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탄] 60년만에 공개된 외계인과의 인터뷰 [지구 감옥 - 우리가 지구에 태어난 이유]

Posted by 만웅이 만웅이
커뮤니티/미스테리
반응형

우리는 많고 많은 행성중 왜 하필 지구에서 태어났을까?



외계인 인터뷰 내용중...


지구라는 별은 범죄자, 변태 등의 사회 부적응 영혼과, 기존 제국의 체제에 반기를 든 반란자들의 일종의 감옥행성으로 쓰이는 중이다.


컨트롤 하는 세력의 의도로 한번 지구에 들어온 영혼은 지구를 떠날 수 없게 되어있다.


영혼이 영원 불멸하다는 것을 깨달은 몇몇 영혼은 지구라는 감옥을 떠난 예가 있다. (부처와 노자)


[관련포스팅]


▶ [1탄] 1947년 로스웰 UFO추락사건의 전모 : https://4944.tistory.com/726

▶ [2탄] 외계인의 정체 및 고향문명 : https://4944.tistory.com/727

▶ [3-1탄] 생명의 기원 1부 : https://4944.tistory.com/738

▶ [3-2탄] 생명의 기원 2부 : https://4944.tistory.com/739

▶ [4탄] 인간과 영혼의 비밀 : https://4944.tistory.com/740

▶ [5탄] 지구와 우주의 비밀 : https://4944.tistory.com/741


▶유튜브 동영상 →구독클릭←


[풀화면 → 클릭]


외계인이 지구가 "감옥행성" 이라는 것을 발견하게 된 계기


기원 후 1914년 봄, 우리는(도메인) 아주 우연찮게, "Old Empire"(구제국)의 기지를 발견하게 된다.


*Old Empire : 지구감옥을 만든 우주의 막강한 외계종족.



도메인 원정군 한 명이 주기적인 인간사회 정찰 임무를 위해, 옛 오스트리아 가문 대공 한 명의 몸 속으로 들어가면서 발견하게 된다. (대공 : 합스부르크 왕가에게 전해지는 작위)


(오스트리아 황태자 프란츠 페르디난트 대공 1863년 ~ 1914년)


하지만 이 대공의 육신은 어느날 한 보스니아 학생한테 갑작스레 살해당했고, 대공의 몸이 총에 맞아 죽는순간, (대공의 죽음은 1차 세계대전의 도화선이 됨) 몸속에 있던 도메인원정군의 영혼은 갑자기 몸 밖으로 튕겨 나갔고, "기억상실 전자스크린" 에 붙잡히게 되는일이 발생했다.



이 일이 있은 후에야 도메인은 나중에 지구를 포함한 이 근방 은하계 구역 전체에 "전자 스크린망" 이 깔려 있는것을 발견했고, 이 전자 스크린망이 IS-BE(영혼) 들이 이 지역(지구)을 떠나는것을 철저히 방지하고 있었던 것이라는걸 알아냈다.



전자 스크린망의 실체와, 인간 죽음 이후의 과정


영혼이 자기장 스크린망을 뚫고 지나가려고 하면 전자스크린망이 그물처럼 영혼들을 낚아채어, 아주 강력한 "전기 세뇌과정" 에 강제 투입시켜 모든 기억을 지워버린다.



이것은 마치 지구의 심리학자들이 환자들을 보다 "협조적이고 부드럽게" 만들기 위해 강력한 전기쇼크치료 방법을 사용하여 그들의 기억과 본질 성향을 지우는것처럼,



Old Empire(구제국)의 전기충격요법은 1조 볼트에 달하는 어마어마한 전압으로, 지금 막 살던 한 인생의 기억 뿐 아니라,


여지껏 거의 무한대로 존재해왔던 영혼들의 모든 전생의 기억, 영적 파워와 능력, 정체성까지도 모두 지워 전부 잊어버리게 되며, 아무 기억도, 감정도 없는 마치 로보트와 같은 무지 상태의 영혼으로 돌아오게 된다.



이런 전기쇼크치료 과정 뒤에는 거짓된 기억과 시간개념이 주입되고, 여러가지 강력한 최면 세뇌프로그램들이 적용되게 된다.



이 최면 프로그램 중 하나의 예로서, 모든 영혼들은 죽어서 육신을 떠나게 되면 "집으로 돌아간다" 라는 명령이 포함되어 있다.



이 최면 프로그램은 모든 영혼들에게 기억하는것을 잊도록 명령하게 되어있어, 모든 영혼은 매번 육신이 죽을때 마다 똑같은 전기충격요법과 최면 프로그램 과정을 영원토록 반복하게 되는것이다.


