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미스테리

[1탄] 60년만에 공개된 외계인과의 인터뷰 [1947년 로스웰 UFO추락사건의 전모]

by 만웅이의 꿀정보 2020. 1. 7.
반응형

지구로 추락한 UFO에서 일어난 충격적인 사건들


얼마전..... 제 유튜뷰 구독자분께서 이메일을 하나 보내오셨습니다. 제보할게 있다며 보내주신 이메일에는 실로 경악스런 엄청난 자료가 들어있었습니다.


이 자료가 공개되면 파장이 엄청날것으로 예상되어 사실 저도 동영상으로 만들까 말까 고민이 많이 되었습니다.


허나, 저만알고 있기는 너무나 아까운 자료이며, 많은 분들에게 공개되어 한번쯤 생각해볼? 여지를 남겨드리고 싶었습니다.


구독자님께서 이 자료를 보내주며 남기신 말씀에는,


세계의 성인(부처,예수등)이 그토록 말했던 "영적진화(깨우침)" 가 왜 중요한것인지, 왜 인간이 갑작스럽게 진화하였는지?


전 세계의 신화는 왜 하나같이 하늘에서 내려온 "신" 에 빗대어 애기하는지 등의 궁금증을 이 인터뷰 자료를 보면 많은것을 이해할 수 있다고, 소설이라고 생각할수 있지만 편하게 생각하시고 천천히 커피한잔 하시면서 보시면 될것 같다고 말을 남기셨습니다.


▶유튜브 동영상 →구독클릭←


[풀화면 → 클릭]


지구로 추락한 UFO에서 일어난 충격적인 사건들


1. 1947년 로스웰 UFO추락사건의 전모


미스테리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미 많은분들이 "1947년에 일어난 로스웰 UFO추락사건" 을 알고 계실겁니다.


미 군당국과 미 정부는 비행접시가 아닌 단순 날씨관측용 풍선의 일부가 추락한 사건이라고 이 사건을 덮었고 지금까지 그 진상이 가려져왔습니다.



허나, 그 당시 "미 여공군 509 폭탄사단" 소속이던 "마틸다 맥 엘로이" 간호사가 죽기직전! 자신이 60년간 숨겨왔던 "외계인과의 인터뷰" 내용이 담긴 문서사본이 있다는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외계인과 인터뷰내용에 앞서 먼저 "로스웰 UFO추락사건" 에서 일어난 내용의 전모가 무엇인지 간호사의 말을 들어보겠습니다.


1947년 7월, 뉴 멕시코 로스웰의 한 농장 근처에서 미 509 폭탄사단 관계자가 추락한 비행접시 파편을 수집했습니다. 이어 로스웰 육군비행공사의 공식발표가 있었고 같은 날, 미 공군 8 사단장은 이 파편들은 비행접시가 아닌 날씨관측용 풍선의 일부라고 기존 발표를 정정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로스웰 추락사고의 진상은 정부로부터 지금까지 계속 가려져왔습니다.


그 당시 저는 미 여공군 509 폭탄사단 소속으로 파견되어 비행 간호사로 정식 근무하고 있었고, 근처에 비행접시가 추락했다는 소식을 듣고 출동했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아주 잠깐 동안이지만 추락했던 비행접시의 흔적들을 볼 수 있었고, 이미 사망한 외계인 조종사들을 목격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현장에 도착했을때 한 명의 생존자가 있는것을 확인했고, 그 외계인은 상처도 없었고 정신도 멀쩡한 상태였습니다. 살아있던 외계인의 겉모습은 다른 죽은 외계인들과 비슷했지만 똑같게 생기지는 않았습니다.



