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차보조제 황후의 보이차다이어트 드뎌 구입했어요~(이용후기)

Posted by 만웅이 만웅이
종합 카테고리/랜덤포스트


살빼는데 직효라는 다이어트제품 황후의 보이차 드디어 주문했어요~


안녕하세요. 만웅이에요.


오늘은 참 감격스러운 날입니다.


왜냐하면, 제가 여러번 제 블로그에 "보이차" 와 관련된 포스팅을 작성했었는데요,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보이차에 계속 공부하다보니


보이차의 놀라운 다이어트효능에 대해 알게됐고,

이와 관련된 다이어트보조제 "황후의 보이차다이어트" 를 드디어 구입하게 됐습니다.



20대 후반까지는 저도 꽤나 쌩쌩했는데 신기하게도 30대가 넘어서니 체력이 급격히 저하되고

조금만 먹어도 살까지 더 잘찌게 되더라구요. ㅠㅠ (하...뱃살 어떻하니...)


그리하여 요새 여성들에게 인기폭발이라는 보이차보조제 "황후의 보이차다이어트" 를 알게됐고

군것질 조금 줄이리라 마음먹은채 통크게 "12주분" 으로 질러버렸습니다. ㅋㅋㅋ



(구입은 요기서 했어요 → 요거베리 라이프닷컴)


하...이 얼마나 감격스러운지..보고만 있어도 살이 빠지는 느낌이랄까요...

저것들이 제 뱃살들을 모두 앗아갈 보물들입니다.



사진을 보시면 한박스가 4주분이구요, 총 4팩이 들어있어요.


1팩에 알약 2정 짜리로 포장된게 7개로 총 14정이 들어있구요,

하루에 2알씩만 섭취하면되니 1팩에 1주일분이라고 보시면 되요.



제가 이전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이 제품이 유명한 이유가 몇 가지가 있는데

대표적인것을 몇개 소개해드리자면,


첫째, 몸짱으로 유명한 개그우먼 김지선씨가 보이차보조제를 즐겨먹었다는것,



둘째, 현대홈쇼핑에서 첫 런칭하자마자 완판 매진되었다는것,



셋째, 식약처에서 인체적용시험결과 허리둘레감소와 섭취중단 4주후에도 체중감소가 확인되었다는것,



넷째, 알약 2정에 보이차 속 핵심성분 "갈산" 함유량이 보이차 39잔과 맞먹는다는것,



다섯째, 중국 보이차의 아버지 "추병량선생" 의 추출공법이 알약에 담겨있다는것,



여섯째, 보이차는 중국황제와 서태후도 즐겨먹었다는 아주 유명한 제품이라는것,



보이차의 효능에 대해 알고 싶다면 : "보이차의 효능" 참조


대략, 이런이유로 해서 이 제품이 보이차보조제, 다이어트제품으로서 유명해졌고,

실제 살이 빠졌다는 분들의 후기가 입소문과 온라인을 통해 빠르게 퍼져 나가게 된거죠.


그래서 저도 너무나 간절히 "우주의 기운" 을 담아서 소망한 결과...

신기하게도 지금 제 앞에 요렇게 물건이 생겨버렸네요. ㅎㅎ(비록 제 카드로 질렀지만 ㅠㅠ)



박스 겉표지에 보면 요렇게 적혀있습니다.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



뒷면에는 요렇게 유통기한과 함량, 섭취시 주의사항 등이 적혀있어요.

유통기한이 생각보다 꽤 길더라구요.



섭취방법은 1일 1회 2정을 간단하게 물과 함께 먹으면 끝~



이 제품이 좋은게 남녀가리지 않고 먹을 수 있는게 장점인것 같아요.

사실 남자는 요런거 먹는다고 창피해 할 수도 있거든요.


참고로 저는 당당해요. 왜냐하면 전 만웅이니까요...ㅎㅎ



조만간 여름이 다가온다고 살을 빼야한다는 여자친구를 위한

나의 깜짝 배려(서프라이즈)...훗...나의 이 자상함이란...



남자친구나 남편들은 아내나 여자친구에게 요거하나

선물용으로 주면 여성분들이 꽤 좋아할듯도 합니다. (제 개인적 생각 ㅋ)


제가 고대하던 보이차보조제가 와서 그런지 몰라도 살찌는것에 대해서 안심되네요.

그래서 국밥도 편하게 한 그릇 다 비웠어요. ㅋㅋㅋ



왜냐하면, 밥먹고 저거 2알 먹으면 되니까요 ㅋㅋㅋㅋ

그래도 과식하면 안되겠죠? ㅠㅠ


아참, 그리고 저 제품이 생각보다 구하기 어려울 수도 있어요.

홈쇼핑에서도 매진됐던 상품이라 쇼핑몰에서도 가끔씩 매진이 되더라구요.


저는 황후의 보이차다이어트를 만든 "휴럼" 의 공식쇼핑몰

"요거베리 라이프닷컴" 에서 구매했습니다.


황후의 보이차다이어트 홈페이지 : www.yogurberrylife.com




가격은 보시다시피 12주분은 168,000원이고, 4주분은 139,000원에 팔고있는데

가격차이가 얼마 안나서 저는 12주분으로 지름;;;


아무튼, 저도 예전 몸매로 다시 돌아가 살이 쪄 입지 못하고 있는

예전청바지들을 너무나 입어보고 싶습니다.


여름도 얼마 남지 않았는데 꾸준히 한번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서서히 변해가는 저의 체중감량기도 한번

기록을 해서 포스팅으로 적어볼까 생각중인데...


그러러면 "공감" 버튼이 한번씩 눌러져 있어야 저도 힘이 나겠죠?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요것으로 포스팅 마치도록 할게요~





▶ 추천포스팅 : 카드결제시스템 블로그나 sns에 무료로 달아보세요. http://1155.tistory.com/145
▶ 추천포스팅 : 보고 있어도 신기한 사진 베스트모음 http://1155.tistory.com/123
▶ 추천포스팅 : 러시아 야말반도에 갑자기 생긴 거대한구멍 그 정체는? http://7c7c.tistory.com/71
▶ 추천포스팅 : 중국 하이난여행중에 방문한 "제일야시장" 후기 http://4944.tistory.com/580
▶ 추천포스팅 : 58,000원 짜리 뷔페 먹어봤어? 겁내 맛있음 ㅠㅠ http://4944.tistory.com/573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 양옥환
    • 2017.07.05 14:38
    저기, 올리신 중국여인은 양귀비로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