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미스테리

지구 감옥 - 지구감옥을 탈출하기 위한 깨달음 [6-3탄 60년만에 공개된 외계인과의 인터뷰]

by 만웅이의 꿀정보 2021. 1. 31.
반응형

외계인 에어럴이 말한 지구감옥 탈출을 위한 깨달음



▶유튜브 동영상 →구독클릭←


[풀화면 → 클릭]


[관련 동영상]


▶ [1탄] 1947년 로스웰 UFO추락사건의 전모 : https://bit.ly/3p6fzWH

▶ [2탄] 외계인의 정체 및 고향문명 : https://bit.ly/37t83iQ

▶ [3-1탄] 우주의 역사와 자연의 진리 ,생명의 기원 1부 : https://bit.ly/3mqha8l

▶ [3-2탄] 우주의 역사와 자연의 진리 ,생명의 기원 2부 : https://bit.ly/3gZFlt5

▶ [4탄] 인간과 영혼의 비밀 : https://bit.ly/2KM4XNY

▶ [5탄] 지구와 우주의 비밀 : https://bit.ly/3pLi80Z

▶ [6-1탄] 지구 감옥 - 우리가 지구에 태어난 이유 : https://bit.ly/3846AQ9

▶ [6-2탄] 지구 감옥 - 지구인들의 미래 & 운명 : https://bit.ly/3sQdxgc

▶ [7탄] 아멘! 하느님의 실체 : https://bit.ly/2LyUeY0


만약, 요하네스 구텐베르크(금속활자 인쇄술의 아버지),



아이작 뉴튼(만유인력의 법칙),



벤자민 프랭클린(미국 건국의 아버지),



조지 워싱턴 카버(땅콩 박사),



니콜라 테슬라(미국의 발명가),



조너스 소크(바이러스 학자),



리처드 트레비식(증기기관차의 아버지)과 같은 수 많은 천재과학자 & 엔지니어들이 아직도지구에 살아있다면 어땠을까 ?



만약, 이런 천재들이 죽지 않고, 기억상실증에 걸리지 않고, 같은 장소에서, 같은 시간에, 수 억 만년동안 평생, 그들의 분야들을 지속해서 연구 할 수 있었으면 과연 어떤 레벨의 발전과 진보들이 이루어졌을까 ?


우리 도메인문명이 바로 그런 진보와, 발전을 성공적으로 이루어낸 문명이고, 우리는 수 조년동안 별다른 방해없이, 지속적인 과학 기술개발과 지식 축적을 쌓아왔던 문명이다.



우리의 지식과 과학기술 수준은 당신으로서는 상상하기 힘들 정도의 레벨까지 성장했다.


비록 당신은 지금, 생체육신이라는 감옥에 갇혀있는 상태이고, 전기충격 요법으로 모든 기억이 사라져 있는 상태이기도 하며, 매번 환생할 때마다 모든것을 새로 다시 배워야 되기도 하지만, 이 모든 부정적인 상황을 감안 하더라도, 당신의 마음속 깊이는 알고있다.



당신은 영원히 당신일 것이고, 당신의 자아는 계속 당신으로 남을 것이며, 이 사실 만큼은 영원불멸할 것이라는 것을 말이다.


그렇지 않으면 어떻게 지구에 있는 꼬마 천재들을 설명할 수 있겠는가 ?



3살된 꼬마 아이가 피아노 앞에서 프로처럼 연주 할 수 있는건 그들이, 수 천년동안 전생에서 배운 경험들이 없고는 절대 불가능한 현상들이다. 이들은 비록 자신이 어떻게 이런 능력을 가지고 있는지 모르지만, 자신이 그런 능력이 있다는것 만큼은 확실히 인지하고 있는 것이다.


