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연예계

돈없고 못생겨도 무조건 여자꼬실 수 있는 방법!

by 만웅이의 꿀정보 2019. 9. 18.
반응형

외모가 뚱땡 오크라도 무조건 여자를 꼬실수 있는 방법!

 

가끔씩 우리는 길을 걷다가 정말 못생긴 뚱땡 오크 남자와 이쁜여자가 손잡고 가는 장면을 종종 목격한적이 있으실 겁니다.

 

 

 

그럴때마다 우리는 이렇게 생각했죠.

 

남자가 돈이 많나보네...

직업이 의사인가? ㅋㅋㅋㅋ

 

라며 조롱섞인 말투로 말도 안되는 상황을 애써 깍아내리고 비난했죠.

 

정확히 말하자면, 못생긴 남자가 이쁜여자와 사귄다는 사실을 수긍하고 싶지 않았던것이죠.

 

물론, 그 남자가 못생겼어도 돈이 많았거나 학벌이 좋았거나, 직업이 좋았을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외모도 안되고, 돈도없고, 학벌도 안되고, 직업도 별로라도 무조건 100%! 여자를 유혹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하는데요,

 

어떤 연애고수의 경험담을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유튜브 동영상 →구독클릭←

[크게보기 → 클릭]

"ㅇㅇㅇㅇ" 하면 무조건 100% 여자 사귈수 있다!

 

평범하던 저는 20대 초반에 연애할때도 당시 사겼던 메이크업 강사 아가씨가 "몸만와도 되니 결혼하자" 고 매달렸지만 거절한 놈입니다.

 

그 아가씨는 월 300 이상 벌었고, 부모님도 큰 갈비집을 3개나 했을정도로 부자였고, 평범한 저에게 집과 차까지 사준다고 했을 정도인데 말이죠.

 

 

전, 화려한 솔로를 꿈꾸고 있고 평생 결혼같은것은 안하고 솔로로 지낼겁니다. 당근, 솔로로 지낸다는 말은 평생 연애만 하다 살거란 애기죠 ㅋㅋ

 

뭐, 이렇게 애기하니까 제가 여자등골을 빼먹는 제비 양아치 같아 보이겠지만;;;

저도 제 나름대로 직장이나 능력은 갖추었습니다.

 

하지만 외모나 학벌, 집안 등등... 다른 사람들과 다를거없이 평범한 제가 연애를 잘하는것은 특별한 비법이 있기 때문이죠.

 

이 방법만 알고있다면 외모와 능력이 없더라도 그 누구나 여자를 사귈 수 있다고 100% 자신합니다.

 

 

 

 

 

아아..물론 전 기본외모는 있습니다. ㅋㅋ

 

이 방법은 여자는 사귀고 싶은데 못생겼거나 말빨이 약하신 분들에게 강력추천 합니다. 또한, 작업의 고수들도 써먹어도 되는 방법입니다. 단, 무조건 제가 시키는대로 하셔야 합니다.

 

이 방법을 가르쳐 드리기전에 2가지 다짐을 받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이게 안돼면 절대 안되는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첫째, 남의 시선을 두려워하지 마라.

둘째, 나에겐 자존심이나 쪽팔림 따윈 없다.

 

뜬금없겠지만, 잠시 영업 애기를 해보겠습니다. 모든 영업에 보면 이런법칙이 있습니다.

 

100명의 고객을 만나면 5명은 관심을 보이고, 1명은 진짜 관심을 보이고 그 1명은 체결, 혹은, 체결이 될만한 사람을 소개해준다는 불변의 진리가 있습니다.

 

 

이말은 즉, 들이댐의 법칙입니다. 절대 다수 확률의 법칙으로 여자를 꼬시는 애기입니다.

 

돌아다니면서 보이는 모든 여자들에게 들이대보세요. 길을 가던지, 병원을 가던지, 모임을 가던지, 어딜 가서든지 어느곳 어느 상황에서도 말이죠. 안면 몰수하고 남들이 머라하든 말든 신경쓰지 말구 직접적인 말만 하세요.

