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웹에서 발견한 인류기원의 비밀문서!

Posted by 만웅이 만웅이
커뮤니티/미스테리

인류의 기원부터 미래까지 모든 비밀이 풀리다!


인간이라면 누구나 궁금해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것은 성장하면서 겪는 인간본연의 고뇌로서,



"나는 누구이고 왜 태어났나?"


"나의 조상은 누구인가?"


라는 질문을 던지며 나 자신에 대해 스스로 성찰을 하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아무도 그 대답을 해줄수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아무도 정답을 몰랐기 때문이죠.


딥웹에서 발견한 이 문서에는 그러한 궁금증을 해소시켜줄 수 있는 내용들이 실제 담겨 있었는데요, 맞는지 안맞는지는 확신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들이 한번 보시고 각자 개인이 판단해보시기 바랍니다.


▶유튜브 동영상 →구독클릭←

[풀화면 → 클릭]


인간문명의 시발점


먼저, 문서를 작성한 작성자가 자신에 대해 설명한 구절을 보자면,


저는 어릴때부터 삶의 α와 오메가, 사후세계, 인간의 존재 이유와 종교, 신과 차원을 궁금해했습니다.



그리고 모든 종교를 막론하고 보이는 데로 책을 읽었습니다.

그 결과, 저는 엄청난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온 몸에 소름이 돋고 눈물이 날 정도였습니다.


그때도 평소처럼 전, 혼자 공상에 빠져 종교에 대한 글을 읽다가 프리메이슨의 계급도와 설계도를 찾았고, 그것을 몇 시간동안 유심히 쳐다보고 분석했습니다. (일루미나티 수비학, 황금비율, 피보나치 수열 등)



그런데 그날은 수년동안 이해가 안가서 답을 못찾던게 한 순간에 다 맞아 떨어지는 겁니다.


인류의 발전과 동서양, 전세계, 그리고 우주까지도요.


하나하나 증거와 근거를 말하기에는 너무 기니까 의식의 흐름대로 적었습니다! 우리는 태초에 진화가 끝난 후부터는 딱히 발전이 없었습니다. 기껏해야, 부족끼리 역할을 정하고 사냥하는것 뿐이였죠.



물론, 그 점이 다른동물들과 차이를 만들었고, 게다가, 사물의 뒷면을 이해하고 있었으며 상상을 할 수 있었던게 인간의 장점이었습니다. 하지만, 이것만으로는 한계가 있었습니다.


기껏해야 몇 명의 부족단위로 서로를 죽이고 죽임을 당하면서 사냥이나 채집에서 더 이상 발전이 없었죠.



그런데 어느날, 어떤 차원을 뛰어넘는 존재가 등장하면서 인간을 묶어 나가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우리에게 신이라는 존재를 선물해주었죠.


이것이 얼마나 큰 계기였냐면, 그 당시 인간 자체로는 겨우 150 까지만 기억하고 무리를 지어서 협동을 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런 인간에게 신이라는 말도 안되는 4차원의 존재를 가르쳐준 것이죠. 이것을 우리는 문명이라고 합니다. 실제 그것을 기념할 제단들도 많습니다.





그 후로는 인간들은 각자의 신으로 뭉치고, 신의 이름으로 싸우면서 문명은 점점 발전했고, 결국 인간이 지구를 지배하게 됩니다.



여기서 우리에게 문명을 가져다 준 존재는 차원을 이동한 존재로서 허무맹랑하게 들릴수도 있지만, 천사도, 악마도, 부처도, 외계인도 아닙니다. 바로 우리의 조상이었습니다. 이것부터 설명하겠습니다. 현재로 돌아와서, 지금부터 미래가 어떻게 될지, 정말 아무도 모른다고 생각하시나요?


미래는 열려있다구요? 아닙니다.


물론, 여러분은 인생을 마음대로 살아도 되지만 세계역사는 기원전부터 사실 계획대로 흘러갔고, 멸망이라는 개념이 다를수도 있지만 사실 이 세계는 몇 번이나 멸망 했었습니다.



우리는 지금도 하루하루 엄청난 발전을 이루고 있습니다. 문명은 어느 한계점을 돌파하면 미친듯이 발전하게 되죠. 그래서 과학자들은 항상 그 의문을 지금도 연구중입니다. 결국엔 3차원에서의 모든것을 인류는 알아낼 것입니다.


어쩌면 지금벌써 우리가 모르는 피라미드의 정점에 서있는 지배층들은 모든 답을 알고 있겠죠.



우리는 가까운 미래에 결국 나라의 벽이 없어지고, 지구라는 별 하나엔 모든나라가 연방체제로 흘러갈 것입니다. 말 그대로 하나의 지구촌이 된 후로는, 인간의 인종은 결국 하나로 섞이게 되며 유전자의 다양성 없이는 동물은 발전할수가 없게됩니다.


미래의 우리가 지구를 충돌로부터 막아주고 인구를 조절하고, 질병을 예방하고 개체수를 조절해도 이것은 불변의 법칙이죠.


결국, 1이 있으면 9가 있고, 차원을 넘은 10을 통해서 다시 0 ~ 1로 돌아오는게 3차원 우주만물의 원칙이니까요.



그래서 결국 우리는 상대성이론을 완성하게 되어있습니다. 그것을 기초로, 다른 차원을 넘나들 수도 있습니다. 이를통해 조상들은, 미래에서 왔고 우리는 그 큰 계획을 위해서 계획대로 살아가는 숫자의 일부밖에 안되는 존재입니다.



지금까지 몇번의 실패를 겪고 다시 돌아와 건설한것인진 모르지만, 분명 끝은 얼마남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성경을 빗대어 보자면,


천국이라고 하는 신들의 4차원 세계를 우리가 들어가서 자리를 잡아야 우리의 마지막 목적을 달성하는 것이고, 그게 바로 천사이자 우리 자신인데, 우리는 지옥이라고 불리는 이 지구 3차원에서 계속 윤회하면서 살아가며 갇혀있는 겁니다.


착하게살면 천국을 간다? 나쁜짓을 하면 지옥을 간다?


인간은 항상 주변을 파괴하고 죽이는 더러운 습성이 있습니다.



불경, 성경등에 나오는 그런 말씀이 없었다면 지금의 발전도 없었죠. 이것은 우리를 컨트롤하기 위한 체제이고, 단지, 설계도의 한 부분일 뿐입니다.


결론은, 인류는 몇번이고 다시 지구를 건설했고, 조상들은 항상 우리의 위에 있으며 도움을 주었고, 모든 재해와 천재지변에서 우리를 보호하고 있으며, 우리는 그들의 계획에 따라 안전하게 New World Order(새로운 세계)에 따르며, 이것을 이해하고 따르는 사람만이 부와 명예를 얻고, 큰 일을 할 수 있는 사람이 되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간략히 말하자면, 예수와 같은 일을 당하지 않게 하려구요.


여기까지가 딥웹에서 발견한 인류기원 비밀문서 내용의 끝이었습니다. 지금은 아무도 진실을 알수 없으나 시간이 흘러 정신문명이 고도로 발달한 시기가 온다면 알게되겠죠.


도대체 이 내용은 우리가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까요?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 2019.09.21 10:11
    비밀댓글입니다
    • 개소리
    • 2019.10.23 17:15
    개소리 멍멍 왈왈 멍멍 왈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