그 자리에 있던 그 누구도 이 외계인과 소통할 순 없었지만, 제가 사망한 외계인들의 상태를 살펴보려고 다가가는 순간! 저는 생존한 외계인이 저랑 소통을 하고싶어 한다는것을 느꼈고, 이 외계인은 저에게 이미지와 생각들을 텔레파시로 전달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이 현상을 저와 출동한 "미스터 카빗" 한테 보고했고, 카빗은 잠시 그의 상관과 얘기를 나누더니 다시 저한테 "외계인과 지속적으로 소통을 유지하고 본부로 가는동안 계속 옆에서 에스코트 해" 라고 명령했습니다.



이는 외계인에게 어떤 물리적인 의료지원이 필요할수도 있는 이유도 있고, 제가 간호원이였기 때문에 덜 위협적으로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많았기에 그랬던것 같습니다.


사실 현장에 여자는 저밖에 없었기도 했고, 저만이 무기를 착용하지 않았기도 했습니다.



그 후로 저는 외계인의 옆에 딱 달라 붙어 전담마크를 하게됐고, 제 임무는 외계인을 인터뷰하여 모든 내용을 기록하는 것이었습니다. 질문은 군관계자와 비군 관계자들이 작성했고, 저는 그것을 적절히 해석하여 외계인한테 물어보고 답을 기록하는 것이었습니다.



또한 저는, 외계인이 각종 의료실험 및 기타 연구를 거치는 내내 옆에 붙어 있었으며, 공군 상사로 승진을 시켜주기도 했죠.


제 월급도 한달에 54달러에서 138달러로 인상됐죠.



저는 이 특별임무를 7월 7일 부터 시작해 8월, 외계인이 이 세상을 떠났을때까지 계속했습니다.


외계인과 인터뷰한 간호사가 이 자료들을 밝히는 목적과 소회


로스웰 사건당시 우리의 정부와 군 당국은 관련자들한테, 사건에 관한 어떠한 얘기라도 공개적으로 언급한다면 가족 모두가 살해당할 것이라고 협박했습니다.



이들은 대놓고 우리의 법적권리를 무시했고, 사실상 많은 사람들이 이 사건과 관련해서 살해당했습니다.


로스웰 추락사고와 에어럴(외계인의 이름)의 인터뷰 내용들은 극비에 부쳐질수밖에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에어럴의 가르침 속에 우리가 살고있는 현실에 대한 진실이 있었고, 왜 우리가 눈에 안보이는 돈의 노예생활을 하고 있는지를 설명해주고 있기 때문입니다.



여기있는 자료들은 제가 "에어럴(Airl)" 이라고 부르는 이 외계인과 나눈 대화와 인터뷰 내용을 모은 기록들입니다.


이 지구상에 존재하는 모든 이를 위해서 저는 이 정보들이 공개되야 된다고 생각하며, 제가 그 6주동안 "에어럴" 한테 배운 모든것을 에어럴이 죽은 60주년이 된 지금에서야 이렇게 공개하게 될 용기를 얻게 됐습니다.



제가 들고있는 이 정보의 누설을 막기위해 정말 많은 사람들이 죽어갔습니다.


제가 지난 60년 동안 지켜왔던 이 기밀에 대해 아는 사람은 정말 극소수에 불과하죠. 우리의 지배층들은 우리 국민들에게 외계존재의 사실여부 및 외계인들이 매일같이 우리를 주시하고 관찰하며, 개입하고 있다는 사실이 공개되는 것을 최대한 막으려고 온갖 노력을 다했습니다.



지금까지 여기저기서 조금씩 공개되었던 외계인 자료들은 이 봉투안의 자료들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게 느껴질 것입니다.


이 세상에는 정말 "마녀" 도 있고, "마법사" 도 있고, "날아다니는 원숭이" 도 있는 셈이죠.



부디 이 자료들을 받아주시고 최대한 많은 이들에게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인류는 여기에 기록된 정보들을 알 권리가 있습니다. 우리는 대체 누구이며 어디서 온 것일까요? 우리가 지구에서 살아가는 목적은 무엇일까요? 인류는 우주에 홀로 남아있는 것일까요?


