㅎㅎ


도움되는 정보였다면 "공감" 한번씩 누르고 가주시는거 아시죠?





▶ 추천포스팅 : 중국하이난 유일의 5성급 최고급리조트 맹그로브호텔의 조식뷔페 http://4944.tistory.com/542
▶ 추천포스팅 : 1급속기사가 알려주는 녹취록 작성방법과 비용 http://4944.tistory.com/547
▶ 추천포스팅 : 독일어 온라인강의로 쉽게 배워보세요 http://4944.tistory.com/559
▶ 추천포스팅 : 한국에 존재하는 대부업체 순위공개 http://4944.tistory.com/255
▶ 추천포스팅 : 하얀사막 미국의 화이트샌드 국립기념지 http://nightinn.tistory.com/35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