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합 카테고리/랜덤포스트

신안 자은도 라마다프라자호텔 & 씨원리조트 회원권분양 사전방문예약 이벤트 - 자은도여행숙박

by 만웅이의 꿀정보 2021. 6. 14.
반응형

관광수요폭발! 신안 자은도가 뜬다!

 

안녕하세요. 만웅이입니다.

현재, 풍경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전라남도 신안군 자은도라는 섬에,
2021년 11월 완공예정인 "라마다프라자 호텔 및 씨원리조트" 가 지어지고 있습니다.

21.01.20 MBC 뉴스데스크 <대규모 호텔 & 리조트 "섬이 뜬다"> 관련뉴스



이와 관련하여, 리조트와 호텔사업을 진행중인 지오그룹에서는 홍보관 사전 방문예약 후 방문시,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아래번호로 사전방문 신청하시면 됩니다.


대 표 번 호 : 1600 - 5634
홈 페 이 지 : https://coneresort.modoo.at/
이벤트 내용 : 사전방문 예약 후 방문시 스타벅스커피 쿠폰증정
홍보관 위치 : 목포시 롯데마트 평화광장점 맞은편 미니스톱 5층 분양홍보관


이와 별개로 회원권을 분양받은 창립 회원에게는 혜택 및 서비스가 주어진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라마다프라자 호텔 & 씨원리조트 회원권분양에 대해서 상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아름다운 해변 백길해수욕장에 지어지는 라마다프라자 호텔 및 씨원리조트

 

현재 자은도에서는 10여개의 힐스테이트 아파트를 시행 및 시공한 브랜드 "지오그룹" 에서,
2천억을 투자한 관광레저타운 조성사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약 82,000평 부지에, 리조트 245실 & 호텔 159실 규모의 호텔 & 리조트가 건설되며,
"라마다 프라자" 와 런칭을 통해 추진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요트 50척이 계류할수있는 마리나시설, 짚라인, 펜션단지, 풀빌라단지, 국제미술대학연구소, 공연장, 오토캠핑장, 휴양문화시설, 테마공원, 워터파크, 공방, 전시관, 오락시설, 국제예술뮤지엄이 들어서고, 향후 체육시설 등을 추가해 최고급 리조트로 성장시킨다는 구상입니다.

(체육시설로는 축구장 4개, 야구장 4개, 골프장 등)


사실 저는 이런 분양정보들에 대해서 관심이 많고, 듣는 소식도 빠른 편입니다.
왜냐하면, 요새는 정보가 곧 돈이되는 시대잖아요.


그런데 저는 처음 라마다프라자 호텔 & 씨원리조트 회원권 분양정보를 접하고, 다소 의아했습니다.

왜?????


라마다호텔이 어디입니까?
5성급 호텔이자 전세계 8000개의 호텔을 운영중인 세계 1위 호텔그룹인, 미국의 윈덤호텔그룹의 최상위 브랜드입니다.


그런데 왜 이런 별 볼일없는 조그마한 섬에 호텔이 들어서는걸까? 라며 의아해했는데요,
제가 관련정보를 찾아보니 그제서야 이해가 되더군요.

한마디로 말해, 전라남도 신안군에 위치한 이 "자은도" 라는 섬이 세계적인 관광명소가 될 수 있는 잠재력이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도서(섬)는 3,348개로, 인도네시아, 필리핀, 일본에 이어 세계에서 네 번째로 섬이 많은 국가입니다.
(우리나라에 이렇게 섬이 많은줄 처음 알았네요.)

자은도는 면적 52Km² 의 우리나라에서 14번째로 큰 섬으로, 결코 작지 않은 섬이더군요.


해안길을 따라 사시각각 다른 풍경의 스펙터클한 코스로 인해, 자전거 라이딩족들에겐 이미 입소문이 나있고,

아름다운 풍경과 코로나 청정지역이라고 불리우는 천혜의 힐링 섬 자은도는, 인스타와 유튜브 등 SNS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으며, 제 2의 제주도로 급부상할만큼 핫플레이스가 되고 있습니다.


게다가 국내에서 4번째로 긴, 섬과 섬을 잇는 천사대교가 개통되어 접근성이 좋아지자 방문객이 폭증,
기존대비 17배 증가한 4백여만명이 다녀갔을정도로, 관광수요 잠재력이 대단히 큰곳입니다. 


특히, 자은도에는 무려 9개의 해수욕장이 있으며,
그중에서도 3km가 넘는 해안선을 따라 고운 모래사장이 조성된 백길 해수욕장을 제일 먼저 꼽습니다.


중요한것은 이 백길해수욕장 바로 뒷편으로,
라마다프라자 호텔 & 씨원리조트가 건설되고 있으며, 이에따라 리조트회원권을 사전분양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현재 40%가량 공사를 마친 상태로,
리조트회원권 분양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좀 서두르셔야 될겁니다.


