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519

미아카페 워더커피(wo:de coffee) 방문후기 - 인테리어 깔끔한 동네커피집 사진이 이쁘게 나오는 미아카페 워더커피 다녀왔어요~ 관련포스팅 : 서울근교 5천평 규모의 양주 야외정원카페 관련포스팅 : 강북구 우이동 계곡이 흐르는 야외카페 관련포스팅 : 옛 서울시장 공관이 카페로 둔갑 관련포스팅 : 서울 동북부 최대규모 태릉카페 후기 2021년 2월 24일에 오픈한 미아 신상카페 "워더커피" 방문후기입니다. 미아역 7,8번 출구 사이로 조금만 걸어나오시면, 오른쪽에 위치한 워더커피를 쉽게 찾을 수 있을겁니다. ​상호 : 워더커피 (wo:de coffee) 주소 : ​서울시 강북구 도봉로53길 16 영업 : 08:00 ~ 22:00 (월요일 휴무) 번호 : 없음 오픈한지 몇일 안되어 포스팅이 거의 없음에도 불구하고, 여자친구가 어떻게 또 찾았는지 이곳에 가자고 하더군요. 첫번째 방문했.. 2021. 5. 28.
남자들이 좋아하는 몸에딱붙는 여자 섹시원피스 룩! 아주 그냥 환장합니다. [해당글은 100% 남자의 관점에서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몸에 딱 붙는 원피스에 대한 정확한 명칭은 찾아봐도 없는것 같더라구요. 일반적으로 섹시원피스라고 부릅니다. 몸에 딱 붙기위해 아무래도 얇은 소재의 원단으로 만든 옷이라, 여성의 아름다운 몸매윤곽이 그대로 드러나기 때문에 섹시한 분위기가 연출됩니다. 여자들의 눈에는 맵시 드러나는 이쁜옷코디로 보이겠지만, 남자들의 눈으로 봤을때는 굉장히 야하지만, 아주 보기에 흐뭇한 패션입니다. 속된말로 이런것을 은ㄲ이라고 남자들은 부릅니다. 오늘은 남자의 관점에서 본, 남자들이 좋아하는 몸에딱붙는 여자 섹시원피스 몇가지 조심스레 추천드려봅니다. 남자들이 좋아하는 몸에딱붙는 여자 섹시원피스 룩! ▶ 여성 브이넥 인어 셔링원피스 섹시원피스 클럽의상 ▶ 가격 : 17,.. 2021. 5. 25.
양주 관아지와 불곡산산림욕장 기당폭포 전경입니다. 앞서 말했던 양주 "버터우드카페" 를 들렀다가, 바로 근처에 유적지같은게 보여서 다가가 봤습니다. 깔끔하고 정갈하게 잘 꾸며진 옛 유적같은데, 알고보니 "경기도기념물 제167호 양주관아지" 라는 조선시대 건물입니다. 관아는 관원이 모여 나랏일을 처리하던곳으로, 양주관아는 정3품의 높은 관직인 양주목사가 다스렸다고 하네요. 정3품(당상관)은 국가의 정책 결정에 참여하고 정치적 책임을 갖는 고위 관직으로, 현재 계급으로 따지자면, 1급 공무원정도 됩니다. 군인으로 따지자면 소장, 별2개 투스타!!! 어쩐지 말끔한 정원과, 마당 한켠에 세워진 비석들하며, 귀품있어보이는 건물들이 심상찮아 보인다했더니 고위관료직의 청사였군요. 건물을 둘러보다가 공원한쪽으로 들어가보니, 불곡산 산림욕장 종합안내판이 나옵니다. 뭔가.. 2021. 5. 24.
서울근교 양주카페추천 - 5000평 규모의 숲속정원 버터우드 카페 (BUTTERWOOD) 방문후기 가족 및 커플, 반려동물과 다녀오기 좋은 서울근교 양주카페 관련포스팅 : 장미축제 구경한 뒤 이 카페를 들러보세요! 관련포스팅 : 서울에서 계곡뷰를? 우이동 계곡뷰 카페 관련포스팅 : 양주에 왔다면 이 카페도 방문해보세요! 오늘은 여자친구가 가고 싶어했던, 양주에 있는 버터우드 카페 (BUTTERWOOD) 를 다녀왔는데요, 막상 와보니 왜 그토록 오고 싶어했는지 이해가 가더라구요. 상호 : 버터우드 (BUTTERWOOD) 주소 : 경기도 양주시 부흥로 1373-41 (유양초등학교 뒷편) 영업 : 매일 10:30 ~ 20:00 전화 : 031-841-4582 제가 방문한 이곳은 놀랍게도, 수도권 일대에서 만나보기 힘든 5,000평 규모의 카페로, 산을 깍고 잔디를 다듬어, 야외정원식으로 꾸며놓았더군요. 서.. 2021. 5. 24.