 

예를들어, "연락처좀 주세요"

여자분이, "왜요?" 라고 말하면, "관심 있어서요" 이런식으로, 목적에 맞는 직접적인 말만하세요.

 

그 상황에서 여자분이 뺀찌를 내면 끝! 2차 시도는 하지말고 돌아서세요. 그리고 또 다른 여자분한테 들이대세요. 왜, 직접적인 말을 써야하냐면...

 

간접적인 "미사어구" 는 분명 말할 자신도 없을테고 간접적인 말은 생각을 많이 해야돼기 때문에, 말을 하기에 앞서 자신이 없어 말조차 못거는 상황이 오게됩니다.

 

 

생각이 없으면 행동이 앞서는데 생각을 많이하면 행동이 머뭇거리게 되어 결국 못하게 됩니다.

길거리를 둘러보면 사방 천지에 여성분들이 있습니다 하루에 적으면 10명, 많게는 100명 이상 들이댈수 있습니다.

 

본인의 외모가 정말 최악일 경우를 가장해서 70회 시도를 했다면, 분명, 1명의 연락처를 따거나 만날수 있을겁니다. 그럼, 140명 정도 들이댔다면 2명정도 생겼을겁니다.

 

즉, 아무리 못생겼어도 카사노바처럼 저도 양다리를 걸칠 수 있게 되는겁니다. ㅋㅋㅋ (이런 개쓰레기;;)

 

하도 들이대서 그 동네에서 얼굴을 못들고 다니겠다? 그럼 다른 도시로 이동해서 들이대세요.

 

한 도시에 인구가 적어도 몇십만입니다. 이 방법에 대해서 의구심이 든다구요? 실제 이 방법을 쓴 제 후배애기를 해보죠.

 

25살, 전문대 졸업에 알바해서 한달에 100만원 벌고, 키는 160cm에 몸매는 뚱뚱하고 몸에서 암내 납니다. 머리엔 비듬있고 옷은 맨날 검은 기지바지에 배까지 바지 걸치고... 후...애보다 상태 안좋은 남자 있습니까?

 

 

그런데 내가 가르쳐준 방법으로 지금은 병원 수간호사랑 3년 사귀고 내년에 결혼 준비중입니다 . 

 

후배한테 제가 이렇게 말했습니다. "넌 이 방법 아니면 평생 여자 못만난다. 내가 무조건 시키는대로 하면 된다." 그러니까 그녀석 눈에 절실한 눈빛이 가득했고 저한테 "목숨걸고 시키는 대로 하겠습니다" 라고 하더군요.

 

그리고 제가 옆에서 하는걸 지켜봤는데... 후....보는 내가 쪽팔릴 정도로 들이대더군요;;;;

 

왜냐하면, 이놈은 정말 절실했거든요..

 

자기도 이 방법이 아니면 평생 여자를 만날수 없다는걸 본능적으로 알고있던것 같습니다.

 

 

사람들 다 쳐다보는데도 만원버스안에서 연락처 물어보고, 놀라운건 그 버스안에서 무려 10명한테 물어밨다는거....

다른사람들 눈엔 완전히 미친놈으로 보였겠죠.

 

여자 3명끼리 다니는 친구들중에 맘에드는 여자한테도 들이대고, 자기 어머님 입원한 병원에서도 들이대더만, 결국.. 결국! 그 병원 간호사 연락처를 따내서 만나다가 사귀고 내년에 결혼합니다. ㅋㅋㅋ

 

물론, 그 여자가 그렇게 이쁜 미모는 아닙니다. 하지만, 4년제 졸업에 월급 300쯤 된다고 합니다. 게다가 굉장히 착하고... ㅋㅋ 이녀석 주제에 정말 완전.. 완전 성공한거죠!