완공예정일이 2021년 11월으로 현재기점으로 약 5개월정도 남아 있는데요,
생각하는것보다 회원권이 빠르게 소진될 확률이 굉장히 높습니다.

그 이유로 2가지를 꼽을 수 있는데요,
첫번째는 시기입니다.


코로나 백신이 개발되면서, 전세계적으로 규제가 완화되고 있습니다.

가장 큰 타격을 받았던 여행업과 숙박업들에 대한 규제완화조치도 점차 풀리고 있는 상황으로, 이제는 업황자체가 좋아질 수 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우리나라의 주가는 경기보다 약 6개월정도 선행한다고 합니다.
현재 여행 관련주들이 꿈틀대고 있다는게 머지않아 있을 휴가 호황기의 증거입니다.

그리고 세계 최대의 숙박 공유서비스 에어비앤비 직원들도 이렇게 말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관광이 위축되어 있다고 하지만, 여행을 떠나고 싶어하는 사람들의 본질적인 욕구는 결코 사라지지 않는다."


두번째는 회원권의 가치입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자은도는 아름다운 풍경과 관광수요 잠재력이 굉장히 큰곳입니다.

이런 자은도에서도 가장 유명한 백길해수욕장 뒤로,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호텔 & 리조트가 들어서면 그 파급력은 대단히 클것입니다.


백길해수욕장은 깨끗한 바닷물과 깊지않은 수심, 입자가 매우 고운 모래사장으로 사시사철 휴양지로 인기가 높습니다.

평소 백사장 길이는 900m, 폭이 70m 정도 되는데요,
물이 빠지면 드넓은 300m의 모래밭이 더 펼쳐지는 특이한 광경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해가 저물어가는 일몰광경은 아름답기 그지없으며,
주변에 캠핑장과 함께 솔숲이 잘 조성되어 있어, 가볍게 산책할 수 있는 솔바람 산책길도 있습니다.


이미 관광단지를 넘어, 관광특구의 가능성도 보이고 있는데요,
바로 이러한곳에 호텔과 리조트가 들어섭니다.

여름, 휴가철, 성수기에는 그 어디를 가도 예약잡기가 하늘의 별따기이며, 바가지 객실요금때문에 비용부담과 더불어 감정까지 상하는 일이 비일비재합니다.

이럴때 회원권만 있다면 리조트의 모든시설이용이 가능하며, 객실 또는 부대시설을 무료 또는 회원가로 저렴하게 이용 할 수 있고, 성수기와 주말에도 객실 예약을 보장받을 수 있기에 항시 공급보다 수요가 많은 편입니다.


씨원리조트회원권은 10년 만기 환납형으로, 기명회원권과 무기명회원권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기명" 은 전산상에 등재된 인원만 이용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인원이 적은 사업체나 가족들끼리 많이 이용합니다.


"무기명" 은 회원번호와 비밀번호를 아는 그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며,

보통 친구들 모임 및 직원복지용으로 자주 쓰입니다.


기명과 무기명 모두 연간사용일수에 따라 씨원, 캐슬, 로얄, 골드로 구분되어 있으며,
분할납부와 일시납 모두 가능합니다.

현재 회원권을 분양받은 창립 회원에게는 호텔조식 무료이용권 20매부터 ~ 객실 회원요금 50% 할인까지, 어마어마한 "창립회원혜택" 들이 지원되는데요,

올려드린 위 입회안내서에 자세한 내용들이 나와있으니 한번씩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관광산업의 인프라가 부족한 자은도의 현실정에 따라,

① 사우나
② 실내 사계절 풀장
③ 대형 인피니티 풀장
④ 키즈카페
⑤ 레스토랑 (특급쉐프 + 세계최고급 식재료)
⑥ 식음료 시설 등

각종 편의시설을 리조트내에서 원스탑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복합 리조트로 건설될 예정이라고 하니,
지금 회원권을 분양받아두면, 추후 회원권의 가치가 더 상승할것이라는 것은 굳이 말안해도 아실것 같습니다.


리조트회원권도 거래가 가능하니, 일종의 재테크라고도 할 수 있겠네요.

아마 제가 이 포스팅을 작성하고 공개한 이후로,
개인과 기업(사업자)에서 씨원리조트 회원권 분양문의가 굉장히 폭증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위에서도 말했듯, 사전 방문예약 후 방문시, 스타벅스 커피쿠폰 증정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문의하실분들은 아래번호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대 표 번 호 : 1600 - 5634
홈 페 이 지 : https://coneresort.modoo.at/
이벤트 내용 : 사전방문 예약 후 방문시 스타벅스커피 쿠폰증정
홍보관 위치 : 목포시 롯데마트 평화광장점 맞은편 미니스톱 5층 분양홍보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