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탄] 60년만에 공개된 외계인과의 인터뷰 [외계인의 정체 및 고향문명]

Posted by 만웅이 만웅이
커뮤니티/미스테리

외계인 에어럴의 정체는?


오늘은 지난 시간에 공개한 "외계인과의 인터뷰 1탄" 에 이어 2탄 "외계인의 정체 및 고향문명" 에 대해 영상으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생각보다 자료가 너무 방대하여 정리하느라 시간이 오래걸렸습니다.


구독자님들께 정말 죄송하구요,


이제 정리한 자료를 영상으로 만들기만 하면 되니 추후 3탄부터 ~ 는 빨리빨리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1탄을 보지못하신 분들은 하단 관련동영상에 1탄 링크를 걸어드렸으니 참조해주세요.


관련링크 : [1탄] 1947년 로스웰 UFO추락사건의 전모


▶유튜브 동영상 →구독클릭←


[풀화면 → 클릭]


이 사건은 1947년 로스웰 UFO추락사건에서 "마틸다 맥 엘로이" 간호사가 실제 외계인과 인터뷰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절대 허구적인 소설이 아닌 실제 기록된 내용들이며, 지구에 사는 인간들에게 정말 보물같은 정보들입니다. 이 내용들을 보다 많은 사람들이 알수있게 공유해주시고 천천히 읽어보시면서 깊게 한번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외계인 "에어럴" 이 지구에 온 경위


에어럴은 뉴멕시코 지역에서 발생한 핵폭발을 조사하기 위해 1947년 지구를 방문했으며, 비행도중 번개를 맞고 비행조정능력에 문제가 생겨 추락한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실제 미국은 1945 년부터 뉴 멕시코주에서 꾸준히 핵실험을 했다.)


외계인 "에어럴" 의 생김새와 정체


내가 외계인을 "여자" 로 부르고는 있지만 사실 그녀는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도 성별구분이 없었습니다.



몸속에는 어떠한 장기기관도 없었고 대신, 전자신경구조같은 시스템이 몸 전신을 연결하고 있었습니다. 신장은 약 100cm, 머리는 몸통과 팔 다리에 비해 꽤 큰 편이였고, 손과 발에는 각각 3개의 손가락과 발가락이 달려있었습니다.


머리에는 코, 입, 귀가 없었으며 눈은 꽤 큰 편이였고 정확히 어떤 시력을 가지고 있는지 알 수 없었지만, 나를 쳐다보고 있을땐 마치 엑스레이가 지나가는 것처럼 그녀의 시선이 나를 뚫고 지나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외계인의 몸은 산소나 음식, 물도 필요로 하지 않았고, 외부적 영양소나 에너지조차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에어럴은 자신의 몸은 생체학적이지도, 기계적인 로보트도 아니며, 자신의 영적인 힘으로만 연결되어 움직여지고 있다고 했습니다.



외계인의 몸은 회색 빛깔의 매끈한 피부를 가지고 있었으며, 온도변화, 기압변화, 대기변화 등에 잘 견디도록 설계되있었고, 팔다리는 근육이 없는 상태로 굉장히 빈약해 보였으며, 우주선 내부생활과 저중력 환경에맞춰 디자인된것처럼 보였습니다.



지구는 우주에 비하면 꽤 강한 중력을 가지고 있었기에 에어럴은 종종 주춤거리며 걷기도 했습니다.


외계인 에어럴은 자신의 정체를 우주의 "도메인(The Domain)" 제국에서 온 군인이라고 밝혔으며, 평소에는 육신이없는 "IS-BE(이즈비)" 라는 에너지형태로 생각하고, 여행하고, 언어소통을 하며 살아가지만,



공식임무가 있는 날이면 부여받은 "인형육체(외계인의 몸)" 를 이용해 우주에서 여러 임무들을 수행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외계인이 말하길, IS-BE(이즈비)는 "지각있는 영원불멸의 영혼의 존재" 라고 말하며 ("이즈비" 는 이제 "영혼" 이라고 부르겠습니다), 지구에 살고있는 인간들도 본래는 영원불멸의 영혼의 존재이지만 어떠한 이유에서 지구라는 감옥에 갇혀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부분은 차후 자세히 밝히겠습니다.) 

