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정보글

소원을 이루는 방법 1부 - 시크릿 의 메커니즘(구조) 원리!

by 만웅이의 꿀정보 2021. 1. 19.
반응형

우주의 법칙을 이해하면 어떤 소원도 이룰 수 있다.



"만웅이의 꿀 정보" 채널 주인장 "만웅이" 입니다.


제가 올린 영상중에 조회수 62만을 찍으며, 큰 사랑을 받은 "물 한잔으로 2주만에 소원을 이루는 방법" 이라는 영상이 있는데요,



여기에 대한 물음이 많아 보충 설명을 하고자 오늘 이 영상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우선 "시크릿" 의 실체에 대해 의심하는 분들에게 간절히 한마디 해드리고 싶습니다.


이 방법은, 우주의 메커니즘에 따라 작동되는 원리로, 진짜 진짜 소원이 이루어진다는 점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도 원하는 큰 소원을 이루었으며, 많은 분들의 "성공 경험담" 이 이것이 진짜임을 증명했습니다.



해당 영상은 내용이 길어 1부와 2부로 나누었으며, 2부에서는 "실제 성공자들의 성공 노하우" 를 다루었습니다. 1부 끝부분에는 제가 올린 영상을 보시고 소원을 이루었다는 분들의 성공 댓글을 모아두었으니 끝까지 시청해주시구요,


과연 이 마법같은 방법이 어떤 메커니즘에 따라 작동되고 있는지 이제부터 그 근원적 실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전혀 예상치 못했던 내용이라 아마 상당히 놀라실것 같네요.


[목록]


서론

Chapter 1. 베스트셀러 작가들의 관점

Chapter 2. 과학적 관점

Chapter 3. 외계인의 관점

Chapter 4. 소원 이루는 방법 → 작동 순서

Chapter 5. 소원 주문시 알아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사항

Chapter 6. 힘을 더 강하게 하는 방법

마무리


▶유튜브 동영상 →구독클릭←



[풀화면 → 클릭]


[관련 동영상]


0부 - 물 한잔으로 2주만에 소원을 이루는 방법 : https://han.gl/7WYth

1부 - 시크릿 의 메커니즘(구조) 원리 : https://han.gl/CHnwK

2부 - 소원 성공한 분들의 댓글 모음 : https://han.gl/EVcpO

3부 - 시크릿 실제 성공자들의 리얼 노하우 : https://bit.ly/2N3j2Yr


일단, "지구인" 의 관점에서 해석한 "시크릿" 의 비밀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Chapter 1. 베스트셀러 작가들의 관점


"사이코 사이버네틱스" 의 저자 "맥스웰 몰츠" 박사와, "리얼리티 트랜서핑" 의 저자 "바딤 젤란드" 가 밝힌 내용은 이렇습니다.



사념 에너지의 파동이 가능태 공간의 특정 섹터를 비추면(일치화 시키면) 그 가능태가 현실화, 물질화 됩니다.



가능태 : 어떤 형상으로 결정되지 않은 가능성. 즉, 잠재성을 말함.


쉽게 말해, 긍정적인 생각을 하면 긍정적인 일이, 부정적 생각을 하면 부정적인 일이 현실화 되는데요,



사람은 실제 사실에 의해서가 아니라 그 사람이 마음속으로 사실이라고 믿는 상상에 따라 행동하고 느낍니다.


우리가 행동하거나 행동하지 않는것은 우리가 흔히 생각하듯이 "의지" 때문이 아니라 "상상" 때문입니다.


Chapter 2. 과학적 관점


과학은 우주가 계층구조로 되어 있음을 밝혀냈고,



우리가 보는 표면적인 세상 아래에는 분자, 원자, 핵, 그리고 더 나아가 결국 모든것은 에너지라는 이야기가 나오며, 그 에너지가 바로 통일장이며, 그것은 또한 의식입니다.



통일장 : 중력장과 전기장, 자기장 그리고 핵력장이 같은 근원을 지닌다는 물리학 이론의 한 분야.


물질계를 보면 표면 상태보다는 원자와 핵처럼 더욱 깊은 수준에 갔을 때 더욱 강한 힘과 지성이 존재함을 알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우리의 생각도 표면수준보다 깊은 수준일수록 그 힘이 강력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마음의 더 깊은 의식수준을 활용해 더 큰 결과를 얻는 기술을 소유한 듯합니다.



