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정보글

물 한잔으로 2주만에 소원을 이루는 방법

by 만웅이의 꿀정보 2019. 7. 16.
반응형

소원을 이룰수 있는 고대의 비밀이 있다!

 

오늘 이 영상을 보시는 분들은 아주 특별한 분들이라고 생각합니다. 자신의 인생에서 가장 큰 행운을 거머쥘 수 있는 특별한 방법을 배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바로, 물 1잔으로 단 2주만에 어떤 소원이든 이룰 수 있는 고대의 마법이기 때문입니다.

이 방법만 알고 있다면 알라딘의 마법램프 같은것은 필요치 않습니다.

 

평소에 시크릿이라는 책에서 이런 문구들을 많이 들어보셨을 텐데요,

 

"상상은 창조의 시작입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을 상상해보십시오."

 

"당신이 상상하는 것, 그리고 마침내, 당신이 원하는 것을 창조하게 될 것입니다."

 

▶유튜브로 보기 →구독클릭←

 

 

아인슈타인도 깨달은 "상상의 비밀"

 

상대성이론의 대가 아인슈타인도 이렇게 말했죠.

 

"상상은 삶의 핵심이다. 그것은 앞으로 다가올 화려한 삶의 시사회다"

 

 

상상은 모든것을 이룰수 있는 고대의 비밀입니다.

 

상상은 과거에도, 현재에도, 미래에도 변하지 않는 매우 강력한 소원을 이루는 마법같은 방법이지만, 시중에 나와있는 책들에서도 구체적인 방법은 제시하지 않아 믿기힘든 사실이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 제가 여러분이 원하는 소원을 이룰수 있는 방법을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새로운 직업을 원하십니까?

 

 

체중감량을 원하십니까?

 

 

돈을 원하십니까?

 

 

원하는 이성을 내것으로 만들고 싶습니까?

 

 

어떤 소원이든 다 가능하며 단지 2주면 충분합니다. 사안의 복잡성에 따라 때론 3개월이상 걸릴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단지 시간의 차이만 있을뿐, 어떤 소원이든지 이룰수 있습니다.

 

자, 그렇다면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소원이루는 방법

 

먼저, 준비물이 필요합니다. 포스트잇과 볼펜, 유리컵에 깨끗한 물한잔을 준비해주세요.

 

 

포스트잇이 없다면 그냥 종이도 괜찮습니다. 유리컵이 없다면 좋아하는 컵이나 머그잔을 사용할수도 있지만, 투명한 유리컵이 이 마법을 실행하기에 더 적합한 그릇입니다.

 

 

준비됐다면 볼펜을 들고 포스트잇에 자신이 원하는 소원을 적어주세요.

만약, 이성을 원한다면 자신이 원하는 그 이성의 모습을 구체적으로 적어주세요.

 

예를들어, 직업은 의사, 키, 외모 등등.... 평소에 알고있는 이성을 내것으로 만들고 싶다면 이름을 적으시면 됩니다. 돈을 원한다면 10억, 100억 등 구체적으로 적어주세요!

 

소원을 적었다면 그 종이를 물이든 유리컵에 붙여주세요.

 

 

 

그리고 자신의 양손바닥을 서로 문지른뒤 컵 주위를 감싸는듯한 포즈를 취합니다.

 

 

그리고 자신이 적은 소원을 확언하듯이 크게 또는 조용히 말하세요.

 

참고로 손바닥을 문지르는것은 평소 손에있는 에너지 흐름이 더욱 활성화되기 때문입니다. 소원을 입으로 말하라는 것은 인간의 뇌와 심장에게 방향을 알리기위해 당신의 소리를 듣는것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당신의 긍정적인 목소리가 더 많은 힘을 준다는 사실을 기억하세요!

 

자, 마지막 가장 중요한 단계가 남아 있습니다. 유리잔에 담긴 물을 향해 에너지를 보내는동안 당신이 원하는 소원을 시각화 해야합니다. 눈을 감고 자신이 원하는 소원을 이룬것처럼 시각화 해보세요.

 

 

 

 

예를들어 로또 1등이 소원이라면, 로또 1등에 당첨되어 기뻐하는 모습과 당첨된 돈으로 평소 사고싶었던 것을 마음껏 쇼핑하며 좋아하는 모습을 상상하세요.

 

 

이 시각화를 통한 에너지가 유리잔안에 있는 물에 영향을 끼치며 물결정이 변하기 시작합니다.

 

 

당신의 확언과 목표가 가능한한 구체적일수록 소원은 더욱 빨리 이루어질 것입니다.

시각화를 충분히 했다면 이제 그 물을 마시면 됩니다.

 

 

이런식으로 소원이 이루어질때까지 아침과 저녁으로 반복하시면 됩니다. 이 방법은 간단하지만 매우 강력한 방법으로 당신의 소원은 반드시 이루어지게 됩니다.

 

물은 당신이 보내는 정보를 기록합니다. 물을 마신 후에는 에너지 정보입자가 몸 전체로 퍼지고 형태학 분야를 조정하여 의도한 것을 방출하게 됩니다.

 

 

물은 매우 부드러운 요소이며 손에서 오는 에너지에 의해 쉽게 영향을 받습니다.

 

많은 분들이 한번쯤 들어봤을텐데요,

일본에서 대체의학을 전공한 에모토 마사루는 세계가 깜짝놀랄만한 발표를 하나 했습니다.

 

 

물을 향해 "사랑해" "감사합니다" 등의 긍정적인 단어를 말했더니 물결정이 아주 아름답게 변했지만, "망할놈" "짜증나" 등의 부정적인 단어를 말했더니 물결정이 일그러지며 흉측하게 변했다고 합니다.

 

 

물은 인체의 60% 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우리의 몸과 지구를 이루는 생명의 근원입니다. 물은 매우 강력한 에너지 정보의 지휘자이며, 당신의 소원을 드러내도록 당신을 인도할 에너지로 소비될 것입니다.

 

 

 

 

참고로 이 방법은 무언가 행동을 해야합니다.

"난 내일까지 10억을 갖고싶어" 라는 소망이 있다면 당신은 최소한 복권 1장이라도 구입해야 합니다.

 

 

무슨 말인지 이해하셨나요?

당신이 스위치를 먼저 키셔야 된다는 말입니다.

 

마지막으로 주의할점은, 적어도 이 기술을 수행하는 기간에는 그 누구도 그 잔을 마시지 않도록 하는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이 강력한 마법으로 여러분 모두의 소원이 이루어지길 기원하며 당신의 좋은 사람들과 공유하는 것을 잊지마세요!

 

 

[만웅이의 꿀 정보 후원 방법]
 
후원계좌 : 우체국 010017-02-603190 (예금주 : 김정현) 
후원문자 : #2540-2525 로 문자 보내기 / 문자 1건당 3,000원 후원 / 아무 하고 싶은 말 상관없음 / 중복가능
 
 
[당신이 좋아할만한 기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