 


인형육체는 자신처럼 군인이나 높은 계급의 상급 이즈비(영혼)들 에게만 제공된다고 하며,


인형육신은 "합성 인조재질" 로 만들어졌고 최첨단 전자신경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어, 각 영혼들의 개인적인 주파수와 완벽하게 싱크되어 조정되고 움직여진다고 설명했습니다.



모든 영혼들은 자기 고유의 주파수를 발산하며, 주파수는 마치 사람의 지문이나 DNA 흔적과 비슷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인형육신은 이런 자기 고유의 주파수가 완벽하게 싱크되어야만 작동된다고도 말했습니다.



비행접시를 조종하는 원리도 "영혼" 들이 우주선의 전자신경조직과 완벽하게 싱크하여 조정한다고 말하며, 이것은 "생각과 에너지의 힘만으로" 우주선을 조정하는 아주 심플한 조작시스템이라고 말했습니다.



외계인 에어럴은 "입" 이라는 신체기관이 없었기에 모든 소통은 에어럴이 보내는 텔레파시로 이루어졌으며, 에어럴이 영어를 배우게 되자 제가 이해하기 쉬운 언어와 심벌(상징,기호)을 자주쓰면서 소통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에어럴은 자신은 상당히 높은 지위의 생명체로 다른 외계인들과 달리 전기로 운영되는 몸을 지니고 있다고 했으며, 숨도 쉬지않았고, 먹지도 않았으며, 파워풀한 텔레파시 능력을 소지하여 주위 사람들이 어떤 생각을 하고 있는지 읽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보다 낮은 지위에 있던 다른 외계인 조종사들은 에어럴과는 달리, 생체학적 육체를 지니고 있었으며 이들 육신은 모두 썩어나갔습니다.



에어럴은 지난 "백 만년" 동안의 본인 전생을 기억하고, 343 개의 외계언어를 할 줄 안다고 말했습니다.



에어럴의 가르침들은 저에게 있어 매우 충격적이었으며, 에어럴은 우리 세대에 있어 첫 외계인 방문이였습니다. 우리 세대로서는 첫 교류였지만, 고대의 조상들은 외계인들과 자주 교류를 해왔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종교, 정치적 지도자들은 우리 인간이 우주에 홀로 있으며, 우리들을 완벽하게 통제해 오고 있었습니다.



군인들은 에어럴한테 혹시, 동지들이 당신을 찾고있지는 않은가? 라고 물었으며, 에어럴은 "그럴것" 이라고 답했습니다.



또한 그녀에게, "그럼 그들은 어떤 무기를 소지하고 있으며 그 위력은 어떠한가 ?" 라고 물었더니, "굉장히 위력적" 이며, 단 한방으로 지구를 먼지로 만들어 버릴수도있는 무기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외계인 "에어럴" 의 고향문명


드디어 에어럴이 영어를 배웠을때 그녀는 말했습니다. "자, 이제 제가 당신을 가르쳐줄 시간입니다."


그리고 에어럴은 우리 은하계로 처음 방문했을때 부터 지난 1만년동안 인간에 대해 배운것들을 얘기해 주었으며, 그녀의 종족들은 이 우주 전체의 약 25% 를 소유하고 있는 아주 오래된 막강한 종족들이라고 말했습니다.



에어럴은 "도메인(The Domain)" 이라 불리우는 거대하고 파워풀한 은하계문명에 속해 있으며, 자신은 "도메인 원정사단 소속(Domain Expeditionary Force)" 의 군사령관이고, 조종사이며, 엔지니어라고 했습니다.


도메인의 심벌은 광활한 우주의 끝없는 가능성과 그 근원을 나타내는 표시이며, 도메인 제국의 통치하에 있는 수많은 은하계들을 뜻한다고 말했습니다.



에어럴은 우리 은하계에 있는 소행성대 [Asteroid belt] 에 본부를 두고 있다고 했습니다.


참고로 소행성대는 "화성 궤도" 와 "목성 궤도" 사이에 소행성이 많이 있는 영역으로, 높이 1억 km, 가로두께 2억 km 정도 크기의 도넛모양으로 생겼습니다.



