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유틸/유틸리티

포켓2 dji mino 앱(어플)이 없을때 다운받기

by 만웅이의 꿀정보 2023. 3. 7.
반응형

 

유튜버들이 많이 구매한다는 소형카메라 dji 포켓2를 저도 구매해봤습니다.


근데 작동을 시키려면 dji mino 앱(어플)을 깔아서 펌웨이 업그레이드를 시켜줘야하는데, 구글스토어를 아무리 뒤져봐도 똑같은 어플이 없습니다.

 


한마디로 말하면, 구글스토어에는 이 어플이 등록이 안되어있어 홈페이지에 직접 들어가 어플파일을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제가 가르쳐드리는대로 하시면 금방 설치할 수 있을테니 천천히 따라해보세요.

 

반응형

 


포털사이트에서 "dji" 라고 검색하면, 공식 홈페이지가 나오는데 클릭하셔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왼쪽 상단에서 줄 3개로 이루어진 햄버거 메뉴아이콘 ☰ 을 누릅니다.


맨 아래 "고객지원" 을 누르고, 기타서비스로 들어갑니다.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다운로드센터로 이동되는데요, 여기서 다시 "DJI 앱" 을 누르면 드디어 우리가 찾던 "DJI Mimo" 앱(어플)이 나옵니다.


다시 클릭하면 "안드로이드 APK 다운로드" 라고 나오는데 이것을 눌러 "무시하고 다운로드" 를 눌러줍니다.


APK (설치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고, "이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시겠습니까? 라는 문구가 나오면 설치를 눌러줍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어플이 자동으로 켜지며, 해당 메뉴얼에 따라 차례대로 진행해나가시면 됩니다.

 

 

 


이후 C-Type 케이블을 포켓2 카메라에 꽂아 (중간에 끼는곳) 스마트폰 충전단자에 꽂으면, 자동으로 어플이 실행이 되면서 업그레이드가 진행됩니다.

그리고 아래 사진처럼 카메라화면이 나오면서 정상적으로 작동이 됩니다.


이상, dji 포켓2 카메라 mino 앱 다운받는 방법이었습니다.

 

  • 관련포스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