분명한것은, Old Empire 세력들이 굉장히 오랜시간 동안 지구를 "감옥 행성" 으로 사용하고 있었으며, 이런 행위가 정확히 얼마나 오래됐는지는 우리도 잘 모르지만, 아마 "수 백만년" 정도가 되지 않았나 싶다.



다시 정리해보면, 모든 영혼들은 그들의 육신이 죽으면 1조볼트에 달하는 전자 스크린망에 걸려 전기쇼크로 모든 기억이 사라진 뒤,


최면프로그램의 힘에 의해, "빛으로 돌아와라" 는 명령을 받게되고, 다시 "지구로 돌아가라" 는 강력한 최면프로그램을 주입받고, 새로운 육신을 얻어 다시 이 지구위로 태어나게 된다.



모든 영혼들은 지구위에서 특별한 목적을 지니고 태어났다고 최면에 걸리지만, 지구감옥을 운영하는 이들이라면 몰라도 지구의 영혼들에겐 특별한 목적이나 목표 따위는 없다.


극락이나 천국, 후생과 같은 개념들은 모두 다, Old Empire의 악랄한 음모를 완성시키기 위한 완벽한 백스테이지 요소들일 뿐이다.



우리가 지구라는 행성 감옥에 갇히게 된 이유


Old Empire 문명에서 외면당하고 소외당하게 되어 지구에 버려지게 되는 모든 영혼들은, "Untouchables" 즉, "손댈 수 없는 천민", 이라는 계급으로 분류된다.



이들은 구제불능 범죄자, 극악잔인범, 극도의 변태들, 저능력 영혼, 또한, 여러가지 "정치 범법자" 들도 포함되어 있는데, 이들은 주로 Old Empire의 구시스템에 대항하는 "자유로운 생각을 지닌 자들" 또는 "혁명가" 들로 구성되어 있다.



물론 여기에는 Old Empire세력에 맞써 싸우던 전쟁에서 포로로 잡힌 영혼들도 포함되어 있다.



"손댈 수 없는 천민" 의 디테일한 구성을 좀 따져보면, 예술가, 화가, 가수, 음악가, 작가, 배우 및 각종 예술문화인을 포함하고 있다.


다른 어떤 Old Empire 행성들보다도 훨씬 더 많은 수의 예술가들이 지구에 존재하는 이유가 바로 이 때문이다.



또한 지식인, 발명가, 그리고 각 분야의 천재들도 포함하고 있는데, 지난 "수 억조년" 동안 이미 Old Empire에서는 필요한 기술과 지식이 이미 다 발명되고 개발된 상태라 이런 지적 영혼들이 필요하지 않게 되었다.



여기엔 또한 유능한 경영인이나 매니저들도 포함되는데, 피라미드식, 기계식 복종을 중시하는 Old Empire 시스템에서는 이런 영혼들이 불필요하기 때문이다.


Old Empire의 이런 차가운 정치, 경제, 사회, 종교 노예시스템에 매일같이 세금을 내며 시스템에 복종하지 않는 모든 영혼들은,


그들의 모든 기억이 지워져 그들이 정작 누군지도 잊어버린 상태고, 어디서 왔는지도 기억 못하게 되며, 어디에서 어떤 시간대에 존재하는지도 까맣게 잊혀져 지구라는 감옥행성에서 영원한 수감생활을 하게 된다.



Old Empire문명에서 가장 낮은 계급을 상징하는 생물학적 육신이 지구 영혼들에게 강제로 선사되어, 이 육신안에서 삶을 살아가라는 최면과 세뇌를 받게 된다.


사실상 지구인들은 지구라는 감옥행성 안에서 이 생물학적 육신이라는 또 다른 감옥안에 갇힌 채 살아가고 있는 것이다.



우주의 "영혼 쓰레기 처리장" 이 되어버린 지구


오스트리아 대공의 몸을 빌렸던 도메인원정군 영혼은 높은 지위와 파워때문에, Old Empire세력이 화성의 언더그라운드 기지에 위치한 특별 전자감옥에 붙잡아 둔다.



하지만 27년의 수감끝에 이 도메인원정군 영혼은 전자감옥을 탈출하고, 탈출하자마자 지구 근처 소행성대에 위치한 본인의 도메인원정군 기지로 돌아와, 즉시, 본인이 갇혀있던 화성의 Old Empire기지로 전함을 출항시켜 기지를 파괴시키는 대작전을 펼치게 된다.



이 Old Empire의 기지는 화성의 적도 부근, 싸이도니아 지역에 위치해 있었다.