18세기 천문학자들은 화성과 목성 사이에 비어있는 이 간격이 이상하다고 생각했으며, 수백만개의 소행성이 이곳에 있을것으로 보이지만, 실제로는 우주선이 지나가도 부딪칠 염려가 없을정도로 텅 비어있다고 합니다.



에어럴은 간호사 "마틸다" 에게 자기가 보고싶어하는 책을 주문했고, 에어럴은 잠도 안자고, 먹지도 않고, 한 자리에서 백과사전을 통째로 읽어버렸습니다.


그녀의 몸은 마치 기계와 같았는데 왜냐하면, 그녀의 "혼" 이 전기로 운영되는 아바타인 몸을 조종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인간의 역사책들을 보면서 에어럴은 스페인 왕들이 교회의 힘을 빌려 제국을 넓혀가고 다른 종족들을 무참히 정복하는것을 보고, 도메인도 비슷한 원리로 그들의 제국을 넓혀가기는 하지만 인간의 잔인하고 비도덕적인 면은 없다고 강조했습니다.



도메인의 리더들은 신의 두려움을 이용해 다른 이를 통치하려들지 않고, 신의 이름을 빌려 무참한 정복 및 살상을 벌이지 않으며, 신을 두려워 하지도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마틸다 : 먼저도 느꼇던 것이지만 이들은 확실히 "신" 을 숭배하지 않는 문명이라는(무신론 문화) 느낌이 강했다.)


에어럴은 우리 은하계에서 도메인제국의 "우주기지" 로 쓰여지는 곳이 꽤 많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지구 반대편 쪽의 달 표면, 수백만년 전 폭발한 행성의 파편들로 만들어진 소행성대, 금성과 화성 등등.....



도메인의 기지는 주로 석고로 만들어진 돔 형태의 건축물이나 자기장 쉴드로 보호된 언더그라운드기지 시설들로 만들어져있다고 했으며, 도메인은 이런식으로 우주의 영역을 조금씩 차지하고 그 영역을 통치하며 자기들의 세력을 확장시키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지구 근처에 있는 우주정거장이 특히 요긴한 이유는, 우리 도메인 세력이 은하계 중심으로 확장해 가는 길목에 위치해 있기 때문이라고 말하며 이 사실을 지구인들만 모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외계인 에어럴에 대한 요약


● 에어럴은 뉴멕시코 지역에서 일어난 핵폭발을 조사하러 왔다.

● 에어럴은 비행도중 번개를 맞고 땅에 추락했다.


● 에어럴은 도메인이라고 불리우는 문명에 속해있다.

● 에어럴은 도메인원정군(Domain Expedition Force) 소속이다.


● 에어럴은 군장교이며, 조종사이고, 엔지니어다.

● 에어럴은 도메인 문명에서 사용되는 343개 언어를 유창하게 한다.


● 에어럴의 몸은 자체적으로 에너지를 생산하며 이 에너지는 영적 에너지다.

● 에어럴은 쉬거나 잘 필요가 없다.

● 에어럴의 우주선은 마음으로 조정한다.


외계인 에어럴의 고향문명 "도메인 제국" 에 대한 요약


● 도메인은 수많은 은하계를 통치하고 있다.

● 도메인의 우주기지는 은하계 곳곳에 있다.

● 도메인의 태양계 내 우주기지는 소행성대, 달 뒷편, 금성, 화성 등에 있다.


● 도메인의 소행성대 우주기지는 은하계 중심으로 세력 확장을 위한 길목에 위치해 중요하다.


● 도메인의 우주기지는 석고 돔 구조물이며, 자기장 쉴드로 보호되고 있는 지하시설이다.


● 도메인은 파워풀한 무기를 가지고 있다.


곧 공개할 3탄에서는, 외계인과의 실제 인터뷰 내용을 "일문일답" 식으로 정리한것을 올려드리겠습니다.



이제껏 공개한 내용들은 정말 빙산의 일각에 불과할정도로 후속탄의 내용들은 파급력이 어마어마합니다.


● 예수탄생이전의 역사...

● 예수탄생이후의 역사...

● 지구생명의 기원...

● 인간의 비밀...

● 지구의 비밀...


모쪼록 기대해주시고 지금까지 "외계인과의 인터뷰 2탄 포스팅" 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