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합 카테고리/만웅이의 일상

신세계강남점 퍼스트클래스 이용후기 - VIP어퍼하우스 퍼스트라운지

by 만웅이의 꿀정보 2023. 3. 3.
반응형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으로 비행기 타러가요~


 

현재 포스팅 기준으로 전국에서 딱! 하나밖에 없는 신세계백화점 VIP 서비스가 있습니다.


바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만 존재하는 "퍼스트클래스"



비행기의 1등석을 그대로 옮겨놓은듯한 안락한 좌석과 공간의 최상의 VIP 서비스입니다.



이번에 신설된 이 서비스는 신세계강남점 "어퍼하우스" 내에 있습니다.

어퍼하우스? 라는 개념이 다소 생소하실텐데요,

기존의 신세계백화점 VIP 라운지(이용가능등급 : 플래티넘, 다이아몬드, 트리니티) 와는 별개로,

오직 "1억 다이아몬드 회원" 과 "트리니티 회원" 만 이용가능한 전용 공간입니다.




반응형

 




기존의 "다이아몬드 등급" 회원에 대한 혜택이 그 아래 등급과 별 차이가 없어, 백화점측에서도 다이아몬드 회원의 클레임을 많이 받았을것으로 사료되는 바,

그리하여, 1억이상 구매한 "1억 다이아몬드" 회원과, 선착순 999명의 "트리니티" 회원들을 위한 이러한 서비스가 생겨나지 않았나... 하는 썰이 있다고는 들은것 같습니다.

어찌되었던 이 서비스는 라운지처럼 한달내내 이용할수는 없고, 월 4회만 가능하오니 이용하시기 전에 참고하시기 바라구요,

어플에서 무조건 예약으로만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생긴지 얼마 안되었는데도 예약이 꽤 치열하더군요. (2023-02-23일 오픈)

 

 

 

 

신세계강남점 퍼스트클래스 이용하는 방법


VIP서비스인 "퍼스트클래스" 를 이용하려면 먼저 백화점 내 "어퍼하우스" 를 찾아가야 합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메자닌 1M 중층에 있는데요, 1층에서 백화점 사각코너를 돌다보면 아래와 같은 표지판이 나옵니다.



그 표지판에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그곳이 바로 "1M 메자닌 중층" 입니다.



어퍼하우스로 들어가시면 사진처럼 퍼스트클래스 1인석과 2인석이 있습니다.



지금 보고있는 사진은 와이프가 예약했던 1인실 내부입니다.



내부로 들어서니 마치 비행기 1등석을 그대로 옮겨놓은듯한 풍경입니다.

기울기조절이 가능한 리클라이너 1인좌석,

(창가테이블 옆면에 좌석기울기조절과, 직원호출버튼, 좌석온열 통풍조절이 가능한 터치패드가 있습니다.)


벽걸이 LG 스마트TV와, 귀호강한다는 고가의 뱅앤올룹순 블루투스 헤드폰...



창가에 놓여진 패드로 조도조절, 라운지 기본메뉴 보기, 산소와 온도체크, 창문 화면변경(4가지) 등 편하게 조작도 가능합니다.



TV소리는 헤드셋으로 들을수있고, OTT 서비스인 넷플릭스와 디즈니플러스는 개인계정이 있다면 로그인하여 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계정 X, 로딩이 느린게 단점!)



식판테이블도 실제비행기와 마찬가지로 접었다 폈다 조절이 가능하며, 기본라운지 다과는 여러가지가 있어 선택할 수 있고, 와이프가 고른 메뉴는 시그니처 케익과 바닐라라떼!!



실제비행기 1등석처럼 어메니티(일회용품, 무료용품)도 주는데요,

구성품은 슬리퍼, 일회용가글, 손소독물티슈(알콜스압), 물티슈가 들어있습니다.


아참참.. 제일 중요한것을 안 알려드릴뻔 했네요.


3시간이내로 이용가능하다는점 참고하시구요,

서비스를 직접 이용해보니 상당히 만족스럽고, 월 4회 이용할 수 있는 횟수는 다 채울거라고 와이프가 느낀 바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미 저랑 갈려구 2인석도 예약을 해놨다고 하네요. 책이나 한권 읽다오면 딱 좋을듯...)

이 서비스로 인해 기존의 다이아몬드 등급 회원들이 가졌던 불만이, 어느정도 해소될 수 있을것 같다는 느낌이 오네요.

본인이 1억 다이아몬드와 트리니티 등급이라면, 한번쯤 이용해보시는것을 추천드리며, 아직까지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단, 한곳에만 설치되어있다는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관련포스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