모든 영혼들이 갖고있는 각각의 영적 영감과 창조력, 그리고 이런 창조력과 영감들이 서로 섞이고 융합되어,



우리가 살고있는 이 물리적인 우주를 계속해서 창조해가고 확장시키기도 하며, 지속적으로 변형시키고 있다는 진리를 지구인들은 아직 깨닫지 못하고 있고,



이렇게 영혼들의 생각과 창조적인 영감이 모든 삶의 원천이 된다는 진리를, 무시하거나 비약시키는 과학은 도움이 되기는 커녕, 되레 해가 될 수도 있다는 얘기다.



아쉽게도, 지구인들의 우주 진리에 대한 이런 무지함은 교활한 Old Empire 세력들에게 강제 세뇌된 비뚤어진 관념에서 오는 것이며, 이를 통해 어떤 지구인도 물질, 에너지, 공간, 시간을 창조할 수 있는 능력을 되살리지 못하게 막고 있는 것이다.



영원불멸하고, 파워풀한 영적 자아에 대한 깨달음이 계속해서 무시당하고 비하되게 되면, 지구인들은 영원토록 이 지구감옥에서 헤어나오지 못할것이다.



물리적인 요소만 다루는 과학의 말을 듣는것은, 마치 향을 피우고 굿을 올리는 무당의 말을 듣는것과 같이 무의미한 짓이다.


지구 과학자들은 관찰을 하며 사실을 깨닫고 있다고 착각하지만, 사실 이들은 관찰을 할 수 있는 눈도 가지고 있지 않은 상태인 것이다.



지구과학자들은 본인이 장님이라는 것을 깨닫기 전에는 아무것도 정확히 관찰 할 수 없을 것이다.


지구과학에서 흔히 말하는 "진리" 들은, 모든 생명의 근원이 되는 "영적에너지" 를 감안하지 않고 있다.



이들은 오직 이런 영혼들이 창조해내는 결과물에만 신경쓰고 있는것이고, 전생의 어떤 기억들도 포함되어 있지 않은 과학적인 요소일 뿐이다.


모든 생명과 창조의 근원인 영적인 에너지는 현미경이나 망원경으로 볼 수 있는 것이 아니다. 꽃의 향기나, 사랑의 상처와 같은 기분은 물리적인 도구나 기기로 측정할 수 있는 것들이 아니다.



모든 생명과 창조의 능력은 신들한테만 주어진 특권이 아니라, 모든 영혼들의 내면에서 찾을 수 있는 것들이다.


결국, 모든 답은 영원불멸한 내 자신 안에 있는것이다.



장님이 어떻게 빛의 여러가지 스펙트럼을 전부 가르쳐 줄 수 있겠는가?


영적인 영혼들의 존재를 이해 못하고, 이 물리적 우주를 이해하려고 한다는 말은, 마치 미술가가 자신이 물감의 일부분이라고 말하는 것과 같다.



하지만 오랜시간 Old Empire의 여러가지 종교적 세뇌프로그램과 말도 안되는 미신들로 인해, 지구인들의 이런 영적 에너지에 대한 이해가 방해받았던 것도 사실이다.



또한, 지구의 과학은 이런 "영적 요소" 혹은 "자아" 에 대한 연구가 아예 금기시 되왔기도 했다.


지구 과학은 물리적인 물질을 숭배한다. 

결국, 지구과학은 물질의 종교인 셈이다.



지구 과학의 패러다임은, "창조자는 아무것도 아니고, 창조품이 전부이다" 라고 외치고 있고, 

지구 종교의 패러다임은, "창조자가 전부이고, 창조품은 아무것도 아니다" 라고 외치고 있다.



이런 두 개의 극단적인 개념이 바로 지구감옥의 "쇠창살" 역할을 하고 있는 셈이며, 지구인들에게 사실 모든것은 다 연결되있고, 상호작용하는 하나의 큰 그림이라는 개념을 철저히 잊게 해주는 것이다.



