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합 카테고리/Cafe 방문기

의정부 분위기좋은 카페추천 - 아를카페(cafe arles) 방문후기입니다.

by 만웅이의 꿀정보 2021. 6. 9.
반응형

프랑스분위기가 물씬나는 의정부대표카페 아를카페 다녀왔어요~

 

오늘은 의정부에서 정말 유명한 카페 한 곳을 다녀왔습니다.

이전에 한번 방문했다가 주차할 공간이 없어서 그냥 나온적이 있었는데요, 워낙 유명한곳이라 그런지 낮시간대인데도 불구하고 여전히 사람들이 상당히 많더군요.


상호 : 카페아를(cafe Arles)
주소 : 의정부시 장암동 동일로 204
번호 : 031-837-1717
영업 : 10:00 ~ 24:00 (연중무휴)





카페가 위치한곳이 의정부 장암동인데요, 이곳의 수락산 경치가 워낙 수려하기 때문에, 의정부에서 내놓으라 하는 유명한카페(아를카페, 파크프리베, 오크힐커피)가 전부 다 이곳에 밀집해 있습니다.


만약, 아를카페에 주차할 공간이 없다거나, 사람이 너무 북적거린다면, 뒤쪽 끝에 있는 "파크프리베" 카페를 가셔도 무방합니다. 아주아주 유명한카페로, 일전에 눈내리는 겨울날 가보았는데, 규모도 그렇고 모든면에서 국내 top 순위 안에 드는 카페일겁니다.

아무튼, 아를카페로 오실려면 이곳까지 한번에 오는 107번(쌍암사 입구 하차) 버스를 타거나, 7호선 장암역 1번출구로 나와 900m 정도 직진으로 올라오시면 됩니다.


이곳은 카페 겸 레스토랑으로, 커피말고도 꽤 여러종류의 음식도 팔고 있습니다.
주로 파스타, 고르곤졸라피자, 한우등심스테이크, 까르보나라 떡볶이 등 양식위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의 가격은 5,500원으로 가격이 그리 싸지는 않으나, 넓은 공간과 프랑스 느낌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합리적이라고 생각됩니다.


애완견은 따로 동반할 수 없으니 참조하시구요,

카페 느낌이 왠지 프랑스 느낌이 난다고 느껴졌는데, 역시나 프랑스 남부 프로방스 알프코트다쥐르 지방에 있는 "아를마을" 을 모태로 인테리어된 카페라고 합니다.





프랑스 아를은 빈센트 반 고흐가 사랑한 도시이자, 이곳에서 밤의 카페 테라스, 별이 빛나는 밤에, 노란집, 해바라기, 아를의 여인 등 수 많은 명작들이 완성된 작품을 완성시켰다고 하네요.

아무튼, 이 아를카페는 프랑스 느낌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1,000여평의 대규모 실내야외 복합 테마카페입니다.


야외좌석에 앉아있다 보면 이렇게 참새가 테이블로 얼쩡얼쩡 거릴겁니다.
그럴때 빵한조각 던져주면 좋다고 집어가는 재미도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답답함을 느끼셨던 분들은 이 아를카페에서, 수락산의 멋진 풍경과, 넓은 야외공간의 좌석에서 따스한 햇살을 받으며 커피한잔 마시는 여유를 느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관련포스팅 : 북한산 우이동 백란카페 방문후기
관련포스팅 : 서울근교 남양주 소유카페 방문후기
관련포스팅 : 도심에 이런뷰가! 대학로 카페스트롤!
관련포스팅 : 양주 5천평 야외정원카페 방문후기
관련포스팅 : 숲뷰 + 물뷰 우이동 릴렉스카페 후기~



[만웅이의 꿀 정보 후원 방법]

후원계좌 : 우체국 010017-02-603190 (예금주 : 김정현)
후원문자 : #2540-2525 로 문자 보내기 / 문자 1건당 3,000원 후원 / 아무 하고 싶은 말 상관없음 / 중복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