Chapter 3. 외계인의 관점


1947년 로스웰 UFO 추락 사건에서 외계인 에어럴이 말한 내용중 "시크릿" 의 근원적 실체와 연관된 내용이 있습니다.



지구라는 행성을 감옥으로 만든 "Old Empire" 종족이 영혼을 포획하기 위한 "영혼 함정" 내용중 일부입니다.


영혼(IS-BE)이라는 존재는 원래 죽을 수 없는 존재들이기 때문에, Old Empire의 통상적인 전쟁 전략은 영혼(IS-BE)들을 사로잡아 그들의 능력을 못쓰게 만드는 일이였다.



가장 기본적인 영혼(IS-BE) 포획방법은 "함정" 을 이용하는 방법으로, 흔히 사용되는 함정의 메커니즘 중에 하나는, 바로 영혼 자신의 생각 에너지로 함정이 작동하는 원리이다.


(시크릿의 원리)



예를들어, 영혼이 더 강하고 세게 반항하면 할수록, 함정이 더 강하고 세게 영혼을 끌어당겨 잡아두는 원리이다.

(시크릿의 원리)


우리가 우울한 생각을 하면 우울한 에너지를 더 끌여들여 마음은 더 우울해지고,



행복한 생각을 하면 행복한 에너지를 더 끌어들여 더 행복해지는 이유가 바로 이 때문이라는 거죠.



그리고 외계인 에어럴이 영혼들에 대해 언급한 부분에서도 "시크릿" 에 대한 근원적 실체에 대한 내용들이 나옵니다.


▶유튜브 동영상 →구독클릭←


[풀화면 → 클릭]


영혼들은 어떤 장소를 상상하면서, 그 장소와 영혼간의 사이에 공간을 창조한다.


영혼은 물리적 우주에 속해있는 존재들이 아니며, 

모든 에너지와 환상(illusion)의 근원이다.


영혼은 시간과 공간에 속해있지 않고, 

대신, 시간과 공간을 창조해 낼 수 있으며,


공간 안에 물질을 생성시킬 수 있고, 이 물질을 움직이게도 

만들 수 있으며, 이 물질에 생명을 불어 넣을 수 있다.


또 영혼은, 그들 스스로가 물질이 될 수도 있으며, 

선택하기에 따라 상상하는 그 어떤 형태의 무엇이든지 될 수 있다.


일단, 환상이 창조되기 시작하면 환상은 끊임없이 계속해서 창조되어야만 한다.

(시크릿의 원리)


창조과정이 멈춰지면 모든 환상도 사라져버린다.

(시크릿의 원리)


이렇게 지속적인 환상의 창조를 위해서는 환상의 모든 디테일에 끊임없는 신경을 써야 되고,

(시크릿의 원리)


그래야 환상이 안정적인 상태로 보존 될 수 있다.

(시크릿의 원리)


▶유튜브 동영상 →구독클릭←


[풀화면 → 클릭]


이 물리적인 우주속의 크고 작은 모든 요소들은 전부 다 영혼들의 생각과 상상속에서 산출된 결과물이다.


결국, 이 우주의 모든것은 아이디어에서 비롯된 것이다. 

무게도, 사이즈도, 공간도 없는 생각의 에너지에서 비롯된 것이다.


물리적 우주의 기본 원칙 중 하나는, 

모든 에너지는 창조될 수 있지만, 없어질 수는 없다는 점이다.


외계인 에어럴은 영혼들 즉, 우리들은 에너지의 근원으로써, 우리가 창조하는 환상은 그 어떤 것도 이룰 수 있다고 말합니다.



외계인이 말한 시크릿이 발동되는 메커니즘을 종합해보자면,


1. 작게 보아, Old Empire 종족은 이 시크릿의 메커니즘을 본인들이 설치한 "영혼 함정" 에 적용, 작동되게 해두었다.



2. 크게 보아, 우주의 법칙으로, 우리들은 에너지의 근원이며, 우리가 창조하는 환상 에너지로 그 어떤 것도 이룰 수 있다.



Chapter 4. 소원 이루는 방법 → 작동 순서


"시크릿" 이라 부르는 소원이루는 방법은 무엇이든 상상한대로 이루어지게 하는 마법의 법칙입니다.


다시한번 말합니다. 

마법이 아니라 "법칙" 입니다.


순서대로 법칙만 잘 따라하면 누구든 그 어떤 소원이든 모두 다 이룰 수 있습니다.


