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소개/생활용품

발 종아리 마사지기추천 - 코지마 빅풋 CMF-630 후기&리뷰

by 만웅이의 꿀정보 2023. 9. 30.
반응형

 

공기압 다리마사지기 내돈내산 리뷰~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발과 종아리를 동시에 마사지할 수 있는 "공기압 다리마사지기" 인데요, 30분이상 제가 직접 내돈내산으로 가격, 성능, 가성비를 일일이 따져가며 고른 제품입니다.

평소에 저는 두둑한 몸무게에도 불구하고 구두를 자주 신는편이라, 집에 돌아오면 발이 너무 피곤하고, 다리가 저리고, 종아리까지 부어있어 참다못해 구입해 봤습니다.


제가 직접 사용해본 후기를 자세히 적어보았으니, 평소 발종아리 마사지기를 구입하려고 생각하셨던 분들에게는 꽤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다리가 붓는 이유가 뭔가요?

 


질병의 이유가 아닌, 일반적으로 다리가 붓는 이유는, 우리 인간은 직립보행을 하기 때문입니다.

(예...예외;;)


사람이 서있을때, 심장과 발목사이 "중력" 이 발생해 동맥압과 정맥압이 상승합니다.

혈액이 다리에서 다시 심장으로, 중력을 거슬러 올라와야 하는데, 온종일 서 있거나 앉아 있다보면 다리에 피가 고일 위험성이 높아지고, 슬슬 과부하가 걸립니다.
 
그러니까 한마디로, 다리에 있는 피가 혈액순환이 잘 되지않아 다리가 붓는다는 뜻입니다.


저도 평소에 다리가 부어도 붓는가보다... 라고만 생각했지, 발마사지기는 생각도 못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여자친구가(지금의 와이프) 발마사지기 애기를 꺼내느데 그때 느낌이 빡~ 오더라구요.

아! 왜 이걸 생각못했지? 이거 하나 있으면 좋을 것 같다!

그리하여 제가 직접 약 30분간 가격, 성능, 가성비를 따져가면서 고르고 고른 제품이 바로 장윤정님이 광고하는 코지마 발마사지기 제품입니다.


정확한 명칭은 "코지마 발다리마사지기 빅풋 CMF-630"


찾아보면 아시겠지만, 발마사지 종아리마사지 제품은 상당히 많습니다.

하지만 제가 이것을 선택한 이유는, 발과 함께 종아리까지 동시에 마사지 할 수 있는 제품이었기 때문입니다.

발마사지만 가능한 제품이 평균 10만원대인데, 거기에 몇만원만 추가하면 종아리와 무릎아래다리 전체를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보니 상당히 구미가 땡기더란 말입니다.


검색해보면 아시겠지만, 이만한 성능의 공기압 다리마사지기는 보통 30만원대가 넘어가는데, 이 제품은 장윤정이 선전하는 나름 인지도있는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가격이 절반정도에 불과합니다.

제가 샀을때가 18만원대였는데, 지금 (2023-09-30) 다시 검색해보니 214,000원으로 다소 가격이 올랐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플레이션 시대에 21만원의 가격은 상당히 메리트있다고 생각됩니다.

 

 

 

코지마 발종아리마사지기 빅풋 CMF-630

COUPANG

www.coupang.com

 

특히, 제가 이 제품을 구매한 가장 큰 이유는,

1. 가격이 괜찮았습니다.
2. 발과 종아리, 동시 케어가 가능하다.
3. 롤러와 공기압 2가지로 작동된다.
4. 후기 및 리뷰 평점이 좋았습니다.


그리하여 바로바로~ 질러버렸습니다.

 

 

공기압 다리마사지기 코지마빅풋 CMF-630 솔직리뷰!

 

 

주문 후 이틀뒤 도착했는데 생각보다는 크네용.


크기 : 가로 49cm, 높이 51cm, 
무게 : 약 10.5kg

여자친구한테 들어보라고 했는데 빡세게 무겁진 않다고 하더라구요.

전원 꼽는데는 하단 뒷쪽에 있습니다.

 


들어가는 폭이 꽤나 깊어, 최홍만이형 정도가 아니면... 누구든 종아리끝까지 감싸줄 수 있을것 같습니다.

 

 


사용할때는 쇼파끝에 마사지기를 따악~ 붙이고 발을 집어넣으면 되는데요, 발마사지기가 평소에는 직각으로 서있기 때문에, 발이 끝까지 안닿을 수가 있습니다.

 

 


그럴때는 아래쪽 다리각도 조절대를 직각으로 세워, 비스듬히 기울여 발을 끝까지 삽입할 수 있습니다.

 

 


다리가 통통한 분들도 들어가니 굳이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내 다리 개통통 ㅠㅠ)


드디어 작동을 시켜보았습니다.

사타구니쪽에 있는 작동 리모컨은, 단순하면서도 필요한 기능들은 다 있습니다. 온열, 강도, 에어, 모드... 초보자도 쉽게 작동할 수 있고, 온열 누르고 있으니 곧이어 따뜻해집니다.


발은 롤러, 종아리는 에어 공기압으로 주무릅니다.

시험삼아 몇 분 정도만 해보려고 했는데 벌써 1시간이.....


회복모드로도 해보고, 휴식, 활력모드로도 다 해보았는데, 느낌이 서로 다르면서도 조물딱 거리는건 정말 시원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휴식모드가 제일 좋았습니다. 
기본적으로 "압" 은 좀 센 편입니다.

제 다리는 매우 튼튼하기 때문에 강도를 "강" 으로 유지했는데, 여자분들은 "약" 으로 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이 다리마사지기를 제가 직접 골라 사용해보니, 가성비가 상당히 좋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저처럼 다리가 퉁퉁 붓는분들중, 어떤 제품을 사야할지 고민하고 계시다면, 저는 이 제품을 추천드리며, 실제 사용후기들도 많이 작성되어 있으니, 구매하기전에 꼼꼼히 살펴보시라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바로가기 ▶ 코지마 발다리마사지기 빅풋 CMF-630

 

 

  • 관련포스팅

 

  • 블로그주인

 

"이 포스팅안에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쿠팡에 등록된 상품의 링크가 삽입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글쓴이는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수도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