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유틸/인터넷

구글 성인인증없이 검색하는 방법(2023-10-01 업데이트 추가)

by 만웅이의 꿀정보 2023. 10. 1.
반응형

 

구글 연령인증 해제하기

 

 

  • 포스팅 업데이트 연혁

  • 2019.02.06 업데이트
  • 2023.03.09 업데이트
  • 2023.10.01 업데이트

 

해당 글은 2023년 10월 1일 업데이트 된 글로, 아래의 방법대로 따라하시면 현재 성인인증없이 검색 가능합니다.

※ 이 포스팅은 제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언젠가부터 국내에서 구글로 조금만 낯간지러운 검색을 하려하면 "선정적이거나 심의에 맞지않는 정보는 청소년에게 유해한 정보로 판단하여 검색을 제외시킨다" 라고 뜨면서 성인인증을 하라고 나옵니다.

내가 성인검색을 한것도 아니고 그와 비슷한 연관검색어만 떠도 성인인증을 하라고 나오니 이거 참...

구글명성에 맞지않게 검색하기가 다소 까다로워졌습니다.

그 이유는 국내에 "구글 세이프서치" 라는 제도가 도입이 되면서 부터입니다.

애초에 외국은 이런 제도가 아예 없는데 유독 우리나라에서만 이런 방식이 도입이되었는데요... 참...뭐라 할만은 없습니다만, 인터넷에서만이라도 자유로운 공간을 허락해야하는데 아쉽네요.


하지만 이러한 불편을 해결하는방법 또한 있겠지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검색할때 우리나라 구글사이트가 아닌,

외국의 해외구글사이트로 검색을하면 성인인증없이도 구글검색을 할 수 있으며, 우리나라의 구글보다 훨씬 더 많은 정보가 나오게 됩니다.

 

 

 

성인인증없는 해외구글사이트 주소는 아래에 표로 만들어두었으니 검색전에 한번 읽어주세요. 

그리고 기존 검색방법이 막혀서 업데이트 했어요~ 

[2019.02.06일 수정한 글 추가]
[2023.03.09일 수정한 글 추가]
[2023.10.01일 수정한 글 추가]

 


아래에 보시면 제가 표로 정리해둔 해외구글사이트 주소로 접속한 뒤 성인단어를 검색했는데, 아래와 같이 세이프서치로 검색이 제한되었습니다.


본래는 이 해외주소만으로도 검색이 되었습니다만은, 보시다시피 세이프서치로 막혀버렸습니다.

이것을 뚫으려면 "지역설정" 을 바꾸어야 합니다.

먼저, 해외 구글사이트로 접속합니다. (국내 구글주소로 접속하면 안됨)

예) 캐나다 구글사이트 → https://www.google.ca/


로그아웃된 상태이며, 검색어가 없는 상태에서, 오른쪽 하단에서 "설정" 을 누르고, "검색 설정" 을 클릭합니다.


맨 하단 "지역 설정" 을 보시면, 여러 국가들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원하는 국가 하나를 선택하여 저장을 누르면 됩니다.


그리고 이제 검색창에서 원하는 검색어를 입력하고 검색을 해보면, 아래와 같이 "세이프서치 사용 중지됨" 이라는 문구가 뜨면서 원하는 검색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노파심에서 말씀드리지만, 상단 설정으로 들어가, 언어를 외국언어로만 바꾼다고해서 세이프서치가 해제되지는 않습니다.


반드시 제가 위에서 알려드린대로, 외국 구글사이트 주소로 들어가 "검색 설정" 에서 국가를 변경하셔야 합니다.

[2023.10.01일 수정한 글 종료]


아래링크는 나라별 구글사이트 주소를 정리하여 모아놓았습니다.

한국을 제외한 어느나라 국가를 클릭하셔도 위의 방법대로만 설정해주신다면, 성인검색을 자유롭게 하실 수 있을겁니다.


 

풍선 인형 리얼 공기 돌 베개 죽부인 바람 빼면 비밀

COUPANG

www.coupang.com

 

해외 구글사이트 주소

 

 

마지막으로 구글사이트를 우회접속하는 "http://search.sweetim.com/" 이라는 사이트도 있는데요, 구글사이트에서 검색하는것과 같이 똑같은 결과를 얻을 수 있지만, 단점은 속도가 약간 느립니다.

모쪼록 참고하시구요, 

아무튼 위의 사이트에서 한국구글에서 검색하는것처럼 똑같이 검색을 해보면 매우 자유로운 검색환경과 새로운 신세계, 신천지의 정보가 펼쳐질것이라고 단언합니다.

만약, 검색이 또 막힌다면 방법을 알아내어 포스팅을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

 

  • 관련포스팅

 

  • 블로그주인

 

"이 포스팅안에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쿠팡에 등록된 상품의 링크가 삽입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글쓴이는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수도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