1. 소원 고르기


우주 홈쇼핑에서 어떤 소원을 고를까?



이루고 싶은 소원을 아주 구체적으로 적어보십시요.



2. 소원 주문하기


우주 홈쇼핑에서 소원을 주문해보자.



눈을 감고 이루고 싶은 소원을 상상하며, 그 소원이 이루어진 것처럼 기뻐하고, 행복해하는 감정에 집중하십시요.



3. 소원 대기하기


주문한 소원이 도착할때까지 기쁨 맛보기!



소원을 주문했다면 그것을 지속하십시요. 매일 정해진 시간과 장소에서 주문한 소원을 계속 생각하고 상상하십시요.


소원은 가속화 되어 더욱 더 빨리 도착할것이며, 그것은 반드시 이루어지며, 곧 현실화가 됩니다.



4. 소원 배송완료


주문한 소원이 도착했습니다.



축하합니다. 주문한 소원이 도착했습니다. 기쁨을 만끽하시고 다음 소원을 주문하십시요.


Chapter 5. 소원 주문시 알아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사항


당신의 소원은 사람이나 세상에 해를 끼치지 않아야 합니다. 생각의 힘이 파괴적인 계획에 사용된다면 좋은것은 없을 것입니다.



지금 당신이 하는 말은 부메랑이 되어 나에게 실현되며, 끊임없이 다른 사람을 원망하며 저주하는 사람은 그것이 자기에게 임합니다.


제 구독자중에서 이 영상을 보고 "조두순 심장병으로 죽게 해주세요" 라는 소원을 빈 구독자 분이 계시더라구요.



절대 절대 이런 소원은 주문하지 마세요.


우주는 이것이 나쁜 소원인지 좋은 소원인지 판단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생각한 에너지를 끌어들입니다.


선한 의미에서든, 악한 의미에서든 나쁜것을 생각하지 마십시요. 

나쁜 에너지가 나에게로 되돌아옵니다.



이 기술을 사용한 후에는 앉아서 기다리시면 안됩니다. 행동하고, 현실 세계에서 활동하십시오.


에너지가 큰 소원일수록 그것을 끌어들이는데 시일이 걸릴 수 있습니다. 소원을 가속시키기 위해, 주문한 소원을 계속 생각하고 상상하십시요.


Chapter 6. 힘을 더 강하게 하는 방법


1. 부정적인 생각을 하지 말자! 라는 "생각 자체" 에 집중하지 말고, 긍정에만 집중하십시요.


긍정은 부정보다 몇 백배 강한 에너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2. 다른 사람을 축복하십시요. 축복한 사람에게 그대로 돌아옵니다.



3. 항상 기뻐하십시요. 분노는 에너지의 강력한 파괴자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도, 출근할때도, 일이 잘 풀리지 않을때도, 누구와 다투었을때도,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뻐하십시요.


이 마법의 핵심은 소원이 이루어질때까지 좋은 감정을 유지하는 겁니다.



4. 내 몸을 상쾌하게 하십시요. "건강한 육체에 건강한 정신이 깃든다"


내 몸이 편하고 상쾌하면 좋은 기분과 감정을 지속시킬 수 있으며, 부정적인 생각, 감정을 제거하여 좋은 에너지가 증가, 소원이 가속화 됩니다.


운동을 하고, 명상을 하고, 신선한 공기 속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세요.



마무리


앗! 소원 이룬 분들의 성공댓글까지 하려고 했는데요, 정리해보니 성공 댓글이 너무 많아서 따로 제작해야겠어요.


2부에서는 "실제 소원 이룬분들의 성공 댓글모음", 

3부에서는 "실제 성공자들의 성공 노하우" 를 다루었습니다.


금방 제작해서 올려드릴테니 보시고 힘들내세요! 그리고 이건 우주의 법칙입니다. 진짜 이루어지니 꼭 해보세요! 



[만웅이의 꿀 정보 후원 방법]

후원계좌 : 우체국 010017-02-603190 (예금주 : 김정현) 
후원문자 : #2540-2525 로 문자 보내기 / 문자 1건당 3,000원 후원 / 아무 하고 싶은 말 상관없음 / 중복가능

추후 명상센터를 건립하여, 많은 분들이 보다 쉽고 체계적으로 "제 3의 눈" 을 뜰 수 있게 무료로 배울 수 있게 하고 싶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기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