돈버는 의왕 지식산업센터 분양 투자정보 - 의왕 스마트시티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기업들에게 최적의 입지요건을 갖춘 의왕 지식산업센터 오늘은 간만에 돈될만한 좋은 분양정보가 들어와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제가 가끔가다 한번씩 부동산에 관한 포스팅을 쓰곤하는데요, 아시겠지만 저는 파워블로거로, 남들보다 보고 듣는 정보가 좀 빠릅니다. 일전에 소개해드렸던 시화호 라군인테라스 A.B.C 타입 분양도, 성황리에 분양이 완료되어, 억대 프리미엄까지 붙었다는 애기도 심심찮게 나오더라구요. 그러고 보면 생각보다 돈버는것이 어렵진 않을것 같습니다. 관심을 갖고, 좋은기회가 왔을때 대범하게 물어버리면, 앉아서 수억 버는것이 바로 이 부동산 시장이죠. 오늘 소개해드릴 의왕 지식산업센터 분양정보는, 최적의 실입주환경 및 투자목적으로서는 부동산 규제의 영향을 적게받을뿐더러, 시세차익은 물론 안정적인 임대료도.. 2021. 5. 24.
태릉입구역 카페추천 - 중랑구에서 가장 큰 카페 포즈(PAUSE) 방문후기~ 중랑구 묵동에 위치한 가장 큰 규모의 카페 태릉입구역 장미축제를 구경한 뒤, 근처에서 커피 한잔 마시면서 쉴만한 카페를 찾던 중 아주 좋은 곳을 발견했습니다. 영업 : 매일 10:30 ~ 21:00 주소 : 서울 중랑구 동일로 951 롯데시네마 중랑점 1, 2층 주차 : 카페 이용 시 주차 1시간 무료 전화 : 02-971-6605 동북부 최대 규모의 카페라는 "포즈(PAUSE)" 라는곳으로, 깔끔하고 쾌적한 인테리어와, 넓직넓직한 거대한 공간은 서울에서 찾아보기 힘든 규모는 확실합니다. ▶태릉입구역 카페추천 - 중랑구 카페 포즈(PAUSE) 유튜브 동영상 →구독클릭← 롯데시네마 건물 1층에 위치해 있어 찾기는 쉬울겁니다. 태릉입구역 8번 출구로 나와서 중랑장미공원에서 나들이 한 뒤, 고단한 몸을 휴식하.. 2021. 5. 22.
택배계약하기 삼자물류업체추천 - 쇼핑몰 택배는 물류대행에 맡기세요. 택배물류대행으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는 방법 코로나 시대에 직면하면서, 온라인사업을 운영하는 분들이 상당히 많아졌습니다. 쇼핑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입점 등을 통해 물건을 판매하곤 하는데요, 사업을 진행하다보니 필수적으로 물건을 포장해야 하고, 배송해야 하는 문제에 직면하게 됩니다. 창업초기 일반적으로 많이들 사용하시는 방법은, 택배보낼물건을 직접포장 하고, 택배사와 계약을 맺어 물건을 배송하게 됩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날수록 이 방법이 현명하지 않다는것을 깨닫게 됩니다. 물건을 직접포장하는 시간이 늘어나 일손이 점점 딸리게 되고, 택배사와 계약을 맺은 건당 배송비용이 부담이 된다는것을 느끼게 됩니다. 그러다 문득 이런 생각이 듭니다. "아.. 누가 나 대신 택배포장을 해주고, 택배물량이 늘거나 .. 2021. 5. 20.
