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4/193

인천 영종도 무의도맛집 탐방 - 유튜버 쯔양이 반한 "거해짬뽕순두부" 솔직담백 무의도 짬뽕순두부 먹방후기 - 맛있으면 0칼로리 구독자 324만명!!! 먹방유튜버 "쯔양" 이 먹고 반했다는 영종도맛집 거해짬뽕순두부! 짬뽕 + 순두부의 만남! 과연 이 조합은 어떤 맛일까? 이 맛이 너무너무 궁금해서 직접 와서 먹어봤습니다. 영종도 무의도맛집 탐방, 거해짬뽕순두부 리뷰 자칭 미식가인 제가 초당 순두부는 들어봤어도, 짬뽕순두부는 처음 들어봤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유명 유튜버 "쯔양" 이 먹고 갔다길래 급 호기심땡겨 영종도로 출발~ 영종도는 인천공항이 위치해있는 섬인데요, 제가 다녀온 "거해짬뽕순두부" 는 정확히 말하면, 영종도 바로 밑에 있는 무의도란 섬에 위치해 있습니다. 서울에서 1시간 30분 정도 달리면 도착할 수 있고, 섬이라 해도 사진에서 처럼 영종대교가 이어져있어 차로.. 2021. 4. 19.
남성여성 골프거리측정기케이스 추천 - 가성비 괜찮네요. 관련포스팅 : 인기좋은 골프거리측정기 추천 관련포스팅 : 선물용으로 좋은 골프악세사리 요즘 골프 추세가 캐디없이 지인들끼리 모여서 치는게 유행이라고 하죠. 그에맞춰 필수는 아니지만, 있으면 좋은 골프거리측정기 제품들도 불티나게 팔린다고 합니다. 근데 가격이 사실 만만치 않은 고가 전자제품에 속하는 편이죠. 그냥 손에 들고다니다가 떨어트려 고장나기라도 하면 가슴이 쓰립니다. 그런데 골프거리측정기케이스가 있다면? 장비보호도 되고, 개성있는 나만의 코디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골프거리측정기 케이스를 고를때 몇 가지 살펴보아야 할 특징들이 있습니다. 가죽이 튼튼한지, 열고 닫을때 자석식으로 되어있는지, 그 자석이 강력한지, 비가 오게되면 방수기능이 있는지 없는지, 오염물질이 잘 묻는지 안묻는지 등의 이점.. 2021. 4. 19.
전문가추천 골프악세사리입니다. 선물용으로도 좋네용 ㅎㅎ 관련포스팅 : 인기좋은 골프거리측정기 추천 관련포스팅 : 남성여성 골프거리측정기케이스 추천 요즘들어 골프가 너무 재밌습니다. 입문용으로 20만원짜리 중고 골프채도 구매했는데 나름 운동신경 있다고 자부했는데, 골프는 전혀 다른 운동이더군요 ㅎㅎ 특히, 힘을 빼고 쳐야되는게 너무 힘들어요 ㅠㅜ 나홀로 스크린골프장도 가긴하는데 영 실력이 ㅋㅋ 몇 달전엔 한창 연습중에 갈비뼈가 너무 아파 병원가서 엑스레이 찍었는데 실선으로 금이 갔네요;; 그래도 작은골프공 제대로 맞추면 그렇게 짜릿하네요. ㅋㅋ 골프에 관심이 생기다보니 자연스레 골프악세사리에 관심이 가서 찾아봤는데 생각보다 많진 않네요. 그래도 가성비 퀄리티괜찮은 몇가지 물품들 추천해봅니다. 특히, 골프영업쪽 관련 일하시는분들은 가격이 싸면서 선물용으로 액세서.. 2021. 4.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