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합 카테고리/랜덤포스트

아파트담보대출 GPL투자법 교육수강생 모집 - 수익률높은 부동산채권투자 강의입니다.

by 만웅이의 꿀정보 2021. 6. 27.
반응형

연 수익률 17~24% 의 고수익이 가능한 안전한투자처 GPL

 

오늘은 안전하면서도 수익률높은 부동산투자처를 찾고 계시는 분들에게 딱맞는, "GPL투자방법" 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부실채권투자 NPL은 들어봤어도,
GPL이란 용어는 아마 생소한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밑에서 충분한 설명을 드리겠지만,

투자나 재테크에 대해 조금의 안목이라도 있는 분들이 이 GPL투자에 대해 알아가면 알아갈수록, "이거 진짜 돈 되겠는데? 지금 당장이라도 시작해보고 싶다" 라는 욕망이, 자신의 "촉" 으로부터 느껴지실겁니다.

그럼 GPL 투자가 무엇인지 자세히 설명드려 보겠습니다.

아파트담보대출 GPL투자법 - GPL이 무엇인가요?

 

GPL (God Performing Loan) 이란,

투자자가 P2P 대출처럼 돈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아파트를 담보로 자금을 빌려준뒤 이자를 받거나, 채권을 매각하여 수익을 올리는 채권투자입니다.


많이 알려진 NPL이 이미 부실된 채권을 사와 회수하여 수익률을 올리는 투자방법이라면,
GPL은 아파트를 담보로한 정상채권에 투자하여, 연수익률 17~24% 까지의 고율의 이자를 받는 투자 방법입니다.

후순위 담보대출투자 또는, 2순위 아파트대출채권을 매입후 투자수익을 얻고,
아파트담보 선순위 대출후, 2순위 대출한도 85% 대출로 원금 손실없이 고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한마디로 내가, 누구나 꿈꾸는 1인 금융기관이 됨으로서, 안정적이면서도 높은 수익률을 올릴수있는 투자처입니다.

[아파트담보대출 GPL투자의 장점]

① 위험부담이 없는, 고수익의 안정적인 채권투자이다.

② 아파트담보를 취득하기 때문에, 경매처럼 권리분석이나 임장활동(현장조사)을 하지 않아도 된다. KB 국민시세 & 국세청실거래가 조회로 시세파악이 가능하고, 동종지역 물건의 아파트 매각가율로 권리분석이 가능하다.

③ 환금성이 좋다. 급한자금이 필요할 경우, 투자했던 근저당권을 내놓으면 그 물건에 투자할 사람이 매우 많음으로, 바로 근저당채권 이전 또는 대환처리가 가능하다.

④ 후순위 대출이라 소액투자가 가능하고, 투자기간에 높은수익을 올릴 수 있다.

⑤ 선순위 대위변제와 유동화 순환 투자가 가능하다. 1순위연체로 피담보권이 확정되면, 선순위 대위변제로 최고 연체이자를 받을수있으며, 대위변제 금액의 90~97% 까지 대위변제 대출이 가능하다. 또한 후순위대출후 근저당권설정서 담보로 90%까지 질권대출이 가능하므로, 유동화 순환투자로 투자금액을 늘려서 고수익을 보장한다.

 

아파트담보대출 GPL투자법 - GPL을 배워야만하는 이유

 

GPL을 배워야만하는 이유는 아주 단순합니다.
돈이 되니까요!

안정적이면서도 고수익을 올릴수 있기때문에 GPL을 배워야합니다.
세부적으로 들어갔을땐 3가지의 이유가 있습니다.


첫번째, 부동산 투자할때가 없다.

퇴직자 및 일반인들이 부동산경매로 대거 뛰어들면서,
아파트 낙찰가가 감정가의 95% 를 넘기는 등 부동산 경매로 수익을 내기가 예전만큼 쉽지 않아졌습니다.

게다가 고수익을 노려볼만했던 NPL 채권투자는 이미, 돈 될 만한 NPL 채권을 발빠른 AMC(자산관리회사)가 수의계약으로 가져가고 있고, 은행 연체이자와 질권대출 이자를 제외하면 실제수익은 12% 미만인 현실에서 GPL 투자가 새로운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두번째, "10년 경매 경력자를 앞설 수 있는 족보"

부동산경매로 돈맛을 보셨던 분들은 수익률이 예전만 못하다 그래도 "부동산 경매만한 것이 없다" 라고 생각하실 겁니다.

그렇다면 더더욱 GPL을 공부하셔야 합니다.
왜냐하면, 경매입찰 때 낙찰확률을 더 유리한 조건으로 현저히 높일 수 있습니다.

상당수의 경매 물건들이 GPL에 엮여있고, 점점 그 물량도 늘어가고 있습니다.
GPL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낙찰받기가 점점 더 어려워진 형국입니다.


세번째, 후순위 담보대출의 인기가 높다.

대부분 금융기관에서는 선순위 설정금액을 차감하면 85% 만큼 채무자가 원하는 대출한도가 나오지 않을 뿐더러, 신용등급이 좋지 않기때문에 저축은행에 가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높은 이자를 주더라도,
후순위 담보대출을 이용하고자 하는 사람들의 수요가 점점 많아지고 있는 실정입니다.

아파트담보대출 GPL투자법 - GPL 교육받을 수 있는곳은 없나요?

 

현재 부동산 자산관리 전문회사 "투엘자산관리(주)" 에서,
"GPL 투자과정" 이 개설되어있고, 현재 교육수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교육기관 : 투엘자산관리 주식회사
교육내용 : GPL 투자과정
교육대상 : 누구나 참여가능
홈페이지 : twoele.kr
전화번호 : 1588-6769

특히, 저서 "불황에도 통하는 NPL, GPL 투자의 기술", "노후를 책임지는 부동산 투자법" 등의 수많은 책을 발간하고, 현직 은행 지점장이자 GPL 투자연구소 소장인 "이상준 박사" 가 직접 교육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GPL 교육생 모집공고]

이번에 모집하는 수강생은 VIP 실전투자반 29기로, 30명 선착순으로 마감 진행됩니다.

부동산/GPL 투자에 관심있는 투자자와 마땅한 투자처를 찾지못하고 있는 초보투자자 등, 누구나 수강신청 할 수 있으며 교육기간은 4주, 매주 토요일에 교육이 시작됩니다.


[GPL 교육과정]

① 부동산 규제 현황
② GPL 투자 프로세스
③ GPL 투자분석
④ 안전한 GPL 투자방법
⑤ 담보물건분석


교육생 모집 및 교육진행은 투엘자산관리의 상황에 따라 진행될 예정이며, GPL 투자교육을 이수한 교육생들에게는 카카오톡 단체톡방과, 다음카페를 통한 투자물건을 지속적으로 공급해준다고 합니다.

기존의 수강생들은 수강과 동시에 투자를 통한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고 하니,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수강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교육기관 : 투엘자산관리 주식회사
교육내용 : GPL 투자과정
교육대상 : 누구나 참여가능
홈페이지 : twoele.kr
전화번호 : 1588-676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