서울가볼만한곳 - 중랑천 장미꽃축제 다녀왔어요~ 서울 3대축제인 중랑장미축제 방문후기 매년 이맘때쯤, 서울 중랑구에서 주최하는 중랑천 서울장미축제가 열립니다. 마침 꽃구경하기 딱 좋은 날씨라, 여자친구와 데이트할겸 다녀와봤는데요, 장미꽃보다 유채꽃이 아주 절정으로 피었더라구요. 제주도에서는 본 유채꽃 장관을, 이곳 서울에서도 볼 수 있다는것이 참으로 멋집니다. 장미꽃축제는 매년 5월 20일 ~ 30일 사이에 진행되는데,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행사는 열지 않더라구요. 3년전에 갔을때는 먹거리장터와 프리마켓, 축하공연 등 먹거리와 볼거리가 많아 상당히 재미있었는데 그게 없어지니 좀 아쉽긴 합니다. 하지만 그래도 여전히 장미꽃을 구경하러 온 사람들은 많았습니다. 태릉입구역 8번 출구로 나오면, 중랑천이 흐르는 강가를 따라, 수천만 송이의 장미가 피어난 광경.. 2021. 5. 19.
종로카페추천 - 곡성분위기 나는 레트로카페 오제도 방문후기 앤티크한 빈티지 분위기의 카페 "오제도" 다녀왔어요~ 관련포스팅 : 대학로 도심한복판 야외정원카페 관련포스팅 : 서울 우이동 계곡뷰 카페 관련포스팅 : 한양도성위 야외정원 혜화동 카페 관련포스팅 : 쌍문동 도봉관 카페 방문후기 관련포스팅 : 천장이 엄청높은 양주 올드릿지 카페 비가 추적추적 오는 주말을 맞이하여, 종로구에 위치한 카페 "오제도" 를 방문하였습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대학로1길 31 전화 : 010-2351-7447 영업 : 월-금 12:00 ~ 22:00 / 토-일 13:00 ~ 22:00 광장시장 구경하러 갔다가 여친님이 근처에 괜찮은 카페 찾아놓은데 있다고 하여, 급 방문하게 된 "오제도" 카페입니다. 광장시장 근처에 있어 대략적인 위치는 찾기 쉽지만, 진짜 레알 골목에 위치.. 2021. 5. 18.
대학로 혜화동 야외정원카페 오리올(oriole) 퍼블릭플레이스 방문후기에요~ 서울카페추천 - 도심한복판에 야외정원카페가 있다? 관련포스팅 : 곡성 느낌나는 빈티지 종로카페 관련포스팅 : 서울 우이동 계곡뷰 카페 관련포스팅 : 한양도성위 야외정원 혜화동 카페 관련포스팅 : 쌍문동 도봉관 카페 방문후기 관련포스팅 : 천장이 엄청높은 양주 올드릿지 카페 오늘은 대학로근처 혜화동에 위치한 카페 오리올(oriole) 퍼블릭플레이스(PUBLIC PLACE)를 다녀왔습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창경궁로33길 12 전화 : 070-5213-1729 영업 : 매일 11:00 ~ 22:00 2층짜리 구옥을 리모델링하여 도심에서 보기힘든 야외정원카페로, 루프탑까지 갖춰놓은 꽤 넓은 크기의 카페입니다. 여자친구와 이쁜 카페를 찾아다니는 것이 취미가 되어버려, 이쁘다고 소문난곳은 웬만해서는 다 .. 2021. 5. 18.
계곡뷰가 일품인 서울카페추천! 도봉구 우이동 릴렉스카페 방문후기입니다. 아니 수도권에 이런 카페가? 뷰가 끝장나는 서울카페추천 관련포스팅 : 서울에서 TOP 3 안에드는 대학로카페 관련포스팅 : 앉아만 있어도 살빠지는 진동마사지기 관련포스팅 : 구찌 한정판 신상지갑 후기 관련포스팅 : 중국 하이난 자유여행 4박5일 여행후기 관련포스팅 : 10억 인구가 사용하는 가장 유명한 치약 여러분! 서울도심안에 계곡뷰를 감상할 수 있는, 진짜 말도 안되는 카페를 한군데 발견했습니다. 외곽으로 나가도 한두번 발견할까 말까한, 계곡뷰를 감상할 수 있는, 전망좋은 카페가 도봉구 북한산기슭 아래 위치해 있더군요. 어쩐지 여자친구가 진짜 괜찮은 카페 발견했다고, 빨리 칭찬해달라고 한 이유를 알겠더군요. ㅋㅋ 서울의 거진 끝자락, 도봉구에 위치해있지만 어쨋든 서울권입니다. 차로 가면 단번에 갈 수.. 2021. 5. 10.