만약, 지적 외계 생명체가 존재한다면 왜 그들은 우리에게 연락을 취하려고 하지 않을까요?



만약, 이 지구에 오랫동안 영향을 주고있는 외계세력에 대해 알지못하고 깨닫지 못한다면, 우리 인간은 영적으로나 육체적으로 많은 값을 치러야 될 것입니다.


그리고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게 하기위해 이 자료가 굉장히 중요한 지침목 역할을 할 것입니다.



외계인과 인간... 당신 같으면 누구 말을 믿겠나요? 슬픈 일이지만 에어럴은 군인들에 의해 살해당했습니다.


이들은 에어럴이 가진 지식과 그녀의 동족들의 힘이 무서웠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들은 이런 잔인한 살해행위가 누설되는 것을 두려워하기도 하고, 인류역사상 가장 위대하고 엄청난 재산을 죽여버린것을 감추기 위해 어떻게든 이 사건을 대중에게 알리지 않으려고 갖은 노력을 다해왔습니다.



만약 에어럴이 죽지 않았으면, 우리는 완벽한 건강과 장수하는 방법, 몸과 마음의 평화를 얻는방법, 우주여행의 방법들을 전수 받을수도 있었습니다. 에어럴은 죽기 전날, 자신이 죽을것이라는 것을 예지했고, 나에게(간호사), "내일 여기를 떠난다" 라고 말했습니다.



다음 날 군인들을 에어럴을 강제로 묶어 전기쇼크로 그녀를 살해했습니다.


하지만 이런 소동과 혼란중에 그들은 제가 외계인과의 인터뷰 내용, 일기, 편지 등의 중요문서 복사본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었습니다.



저는 60년 동안 이 문서들를 숨겨왔으며 죽기 바로 전, 모든 자료를 "로렌스 스펜서" 라는 공상과학 소설가한테 넘겼습니다.


저는 "로렌스" 의 신변이 걱정되어 이 자료들을 공상과학소설 형식으로 출판하라고 권했지만, 다행히도 "로렌스" 는 이 충고?? 를 어겼고, 원본상태가 유지된채 이 자료가 세상에 공개되었습니다.



일단 여기까지가 제가 서둘러 정리한 1탄의 자료들이구요,


자료가 워낙 방대하고 전체적으로 뒤섞여 있어 제가 전체적으로 읽어보고 시청자분들이 보기에 쉽게 따로따로 구분하여 자료를 정리하고 있습니다.



뒤에 나올 내용들을 잠시 말씀드리자면, 


1. 외계인의 정체

2. 외계인의 고향문명

3. 외계인의 생김새

4. 인간의 비밀

5. 지구의 비밀

6. 외계인과의 실제 인터뷰 등등...


정말 어디서도 들을 수 없던 믿기힘든 자료들인것만은 분명하다고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서둘러 자료를 정리하여 최대한 빨리 업로드하도록 하겠습니다.


설마... 이런분이 집으로 찾아오진 않겠죠?




[만웅이의 꿀 정보 후원 방법]


후원계좌 : 우체국 010017-02-603190 (예금주 : 김정현) 

후원문자 : #2540-2525 로 문자 보내기 / 문자 1건당 3,000원 후원 / 아무 하고 싶은 말 상관없음 / 중복가능


추후 명상센터를 건립하여, 많은 분들이 보다 쉽고 체계적으로 "제 3의 눈" 을 뜰 수 있게 무료로 배울 수 있게 하고 싶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기사]


▶ [1탄] 1947년 로스웰 UFO추락사건의 전모

▶ [2탄] 외계인의 정체 및 고향문명

▶ [3-1탄] 생명의 기원 1부

▶ [3-2탄] 생명의 기원 2부

▶ [4탄] 인간과 영혼의 비밀

▶ [5탄] 지구와 우주의 비밀

▶ [6-1탄] 지구감옥 - 우리가 지구에 태어난 이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