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합 카테고리/만웅이의 일상

수유역맛집탐방 - 수유역회전초밥 가이덴스시 방문후기입니다.

by 만웅이의 꿀정보 2021. 6. 11.
반응형

수유역에 새로생긴 맛있는 회전초밥 먹방하고 왔습니다.

 


수유역 부근에 회전초밥집이 새로 오픈하였다고 하여 한번 다녀와봤습니다.

이름하야 "가이덴스시"


상호 : 가이덴스시
주소 : 서울 강북구 오패산로 413 2층
전화 : 02-997-8747


수유역 파리바게트 건물 2층에 회전초밥 간판이 크게 걸려있어, 찾는데 그리 어렵진 않으실겁니다.


사장님께 물어보니 어제 가오픈하고, 오늘 당일 (2021-06-10) 오픈하였다고 하더라구요.

마침 운좋게도 저와 여자친구는 오픈당일 이 가게를 발견하여 들어갔고, 사장님께서 오픈기념으로 그 비싼 캐비어가 올려진 초밥을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ㅠㅠ


캐비어가 비싼건 알지만, 먹어보니 저는 캐비어를 좋아하는 입맛은 아닌것 같더라구요. ㅎㅎ

오픈 첫날인데도 불구하고, 의외로 사람들이 꽤 있습니다.


먹고있는 중간에도 사람들이 한두명씩 들어오더군요.
가게입장에서 오픈 첫날치고는 나쁘지 않을것 같은 느낌이랄까요? 

이곳 가이덴스시는 기존에 수유먹자골목에 "스시노칸도" 라는 프랜차이즈형 회전초밥집이 최초로 생겨난 뒤, 수유역 부근에 두번째로 생겨난 회전초밥집입니다. (아니다.. 첫번째 지하에서 시작해 타워9층으로 이전한 전설의 쿠우쿠우가 있으니까 3번째구나...)

출처 : 네이버블로거 트롱&콜라 님






스시노칸도도 오픈된지 얼마안되어 제가 가보았는데, 그때 상당히 맛있었던 기억에 여러번 자주갔었죠.
기본 1접시에 1,790원 이라는 저렴한 가격도 아주 마음에 들었었구요.

그 이후로 몇번 더 갔다 입소문이 났는지, 기본대기 20분에 발 디딜틈없이 사람들이 많아 다시 되돌아오곤 했습니다.

오늘 급작스레 여기 "가이덴스시" 를 방문한것도 스시노칸도 회전초밥이 가격도 저렴하고 너무 맛있었던 기억에 여기는 어떨까? 라는 급호기심에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과연 이곳은 어땟을까요?

 

▶수유역회전초밥 가이덴스시 내부영상 →구독클릭←

우선 가격대는 이렇습니다.

기본접시 검은색 1,900원 / 파란색 3,000원 / 노란색 6,000원으로, 가격대는 저렴한 편입니다.


오늘 저는 기본 8접시,
여자친구는 7접시,

도합 15접시를 먹었는데 28,500원이 나왔고, 2/1 하면 1인당 14,250원 꼴이죠.
여러가지 마음에드는 초밥을 배부르게 먹었는데도 이정도 가격이면 상당히 저렴하게 먹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맛은 어땟을까요?
솔직하게 말씀드리자면, 맛과 가격 모두 괜찮았습니다.

집에와서 다시 기억을 회상해보니 다시가서 먹고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하지만 수유먹자골목의 스시노칸도 회전초밥과 비교했을때는 맛과 가격, 음식 종류에서에서 다소 밀리는 느낌이 드는것도 사실이네요.

뭔가 입안에서 녹는느낌이 조금 다르다고 할까요?
종류도 조금 더 많아졌으면 더 좋을것 같습니다.

그래도 맛과 가격 모두 만족한다는건 어려운일인데, 실제 먹어본 입장에서 만족스럽다는 느낌이 듭니다.
하... 포스팅쓰는 중간에 자꾸 침이 고이네요.


나가기전 카운터 위에 걸려진 간판을 찍으려고 하니,
여사장님께서 "간판이 좀 더러워서 한번 닦아야겠어요~" 라고 좀 민망해 하시더라구요.

오늘 오픈 첫날인데 여러모로 바쁘고 신경쓸일이 많으셨겠죠.
뭐 어때요 ㅎㅎ

사진은 잘 나왔습니다. ㅎㅎ


코로나로 여러모로 힘든 시국에 창업하셔서 걱정이 드시겠죠?
그런데 걱정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이정도 가격과 맛이면 대박날 것 같아요!!

아참.. 영업시간을 안물어봐서 잘 모르겠네요. 제가 거의 처음 포스팅이라 정보도 없구요.
다음에 재방문하면 물어보고 포스팅에 수정해서 넣겠습니다.

이상 수유역맛집탐방 - 수유역회전초밥 가이덴스시 방문후기 리뷰였습니다.


[만웅이의 꿀 정보 후원 방법]

후원계좌 : 우체국 010017-02-603190 (예금주 : 김정현)
후원문자 : #2540-2525 로 문자 보내기 / 문자 1건당 3,000원 후원 / 아무 하고 싶은 말 상관없음 / 중복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