두꺼운요가매트 및 층간소음운동매트 추천 - 아이든와이드 접이식 리뷰후기 두꺼운요가매트 및 층간소음운동매트 추천 - 운동할때 아주 좋습니다. 관련포스팅 : 가장 인기있는 루이비통 여자가방 관련포스팅 : 구찌가방 "오피디아 GG 미니숄더백" 구입후기 관련포스팅 : 입냄새제거 치약 "달리치약" 추천 관련포스팅 : 부위별 살빼는 제스파 진동운동기 리뷰 집에서 편하게 운동하고 싶은데, 층간소음 문제때문에 은근히 걱정 많이 하시더라구요. 여자친구도 필라테스랑 요가를 집에서 1시간이상 하기때문에, 필수적으로 두꺼운요가매트가 필요하다고 해서 두께 4cm 충격흡수 쿠션으로 하나 장만해줬습니다. 모델 : 아이든 와이드 2단 폴더 요가 홈트 매트 가격 : 115,000원 이 제품의 이름은 "아이든 와이드 2단폴더 요가매트" 로, 일반 저가형 2~3만원 짜리 매트와는 질이 아주 다릅니다. 요가하.. 2021. 5. 9.
집에서 살빼는 진동마사지기 추천 - 제스파 바이브피트 진동운동기 후기 리뷰입니다. 앉아만 있어도 운동효과가 있는 진동운동기 관련포스팅 : 발이편한 공기압 다리마사지기 추천 관련포스팅 : 피부에 좋은 비타민A 음식 BEST 관련포스팅 : 운남성 다이어트보이차 효능부작용 관련포스팅 : 돈버는코인 "파이코인 입문서" 관련포스팅 : 바르는 다이어트크림! 후기대박~ 코로나때문인지는 몰라도 집에서도 운동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운동기구들이 많이 팔린다고 합니다. 집에 있는 시간이 아무래도 길어지다보니 살은 통통히 오르는데 운동하는것은 어렵고... 그런분들을 위해 적은 노력으로도 손쉽게 살을 뺄 수 있다는 진동마사지기 추천해 드립니다. 제품명은 "제스파 바이브피트 진동운동기" 로, 집에서도 간단히 작동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운동기구입니다. 제스파 2단 바이브피트 안마기 마사지기 홈 트레이닝 전신 덜.. 2021. 5. 9.
입냄새제거치약 추천 - 달리치약 후기 리뷰입니다. 입냄새제거치약 추천 - 아주 유명한 치약이죠. 관련포스팅 : 코지마 공기압 마사지기 관련포스팅 : 미끄럼방지 욕실화 관련포스팅 : 자동 와인오프너 세트 관련포스팅 : 하이난 자유여행 4박5일 여행후기 관련포스팅 : 제주도 4박5일 커플여행 후기 동남아로 여행 자주 가신분들은 아마 이 달리치약 모두 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워낙에 유명한 치약인데다, 써본 사람들의 호평이 자자하거든요. 베트남인가 태국인가.. 여행갔을때 한국인들이 마트에서 달리치약을 쓸어 담고 있더군요. 제품 : 달리치약 225g 6개묶음 가격 : 16,800원 저는 겨우 치약따위를 사려고 저렇게 난리인가? 라며, 그게 도무지 이해가 안갔었는데, 여자친구가 몇 개 사온 달리치약을 사용해보고 지금 3년째 달리치약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지금에서야.. 2021. 5. 8.
인터넷가입추천 비교사이트 - 현금 제일 많이주는곳입니다. 현금많이주는 인터넷가입업체 어디에요? 코로나땜시 인터넷가입이 예전보다 많이 늘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다 보니 넷플릭스나 유튜브 시청시간도 늘어나고, 게다가 재택근무와 온라인강의까지... 바야흐로 온라인시대가 도래했네요. 그러다보니 인터넷환경은 그 어느때보다 중요해졌습니다. 오늘은 저 만웅이가 많은분들이 궁금해하는, 가장 좋은조건의 인터넷가입추천 포스팅을 한번 써보도록 할건데요, 사실 인터넷가입을 알아보려면 꽤 골머리를 앓습니다. 왜냐하면, 일단 업체가 엄청나게 많습니다. 통신사를 비롯해서, 수많은 케이블업체까지 난립하고 있는 상태로, 그야말로 인터넷 춘추전국시대라 할 수 있습니다. 어디서 가입을 해야할지, 어떤 조건이 더 유리할지, 할인은 얼마나 되는지, 현금은 얼마를 주고 사은.. 2021. 5. 6.