지구의 과학은 마치 우리가 이 광할한 우주의 끝자락까지 항해 하다보면, 절벽을 만나 떨어져 생명과 빛이 없는, 영원한 암흑속으로 빠진다고 생각하는것 같다.



마찬가지로 지구인들은 자기들의 상상력과 자아의 한계를 벗어나게 되면, 끝없는 공포와 암흑속에서 고통받을것 이라고 생각하는것 같다.


Old Empire가 온갖 노력과 투자를 하며 꼭 지키려고 하는것이 바로, 지구인들이 자신들 내면의 영혼을 바라보지 않게 막는것이다.



만약, 그런 과정에서 자신의 기억을 되살리고, 자기의 능력과 신분을 기억해 내고, 누가 자신을 이 감옥에 가뒀는지도 기억하게 될지 모르기 때문이다.


결국, 지구 감옥은 당신의 암흑, 두려움, 공포, 거짓말로 만들어진 감옥인 셈이다.



진짜 천재는 자고로 다른 영혼들의 자아를 일깨워 주고, 그들의 정체성과 기억을 되살리게 돕는 자들이다.



이런 일을 하기 위해서는 엄격한 도덕적 규율을 적용하는 방법도 소용없고, 미스테리, 신념, 믿음, 마약, 무기 등과 같은 노예적 도그마틱한 개념을 적용해서도 소용없는 일이다.


전기충격요법이나 기억상실증을 유발하는 방법은 더더욱 아니다!



지구와 지구인의 구원은 전적으로 지구 영혼들의 무한대로 축적되어온 지식과 능력의 기억을 되살리는데 있을 것이며, 개개인 스스로의 자아와 영혼을 되찾는데서 올것이다.



이런 기억, 정체성 되살리기 기술은 심지어 Old Empire나 도메인같은 첨단 문명에서도 아직 존재하지 않는 기술들이다.



지구인의 기억상실 문제를 해결하려면, 고도의 과학기술과 사회적 안정이 필요하다.


사회적 안정이 우선시되야 충분한 연구 시간과 인력이 투자되어, 궁극적으로 지구인 모두가 그들의 육신을 떠날 수 있게 하고, 지구인 모두의 자아가 기억상실증으로 부터 벗어날 수 있게 만들어 주는 것이다.



지구인들이 살아남기 위해서는 그들이 처한 상황을 정확히 인지하고 이해하는 일이 급선무다.


지구인들은 먼저 그들의 육신을 버리고, 그들이 정확히 어디에 있으며, 그들의 본래 정체성을 찾아, 그들 역시 IS-BE(영원불멸의 영혼)라는 것을 깨달아, 그들이 단지 생체학적 육신의 존재가 아니라는 사실을 제일 먼저 배워야 할 것이다.



이런일이 선행되지 않으면 지구인들은 영영, 지구라는 감옥행성에서 벗어나지 못할 것이다.





[만웅이의 꿀 정보 후원 방법]


후원계좌 : 우체국 010017-02-603190 (예금주 : 김정현) 

후원문자 : #2540-2525 로 문자 보내기 / 문자 1건당 3,000원 후원 / 아무 하고 싶은 말 상관없음 / 중복가능


추후 명상센터를 건립하여, 많은 분들이 보다 쉽고 체계적으로 "제 3의 눈" 을 뜰 수 있게 무료로 배울 수 있게 하고 싶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기사]


▶ [1탄] 1947년 로스웰 UFO추락사건의 전모

▶ [2탄] 외계인의 정체 및 고향문명

▶ [3-1탄] 생명의 기원 1부

▶ [3-2탄] 생명의 기원 2부

▶ [4탄] 인간과 영혼의 비밀

▶ [5탄] 지구와 우주의 비밀

▶ [6-1탄] 지구감옥 - 우리가 지구에 태어난 이유

▶ [6-2탄] 지구감옥 - 지구인들의 운명 & 미래

▶ [7탄] 하느님의 정체

반응형