비록 화성의 Old Empire의 군사기지들은 모두 파괴되었지만 그들이 운영하던 여러가지 기계시설, 전자스크린망, 기억상실 전기충격요법, 최면프로그램 등을 가동하는 프로그램들은 지금까지도 버젓히 은하계 곳곳에서 운영되고 있는 실정이다.



아쉽게도, 이 "영혼감옥" 들을 운영하고 있는 Old Empire의 중앙센터기지들은 아직 발견하지 못한 상태임으로, 실질적으로 Old Empire의 세력은 아직도 이 은하계 어딘가에서 조용히 건재하고 있을지 모른다.



아무튼, 이 지역의 남아있던 Old Empire의 기지들이 모두 파괴되면서, 실질적인 영혼감옥의 경영팀이 없어진 셈임으로,


서서히 주변 은하계나 다른 행성제도의 문명에서 소외당한 영혼들까지 전부 다 이 지구라는 별로 버려지기 시작해 결국, 이 지구는 이 구역 은하계의 공식적인 "dumping ground(쓰레기 처리장)" 로 변질되어 버린것이다.



지구 근방에는 Old Empire 세력 외에 다른 여러 우주문명의 비도덕/범법적 행위들이 행해지고 있고, 그들이 원치않는 IS-BE(영혼)들을 지구감옥으로 떨구는 행위도 그 중 하나이다.


물론, 이들은 우리 도메인세력에 적대적이거나 정면대결하는 일은 없다.


그랬다가는 큰 변을 당할지도 모른다는 것을 본인들이 제일 잘 알기 때문이다. 우리 도메인은 그 만큼 파워풀한 문명이다.



지구는 우주의 "할렘" 과 같은 행성이다.


은하계간 전쟁으로 발생한 홀로코스트의 희생자들이 모이는 장소이며,


어떤 수준의 문명에도 적응할 수 없는 구제불능의 싸이코나 변태 영혼들, 그리고 Old Empire에서 강요하던 전체주의적 경제, 사회, 정치 시스템을 반대하는 혁명가 등, 그들의 마음에 들지않는 영혼들을 전부 소멸시키기 위해, 악랄한 심리학자들이 모여 지금과 같은 시스템을 개발했고,


지구로 떨어지는 모든 영혼들의 기억과 능력을 강제로 상실시켜 영원히 지구에 감금시키고 있는 것이다.



이 때문에 지구는 다른 어떤 행성들에 비해 월등히 많은 종류의 인종, 문화, 언어, 도덕점 개념 및 종교신념들이 존재하는 것이다.



보통 은하계의 다른 "Sun Type 12, Class 7" 행성들에는 한 종류의 휴머노이드 인종이 서식하고 있는데, 지구처럼 다인종이 서식하는 행성은 거의 지구만이 가지고 있는 특성이라고 볼 수 있다.



6-1탄은 여기까지구요,


내용이 공상과학 소설같아 믿기 힘들겠지만, 외계인 에어럴이 인터뷰 당시 직접 말한 내용들입니다.


해당편을 읽고 저는 이런 내용들을 말해준 에어럴이 너무 고마운 마음이 들었고, 한편으로 두렵기도 했습니다. 저도 노자나 부처처럼 이번 생에 각성하여, 지구 행성을 벗어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만약, 이번 생에 못벗어나면, 이런 사실들은 다시 까맣게 삭제되어 또 다시 지옥같은 지구에서의 삶을 시작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시청해주셔서 감사드리구요, 다음편은 "지구 감옥 - 지구인들의 운명 & 미래" 포스팅 해드리겠습니다.



[만웅이의 꿀 정보 후원 방법]


후원계좌 : 우체국 010017-02-603190 (예금주 : 김정현) 

후원문자 : #2540-2525 로 문자 보내기 / 문자 1건당 3,000원 후원 / 아무 하고 싶은 말 상관없음 / 중복가능


추후 명상센터를 건립하여, 많은 분들이 보다 쉽고 체계적으로 "제 3의 눈" 을 뜰 수 있게 무료로 배울 수 있게 하고 싶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기사]


▶ [1탄] 1947년 로스웰 UFO추락사건의 전모

▶ [2탄] 외계인의 정체 및 고향문명

▶ [3-1탄] 생명의 기원 1부

▶ [3-2탄] 생명의 기원 2부

▶ [4탄] 인간과 영혼의 비밀

▶ [5탄] 지구와 우주의 비밀

▶ [6-1탄] 지구감옥 - 우리가 지구에 태어난 이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