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글

아빠들이 좋아하는 "대명리조트 회원권" 가격 및 혜택 정리!

by 만웅이의 꿀정보 2019. 2. 14.
반응형

애들아~ 우리도 회원권 하나 분양 받아볼까?

 

오늘은 가족들과 즐거운시간을 보내고 싶은 아빠라면 주목해야 될, "리조트 회원권" 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그 중에서도 회원권 하나로 전국 곳곳에서 이용할 수 있는 "대명리조트 회원권" 을 알아볼게요~

 

 

 

 

 

근데, 리조트 회원권이 왜 필요해요?

 

아시다시피, 리조트 회원권은 정해진 일수에 따라 해당 리조트를 자유롭게 이용할수 있는 권리를 말하는데요, 이게 있으면 남들처럼 불필요한 숙박전쟁을 할 필요도 없고, 매번 여행 다닐때마다 귀찮게 숙소예약하고 계획을 세울 필요도 없습니다.

 

 

게다가, 객실요금도 회원권이 없을때보다 매우 저렴하며, 각종 부대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다양한 우대혜택을 받을 수 있어 남들보다 편리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리조트 회원권은 결코 저렴하지 않습니다. 기본이 수천만원짜리 입니다.

 

 

그런데 이 회원권들은 분양한다는 소식이 들리면 날개돋힌듯이 팔리곤 합니다. 왜 그런걸까요?

 

 

뭘 좀 아는 아빠들은 리조트 회원권으로 재테크 한다.

 

위에서 말했듯이 리조트회원권은 결코 저렴하지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구매한다고 해서 절대 손해보는 장사는 아닙니다.

 

왜냐하면, 회원권은 주식처럼 팔 수도 있고, 중요한것은 추후 계약기간이 끝나면 회원권을 분양받을 때 투자한 돈 전부를 돌려받을 수 있기 때문이죠.

 

 

하지만 이렇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을겁니다. "회원권 구매할 돈으로 예금이자 받는게 낫지 않을까?" 물론, 틀린말이 아닙니다.

 

이자율 높은 예금이 있다면 그게 훨씬 좋죠. 하지만 이젠 시대가 틀려졌습니다. 일본은 오히려 은행 예금자들에게 돈을 받고 있고, 한국도 1% 남짓한 초저금리 시대에 들어서면서 예금으로 돈을 불릴 수 있는 시대는 끝났습니다.

 

 

이러니 "뭘 좀 아는 아빠" 들은 예금이자를 받는것보다 리조트를 맘껏 이용하는 편이 낫다고 판단했을 겁니다.

 

남들보다 저렴하게 이용하고 갖은 혜택은 다 받으면서도 나중엔 전세처럼 돈을 돌려받을 수 있는게 회원권이다 보니, 나와 가족들을 위해 필수로 구매하는 것이죠.

 

 

 

아빠들이 좋아하는 대명리조트 회원권의 혜택들

 

제가 생각했을때 리조트 회원권을 분양받는 기준은 크게 2가지만 기억하시면 될 것 같은데요,

 

나와 가족이 휴가를 즐길때 불편함이 없어야 하며, 투자의 개념으로 봤을땐 앞으로 회원권의 가격이 오를만한 전망좋은 것이면 좋겠죠. 

 

 

객관적으로 봤을때 이 2가지 요건을 충족할 수 있는것이 "대명리조트 회원권" 이라고 생각하는데요, 그 이유는 이렇습니다.

 

1. 대중적인 인지도

 

대명리조트 모르는 사람이 있을까요? 가보지도 않았는데 내가 왜 알고 있는거지?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인지도가 높으니 회원권의 수요도 높으며 투자목적으로도 나쁘지 않겠죠?

 

 

 

2. 신규회원 혜택

 

대명의 신규회원은 2년간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주중 10일, 주말 10일에 대해 회원요금의 50%를 할인해줍니다.

 

또한, 주중 오션월드 무료, 주말 50% 할인 등 일률적으로 가늠할 순 없지만 신규회원이 받는 혜택이 대략 300만 ~ 400만원 수준이라는 것이 대명리조트측의 설명입니다.

 

 

 

3. 회원권 하나로 전국 어디에서든 이용할 수 있는 전국구 리조트

 

대명은 리조트의 대기업답게 전국에 걸쳐 13개의 직영체인망을 두고 있습니다. 대명리조트 회원권 하나만 있으면 비발디파크, 소노팰리체, 델피노, 쏠비치, 양평, 천안, 단양, 청송, 경주, 변산, 거제마리나, 제주, 엠블호텔을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것은, 뛰어난 자연경관이 위치한 곳에 자리잡고 있기에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가족들과 일상의 스트레스를 풀며 힐링할 수 있다는 것이겠죠.

 

 

 

 

앞으로도 남해와 진도, 보령 등에서 신규로 계속 건설된다고 하니, 대명리조트 회원권만 있다면 여가와 투자라는 측면에서 2마리의 토끼를 잡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입니다.

 

 

회원권의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어난데에는, 주 5일제 근무 역할이 큽니다. 사회적인 분위기도 그렇고 앞으로도 나 자신과 가족의 행복한 꽃길을 위해 삶의 질을 높이려는 분들이 더 많이 늘어날 겁니다.

 

더불어 해마다 대명리조트의 회원권 분양가격은 실제로 조금씩 올라가고 있고, 공급호수도 제한적이라 대명리조트 회원권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조금 서두르셔야 할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