소개팅사이트 추천 - 매주 단체로 만나서 커피미팅 해보세요. 온라인이 아닌 오프라인으로 만나는 미팅사이트가 있다? 솔로된지 몇년차 이신가요? 설마 모쏠은.... 연애 참 쉽지 않으리라 생각됩니다. 어떨때는 누군가 나에게 다가와, "좋아해요. 우리 사귀어요" 라고 해줬으면 좋겠죠? 헤헤헤.... 하지만 절대 그럴일은 없습니다. ^.^ 인연을 만난다는것은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 나이가 들면 들수록 더 어려워지구요. 하지만 반대로 생각하면 또 쉽습니다. 같은 목적을 가진 남녀끼리 서로 만날수만 있다면, 인연은 금방 찾아올겁니다. 영화같은 우연한 만남을 기대하시나요? 그것은 단지 영화일 뿐입니다. 하늘을 봐야 별을 따듯, 새로운 사랑을 얻고자 한다면, 그 기회가 많은곳에 눈을 돌리는것도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설레이는 만남과, 새로운 인연을 기다리시는 외로운 .. 2021. 5. 6.
구찌가방추천 "오피디아 GG 미니 숄더백 602576" 구입후기 여자들이 좋아하는 명품가방 구찌숄더백 리뷰 관련포스팅 : 가장 인기있는 루이비통 가방 BEST 관련포스팅 : 구찌 신상! 카이구찌 반지갑 구매후기 관련포스팅 : 3천만원 한가인, 손예진 에르메스 가방 관련포스팅 : 서울 TOP3 안에 드는 야외정원 카페 후기 관련포스팅 : 바르면서 살빼는 다이어트 크림 오늘은 특히 20,30대 여자들이 좋아하고, 들기좋은 명품가방 구찌숄더백, "오피디아 GG 미니 숄더백 602576" 구입후기 포스팅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상품 : 구찌 오피디아 GG 미니 숄더백 602576 가격 : 250만원 ~ 270만원 정도 [가격별 재고] 가격 : 2,772,000원 가격 : 2,634,000원 가격 : 2,712,120원 가격 : 2,581,900원 제 가방은 아니고 여자친.. 2021. 5. 4.
대학로 혜화동카페 추천 - 카페스트롤 방문후기입니다~ 한양도성위에 카페가 있다? 오늘 완전 좋은카페를 찾았습니다. 단언컨데, 서울에서 TOP3 안에 드는 뷰좋은 카페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나만 알고싶은 장소라 포스팅하기 싫었는데 천생이 블로거라 컴퓨터앞에서 글을 쓰고 있네요 ㅎㅎ 오늘 간 곳은 성북동, 대학로, 혜화동에 위치한 카페스트롤 카페입니다. 야외정원 아닙니다. ㅋㅋ 야외정원이 갖추어진 카페입니다. 한양도성위에 지어진 카페로, 서울에 이런곳이 있다는게 정말 말이 안나옵니다. 외곽가도 사실 이런 야외정원과, 뷰까지 좋은 카페를 만나기는 정말 쉽지 않거든요. 여기가 입구입니다. 입구엔 한양도성 혜화동 전시안내센터라고 되어있고, 올라가면 전시관과 함께 카페가 있습니다. 원래 이곳은 옛 서울시장이 업무를 보던 공관입니다. 지금은 서울시청에서 모든 업무를 .. 2021. 5. 3.
PC컴퓨터 노트북에서 웹캠 작동방법 - 사진찍기 & 동영상녹화 Windows 10에서 카메라 열기 몇일 전 생전 처음으로 웹캠을 사용할 일이 있었습니다. 가상화폐 거래소 비트렉스 신원조회를 위해 여권사진을 들고있는 제 자신을 찍으려고 말이죠. 핸드폰으로 셀카를 찍을 수 있었으나, 이미지를 다시 컴퓨터로 전송하는것이 귀찮아 웹캠을 사용해보려고 하는데 작동법을 잘 모르겠더군요. 저처럼 이런분들이 있을것 같아 Windows 10에서 웹캠카메라 작동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PC컴퓨터 노트북에서 웹캠 작동방법 키보드에서 윈도우로고 아이콘을 누르거나, 컴퓨터 시작메뉴 윈도우 아이콘을 눌러 "카메라" 라고 한글로 적힌 프로그램을 실행해줍니다. 웹캠이 작동되며, 카메라 사진촬영 및 동영상 녹화가 가능합니다. 아주 간단하죠? 혹여 프로그램이 안보인다, 나는 못찾겠다 싶으신분.. 2021. 5.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