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대출정보

인터넷자동대출!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5분만에 300만원 입금완료!

by 만웅이의 꿀정보 2019. 2. 15.
반응형

묻지도 따지지도 않는 인터넷 공인인증서 대출이 있다?


오늘은 제가 급전대출이 필요하신 분들에겐 정말 필요한 꿀정보를 알려드릴텐데요, 이른바 인터넷자동대출이나 공인인증서 대출로 알고 계시면 될것 같네요.




실제로 저도 이용해본 대출상품으로,


돈이 급할때 아주 유용하게 썻던 경험이 있습니다.


대한민국에 존재하는 모든 신용대출 상품중에서(1금융권 2금융권 사금융권 전부 포함) 무서류 무방문 무상담으로,


5분안에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인터넷으로 300만원을 자동대출 받을 수 있는 상품은, 오직 한국에 이 상품 1개 뿐이라고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습니다.



오늘 제가 추천할 대출상품은?

 

오늘 제가 소개할 대출상품은 현재 우리나라 대부업체 중 독보적인 1위를 달리는 러시앤캐시의 "무상담300" 이라는 상품입니다.






현재는 이 명칭을 사용하지 않고 그냥, "인터넷 자동대출" 이라고 합니다.


제가 왜 입이 닳도록 칭찬하냐면, 타 업체에서도 "인터넷 자동대출" 과 "공인인증서 대출" 이라는 상품이 있지만 막상 인터넷으로 대출신청을 하면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지 않더군요.



그리고 몇분 뒤 상담원이 전화가 와서 "고객님 방금 인터넷상으로 대출신청 하셨죠? 제가 유선상으로 도와드릴게요~" 라고 합니다.


그래서 저는 물어봅니다. 인터넷으론 안되나요?


"네네~ 고객님 홈페이지오류가 발생해서요~ 유선상으로 도와드릴게요~" 이렇게 말을 하곤합니다.


그리고 몇 십분간 상담하고 서류 다 보내고 나중에는 문자로 띡...고객님의 대출신청이 당사기준에 의해 거절되었습니다.


우와... 나는 당장 돈이 급해죽겠는데 진짜 사람 열받게 하더군요.



말만 번지르르하게 홍보할 뿐 대부분의 "인터넷 자동대출" 상품은 상담원과 대출상담을 하기위한 일명 "미끼상품" 일 뿐입니다.


제가 몇십군데 신청해봤는데 모두 다!!! 그렇습니다...아오..그때 생각만 해도 다시 열불이 치솟아 오르네요...


아무튼 서론이 좀 길었네요. 본론으로 넘어가 대출신청하는 방법부터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러시앤캐시 무상담300 인터넷자동대출 신청방법


제가 대출을 받아본 결과 핸드폰 본인인증하고 공인인증서 확인 후 대출계약서 작성하니 저는 5분정도 걸리더라구요.


그리고 5분후에 제가 신청한 300만원이 제 통장으로 입금되었습니다.



러시앤캐시 대출신청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러시앤캐시 홈페이지로 이동 후 "인터넷 자동대출" 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다시한번 인터넷 자동대출신청을 누르고 정보기입 후 계약서까지 작성하시면 됩니다. 단, 범용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계약서를 작성하면 1분뒤에 본인이 입력한 계좌로 대출신청한 금액이 송금됩니다. 이거 너무 빠른거 아니야? 라고 놀랄정도임...송금되면 끝...





그리고 다음날, 러시앤캐시 상담원에게 간단한 세부사항 및 본인확인전화가 올텐데요, 간단히 확인해 주시면됩니다.


본인확인하는 거라고 보면 됩니다.



[2019.02.15 일 포스팅 업데이트]

최근 확인결과 이 상품이 없어졌네요. ㅠㅜ 정말 좋은 상품이어서 여러분께 소개한거였는데... 제가 죄송하네요.

이 상품이 없어졌다면 대한민국엔 공인인증서 자동대출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고 봐도 무방하네요.

돈이 급해서 제 포스팅을 보셨을텐데 안타깝네요. 하지만 포기하지 마시고 아래 모바일대출 포스팅을 보세요. 무서류무방문 상품으로 스마트폰으로 간단하게 신청하실 수 있는 것들만 모아놨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