 

근데 중요한건 내가 방법을 가르쳐준 이후 약 3일만이고 횟수는 350명정도! 3일동안 350명.. 엄청나게 들이댔죠 ㅋ

 

사실 그놈이 워낙 폭탄이라... (정말 말도못함) 극단적으로 이렇게 숫자가 많이 나온거구요, 그녀석처럼 극단적이지 않더라도 솔직히 이 방법은 무조건 됩니다. 

 

사실 제가 이 방법을 공개하기가 꺼려졌었는데요, 수많은 솔로들이 제짝을 다 찾아갈까 내심 두려웠습니다 ㅋㅋ

 

 

저의 연애작업에 이상이 생길까봐요 ㅋㅋ 

 

자, 그럼 반론타임을 잠시 갖겠습니다. 이런 댓글이 예상 되는데 한번 보시죠.

 

질문모음

 

1. 요즘 여자들 외모나 능력은 보지 않나요? 

 

물론, 그렇습니다.

 

하지만 능력 안보구 착하고 순진한 여성분들도 많습니다. 그래서 그런 여자를 찾기위해 확률 다수의 법칙으로 가는겁니다. 

 

본인이 평생 접촉할수 있는 여자는 한계가 있습니다. (지인소개, 소개팅 등등의 일반적인...)

 

그러나 이 방법으로 내가 평생 만나지 못했을수도 있는 여성들과의 인연을 저의 노력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2. 진짜 외모가 못났어도 나만 바라보는 착한 여자면 정말 잘해줄 자신있는데...이런 생각하는 남자분들 계시겠죠?

 

그러면 입장바꿔 여자들도 이런 생각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왜 없겠습니까? 분명... 100% 존재합니다.

 

다만, 이런 여자들을 어떻게 찾아야하나? 바로 그것이 관건인데요, 가장 최상의 방법은, 확률 다수의 들이댐법칙으로 많은 여자들을 접촉하는것! 바로 그 방법뿐입니다. 

 

제가 상당히 마초적인 성격이라 연애에 관심이 많았고, 여자에 관해 혼자 연구도 해보고.. 여러 강좌도 보고...그런데... 그런데 정말 다 필요없습니다. 무조건 이 방법이 최고입니다.

 

카사노바 선수는 자고로 타고나야 합니다. 하지만 평범한 일반인은?

무조건 100% 자신합니다. 저 방법이 정말 최고입니다.

 

말빨, 외모, 몸매, 학벌, 직업, 다 안되도 약간의 용기만 있다면 미인을 얻을수 있습니다.

 

 

저는 남들에 비해 약간 쪽팔림을 덜 느끼는 편이지만, 여성들에게 들이대는건 여전히 두렵고 창피합니다.

 

하지만 어딜 다니다가 여성을 보고 "꽂혔다" 이러면 진짜 말이라도 꼭 붙입니다. 이래야 정말 나중에 후회 안합니다. 제가 유치한말, 느끼한말, 귀여운말, 부끄러운말, 별별 방법 다 써봤지만 결국, 목적은 한가지입니다.

 

연락처주세요... 왜요?... 관심있어서요...(모든 미사여구를 동원해도 결국 마지막은 저거죠)

 

정말 이 방법은 100% 통합니다. 자신있게 행동해 보세요. 연애 이론중에 NLP 라는 이론이 있습니다. 이성을 유혹하는 여러가지 기술(?)을 가르쳐주는 이론인데... 근데 뭐 결국은 다 필요없습니다. 일단 여자를 만나야 NLP든 뭐든 써먹는거죠. ^^

 

옛말에 "용기있는자가 미인을 얻는다" 라는 속담이 있는데요, 정말 옛말 틀린게 하나도 없습니다. 연애는 정말 달콤합니다. 사람을 행복하게 해주지요.

 

혼자 방구석에 쳐박혀 있지말고 조금만 용기를 장착하면 정말정말 행복한 나날들이 펼쳐질겁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