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일반

실제존재하지만 주작이라며 당신은 믿지 않을 17장의 사진!

by 만웅이의 꿀정보 2016. 4. 4.
반응형

오늘은 제가 실제로 존재하긴하는데 믿을 수 없는 17명의 관한 사진들을 준비해봤는데요, 전 세계 인구가 60억명이상이 넘는만큼 정말 다양한 사람들도

존재하는것 같습니다. 신기하기도 하고 보기에 따라 혐오스러울 수도 있는 사진들이 있을 수 있으니, 자! 마음의 준비하시고 스크롤을 내려주세요~





신기하고 재밌고 혐오스러운 전세계 17명의 기인들의 사진모음


1. 미켈 Ruffinelli - 세계 최대의 엉덩이



미켈 Ruffinelli는 세계에서 가장 큰 엉덩이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엉덩이 치수를 재는 남편...음...남편 팔뚝도 만만찮은듯;;;

그녀와 그녀의 딸들! 그녀는 정말 많은 돈이 필요합니다. 왜냐하면, 비행기와 기차를 탈때면 항상 2개의 좌석을 구입해야하기 때문이죠.





2. 캐시디 후퍼 - 눈과 코가 없이 태어난 여자



미국에서 태어난 캐시디 후퍼는 우리의 인체에서 두 가지 중요한 눈과 코의 신체부위없이 태어났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의지력 강한 여자이고,

그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수술을 받고있으며 이미 코 수술은 마친 상태입니다.








3. 아샤 만델라 - 세계에서 가장 긴 머리카락



아샤 만델라는 머리카락 광신자이다. 그녀의 머리카락은 55피트 런던버스(약 16m)보다 길다고 한다.



의사는 그녀에게 긴 머리카락을 당장 자르지 않으면 무게때문에 마비가 올 수 있다며 경고를 했다고 한다. 그러나 그녀는 이미 세계기록을 소유했음에도

불구하고, 현재 47세의 나이지만 더 길게 기르고 싶다고 함.



그녀의 헤어제품...대용량이지만 불과 몇일만에 동이 난다고 한다.





4. 샬롯 Garside - 세계에서 가장 작은 소녀



샬롯 Garside은 현재 7세이며, 사진에 보듯이 토끼보다 작다. 난 처음에 토끼가 큰 줄;;; 그녀의 몸무게는 9파운드(4 kg 정도)

그녀의 목표는 최선을 다해 정규학교에가는 것! 샬롯은 매우 똑똑하고 부모와 자매사이가 매우 좋다고 한다.





5. 미셸 Koebke - 작은 허리



미셸은 3년동안 코르셋을 매일 착용하는 것만으로 64cm였던 그녀의 허리가 40cm로 줄어들었다. 그녀는 최종목표는 38cm 라고한다.





6. 크루즈 실바 - 키 큰 모델은 사랑을 찾았습니다.



6피트 8인치(203cm)의 브라질 모델 실바는 최근 사랑을 찾았습니다. 5피트 4인치(162cm)의 남자친구와 함께! 사랑엔 국경이 없네요!




7. 헐크호건을 너무 동경한 나머지 자신의 팔에 기름을 주입!



멕시코에 사는 산토스는 헐크호건을 자신의 모델로 삼아 그의 팔뚝에 오일과 진통제를 넣어 근육질로 만들었지만 왠지 흉측하네요.




8. 마크 뒤마 - 북극곰과 함께 수영 할 수있는 유일한 남자



알다시피 북극곰은 배고프면 새끼까지 잡아먹는 지구상에서 제일 위험한 동물중 하나이지만 어릴적부터 북극곰과 함께자라온 마크뒤마는 예외?




9. 벽돌과 자갈,진흙이 주식인 남자



30세의 인도남자는 그가 10살때부터 진흙과 벽돌을 먹기시작했다. 마을에 버려진 3킬로정도의 쓰레기더미를 발견했을 때 그의 이상한 중독은

시작되었으나 그는 매우 건강하다. 음...개인적으로 30살이라는게 더 놀라움;;;




10. 두개의 눈동자 - 트루아이즈



이것은 매우 희귀합니다. 눈 하나에 2개의 눈동자를 갖고태어난 것을 트루아이즈라고 부릅니다. 믿거나 말거나 이지만 중국의 황제였던 OOO 이

트루아이즈 였다고 하네요. 좀 더 자세한 용어는 "pupula duplex" 상태라고 합니다.





11. 뱀파이어 쌍둥이 - 시몬과 조지컬린



형제인 이들은 태어날때부터 송곳니 같이 날카로운 이빨을 가지고 있으며 피부는 창백하고 태양빛을 쬐면 물집이 생긴다고 합니다.

땀도 흘리지 않는다고 하는군요!




12. 하반신이 없는 트랜스젠더 하이틴스타 - Piyah 마텔



캘리포니아에서 남자로 태어난 마텔은 어린시절부터 하반신이 없는 기형으로 태어났습니다. 사실 작은다리를 가지고 있지만 사용할 수는 없고

남자로 태어났지만 지금은 여자로 살고있습니다. 그녀는 노래로 꽤 알려진 하이틴스타입니다.






13. 진정한 뱀파이어 부부 - 리아와 아로



뱀파이어를 너무 좋아한 부부는 결국 그들처럼 행동하기로 결정했다. 이 부부는 서로의 피를 마시며 원시적인 고기를 먹는것을 좋아합니다.




14. 샘 Berns의 - 조로증



당신이 사진에서 보는 노인은 사실은 아직앳된 16살의 소년입니다. 조로증이라는 희귀질환으로 보통 17세에 사망하지만, 이 질환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그는 짧지만 아직은 의미있는 삶을 바치고 있습니다.





15. 위니 할로우 - 이것은 바디페인팅이 아닙니다.



이것은 바디페인팅이 아닙니다. 캐나다에 사는 위니 할로우는 4살 때부터 피부색소를 잃어버리는 백반증(Vitiligo)을 앓고있습니다.

간단히 말해 피부색소세포가 죽는질환이죠. 백반증의 원인은 아직도 모릅니다.


하지만 그녀는 긍정적입니다. 그녀는 모델이며 전혀 신경쓰지 않는다고 합니다.





16. 인어공주아기?



합성이 아닙니다. 실제 다리가 붙은채로 태어난 여아입니다. 흡사 인어공주를 연상케하는데요, 수술했는지 안했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17. 켈리 리 - 거대가슴과 개미허리



켈리 리라고 하는 이 여성은 거대한 가슴에 비해 16인치의 허리를 소유하고있다. 평소 코르셋과 만화캐릭터에 대한 페티쉬 환상을 좋아해

코르셋을 입는 훈련을 했다고 합니다.







▶ 유튜브동영상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