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합 카테고리/랜덤포스트

아파트상가 창업하기좋은곳 - 무안군 남악 동부센트레빌 단지내 상가분양 소식입니다.

by 만웅이의 꿀정보 2021. 7. 12.
반응형

아파트상가창업 별거 없습니다. 목좋은곳이 최고입니다.

 

오늘은 아파트단지내 상가창업을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도움될만한 상가분양 소식을 하나 가져왔습니다.

무릇, 상가창업에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는 "목좋은 위치" 가 80% 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수익과 직결되는 매우 중요한 사안으로 소위, 목좋은곳에 국밥집만 차려도 얼마되지않아 창업자금회수는 물론, 매일매일 안정적인 수익이 보장될겁니다.


그러나, 이미 목좋은곳에는 노련한 베테랑 사장님들이 떠억~하니 한자리 차지하고 매일매일 돈을 세고있는 관계로, 아파트상가 창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신규 상가분양을 노리셔야 합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전라남도 무안군 남악에 위치한 "동부센트레빌 상가분양" 은 위에서 말씀드린 사항들을 부합하고도 남을정도로 좋은 조건들을 가지고 있는데요, 어떤어떤 면에서 유리할지 자세히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라남도 무안군 남악신도시 동부센트레벨 상가분양 소개

 

남악 동부센트레빌은 남악신도시에서 유일하게, 단지 바로 앞에 영산강 조망권을 확보해놓은 아파트로 유명하며, 그 인기 또한 대단히 높습니다.


그 증거로 이미 1258세대라는 엄청난 세대수 전원입주를 100% 완료하였고, 이제 상가 2개동 총 33실 (1~2층) 규모의 단지내 상가를 분양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이미 "1258세대 라는, 단지내 든든한 고정 수요가 있고, 특히나 활동적인 젊은층이 많이 살고 있어 단지내상가 이용률이 굉장이 높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정말 중요한 사실은 주변에 실생활에 필요한 편의시설이 없습니다.


실제로 이곳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아직까지 단지내에 상가 편의시설이 없기때문에 차를 타고 나가야하는 많은 불편함을 호소하고 있습니다.

실제 이곳에 상가를 분양받으신다고 하면, 주민들은 싫든 좋든 상가시설을 이용할 수 밖에 없다는 이야기로, 한마디로 1,258세대 대단지 "독점상가" 라고 보시면 됩니다.


또 하나 눈여겨 보셔야 할 점은, 동부센트레빌 주변의 입지여건과 인구유입수 입니다.

롯데아울렛이 단지옆에 위치해있어 항시 유동인구가 많고, 인근에 개발예정지(오룡지구 등)가 많아 남악의 중심상권 형성의 기대감이 높습니다.


게다가 전남 광주 지역균형발전과 인구분산을 위해 광주에 있던 전남도청을 남악신도시로 이전한 뒤, 동부센트레빌이 위치한 무안군 삼향읍의 인구는 3만 8천 816명으로, 신도시 개발 10년 전보다 무려 3만 3천명이 늘었습니다.

이 수치는 무안군 전체 인구 "8만 4천 433명" 의 44.21% 로,

쉽게 말해, 무안군 인구의 절반이 동부센트레빌이 위치한 삼향읍에 살고있으며, 그 중에서도 가장 핫플레이스가 바로 이곳, 동부센트레빌입니다.


큰대로변을 따라 단지내 입주민들이 매일 통행을 하는 주 출입구쪽에 위치해 있어,
입주민들이 상가를 이용하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고,


프리미엄 대형 아울렛에서나 볼 수 있었던 스트리트형 상가를 적용시켜 고객의 접근성과 가시성을 높였습니다.


스트리트형 상가를 적용시켰던 판교의 아브뉴프랑, 송도의 캐널시티 등은 이미 지역 내 명소로 자리잡았으며, 더불어 주변 유동인구까지 흡수하여 상권으로서의 가치가 대단히 올라갔습니다.

 

[1층 상가 추천업종]

휴대폰 통신매장, 베이커리, 식당, 치킨호프, 커피숍, 약국, 세탁소, 빨래방, 화장품, 공인중개사 사무소, 옷가게, 편의점, 공방, 쥬얼리샵 등.

[2층 상가 추천업종]

병의원, 학원, 사무실, 피부샵, 미용실, 당구장, 호프집, 안경점, 프랜차이즈 식당, 키즈카페, 스포츠 용품점, 애견샵 등.

 


남악 센트레빌 상가 전용률은 최고 86.47% 로, 상가 전용률에서는 굉장히 높은편이며, 계약면적 12.9 ~ 57.21평까지 다양한 평형대로 설계가 되어있어, 다양한 업종의 창업이 가능합니다.

입주민들이 이미 살고있고, 단지내 상가는 전부 지어져 있습니다.
계약하시고 즉시 입주가 가능한곳이니, 상가창업을 준비하셨던 분들은 좀 서두를 필요가 있겠습니다.

왜냐하면, 먼저 고르는분이 임자!~


현재 선착순으로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라고 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아래번호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대 표 번 호 : 1666-0776
홈 페 이 지 : e모델하우스.com


홍보관 방문시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문의전화 하시고 담당자와 상담예약 잡으시기 바랍니다.

참... 그리고 단지 옆으로 오룡 2지구와 연결되는 다리가 곧 개통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로인해 차량통행 및 유동인구가 배로 높아질 전망이라고 하니 이 부분도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